관리 메뉴

키스세븐

알랭 들롱과 히로미 - 일본 여성의 학대 의혹. 프랑스 배우 이야기​ 본문

지금 이슈/연예와 대중문화

알랭 들롱과 히로미 - 일본 여성의 학대 의혹. 프랑스 배우 이야기​

키스세븐지식 2023. 11. 4. 17:3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알랭 들롱과 히로미 - 일본 여성의 학대 의혹. 프랑스 배우 이야기​ / ⓒ bnn.network


 

알랭 들롱과 히로미

일본 여성의 학대 의혹

 

80대 후반에 들어선 프랑스 미남 배우 알랭 들롱과, 그를 돌봐주던 60대 일본 여성 히로미의 소송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시작은 알랭 들롱의 자녀들이 했습니다. 그녀가 아버지를 학대해 왔다는 것입니다.

일본인 히로미는 어떤 사람인지, 어떻게 하다가 이런 상황에까지 이르렀는지 등의 과정을 알아봅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알랭 들롱과 히로미 - 일본 여성의 학대 의혹. 프랑스 배우 이야기​

 

알랭 들롱과 히로미

 

알랭 들롱과 히로미 / ⓒ  TV5Monde

 

1970년대,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배우로 꼽혔던 배우가 알랭 들롱이었습니다. 그가 누구인가 하면, 1935년 프랑스에서 태어나서 영화 《태양은 가득히》에 출연하며 세계적 인기 배우가 된 사람입니다. 지금은 80대 후반의 노인이 되었지만, 최근 한 일본 여자와 소송에 얽혔습니다.

 

소송의 상대자는 60대의 일본인 히로미 롤린입니다. 2021년에 한 다큐멘터리에서 앨런 드롱은 히로미 롤린을 '동반자'로 소개했습니다. 그녀가 2019년 뇌졸중으로 쓰러진 후 요양 내내 곁에 있어 주었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1990년대부터 아는 사이로, 30년간 친분이 깊었습니다. 히로미 롤린은 1992년 알랭 들롱이 주연 영화 '카사노바의 마지막 사랑'에서 히로미는 세컨드 조감독으로 활동하며 알게 된 사람입니다. 그 외에도 3명의 도망자, 변호사 듀난의 충격, 불륜의 공식 등의 작품에서 조감독이었습니다.

 

 


 

일본인 동거자와의 소송

 

일본인 여성이며 알랭 들롱의 연인 히로미 롤린

 

그 후 점점 친해졌고, 히로미는 어시스턴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알랭 들롱을 돕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친구였지만, 시간이 흘러 사랑으로 변해갔습니다. 그리고 알랭 들롱이 2019년 뇌졸중으로 쓰러진 이후 저택에서 함께 동거했습니다.

 

그런데 2023년 그의 자녀들이 고소장을 제출하며 그녀가 아버지를 만나는 것을 의도적으로 막고 있다고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알랭 들롱의 자녀는 아노우치카, 앤소니, 알랭 파비앙 들롱가 있는데, 그들은 히로미가 도덕적 괴롭힘으로 아버지를 괴롭히고 있다고 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1년 반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사적인 전화와 메시지를 감시하고 우편물도 가로챘으며, 반려견을 학대했다고 주장합니다. 주변인의 증언에 의하면, 히로미를 거치지 않고는 알랭 들롱에게 연락을 할 수가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알랭 들롱 학대 고소 사건

 

일본 여성의 학대 의혹. 프랑스 배우 알랭 들롱​

 

결정적으로, 2021년 그가 넘어져 여덟 바늘을 꿰매는 상처를 입었을 때 터졌습니다. 그가 고령이었기에 대형 사고였지만 히로미가 자식들에게 연락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자녀들의 불만이 그때 한꺼번에 폭발하였고, 마침내 완전히 멀어져서 소송이 시작된 것입니다.

 

이제는 알랭 들롱은 그녀에 대한 마음이 떠난 듯합니다. 자신의 거주지를 떠날 것을 서면으로 요청했고, 결국 히로미는 경호원들에 의해 강제로 집에서 쫓겨났습니다. 그러나 그녀도 가만히 있지 않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폭행을 당했다며 소송을 제기할 것 같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히로미는 오히려 알랭 들롱이 폭력적이었고, 그의 반려견에 의해 공격당했었다고 억울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들 앤소니는 그들이 단순한 연인 사이가 아닐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에 관련된 통화 녹음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정작 알랭 들롱 자신은 아무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리플리 증후군 영화 - 영화 태양은 가득히, 영화 리플리 결말 해석

 

리플리 증후군 영화 - 영화 태양은 가득히, 영화 리플리 결말 해석

리플리 증후군 영화 해석 영화 태양은 가득히, 영화 리플리 ​ '리플리 증후군'이란 것이 있습니다. 정식 심리학 용어는 아니지만, 거짓의 세계에 빠져 사는 망상의 증상을 말합니다. 이런 증상

kiss7.tistory.com

리버 피닉스와 호아킨 피닉스 - 형제 영화배우 이야기

 

리버 피닉스와 호아킨 피닉스 - 형제 영화배우 이야기

[리버 피닉스와 호아킨 피닉스 - 형제 영화배우 이야기]어쩌면 디카프리오 수준의 유명 배우가 됐을지도 모를 리버 피닉스는 23세의 나이로 요절했습니다. 그 후 언론의 몰상식한 취재 행위 때문

kiss7.tistory.com

바람둥이 린제이 로한 - 연애사 관계 남자 연예인 이름 명단 유출 사건

 

바람둥이 린제이 로한 - 연애사 관계 남자 연예인 이름 명단 유출 사건

린제이 로한 바람둥이 남자 연애사 명단 리스트 화려한 십대를 끝내자 마자 세계적 남자 킬러라는 평판이 돌고, 36명의 관계한 남자 연예인의 명단까지 공개된 린제이 로한. 그녀는 할리우드의

kiss7.tistory.com

 

[알랭 들롱과 히로미 - 일본 여성의 학대 의혹. 프랑스 배우 이야기​]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