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바람둥이 린제이 로한 - 연애사 관계 남자 연예인 이름 명단 유출 사건 본문

지금 이슈/연예와 대중문화

바람둥이 린제이 로한 - 연애사 관계 남자 연예인 이름 명단 유출 사건

키스세븐지식 2023. 6. 11. 00:5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바람둥이 린제이 로한 - 연애사 관계 남자 연예인 이름 명단 유출 사건 / ⓒ Lindsay Lohan


 

린제이 로한

바람둥이 남자 연애사 명단 리스트

 

화려한 십대를 끝내자 마자 세계적 남자 킬러라는 평판이 돌고, 36명의 관계한 남자 연예인의 명단까지 공개된 린제이 로한.

그녀는 할리우드의 여자 바람둥이며 마약, 절도, 파산으로 가십거리가 된 여자 연예인입니다. 더구나 린제이 로한은 패리스 힐튼과 레즈비언 동성연애자였다는데...?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바람둥이 린제이 로한 - 연애사 관계 남자 연예인 이름 명단 유출 사건

 

린제이 로한은 누구?

바람둥이,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 얼굴 사진

'린제이 로한'은 1986년에 태어난 배우면서 가수입니다. 3살 때부터 모델을 했었고 13살에는 이미 아역 스타였습니다. 10대 때는 출연한 영화마다 대박을 쳐서 누구보다도 화려한 청소년기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성인이 되고 나서는 문란해지기 시작하는데...

그녀는 만 20살이 되는 순간부터 수많은 남자들과의 연애설이 터졌습니다. 한편으론 21살이 되던 해에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연예인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만 해도 남자 킬러라는 별명이 부담스러웠는지, 여러 남자를 사귄다고 한 것은 거짓말이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딱 거기까지였습니다. 남성 모델 '컬럼'은 그녀의 잠자리 기술이 최상급이라고 말했는데, 린제이는 자신도 좋았다며 그대로 인정해버렸습니다. 그래 놓고는 2008년엔, '사만다 론슨'과 동성결혼식을 올리겠다고 하며 또 한 번 폭탄을 터트렸습니다.

 

 



바람둥이 말썽꾸러기

바람둥이 린제이 로한과 연애사의 남자들

사실 린제이 로한은 남자 연애사 뿐만 아니라 사생활에서도 점점 추락해 갔습니다. 엄청난 돈을 물 쓰듯 하더니 2010년엔 파선서고를 했고, 친구의 억대 시계를 훔친 절도 용의자가 되어 뉴스를 점령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더니 2011년엔 14살이나 많은 호텔 재벌과 사귀고 다녀서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진짜 폭탄이 터집니다. 이른바 "린제이 로한 남자 연애 리스트 목록"이란 사건입니다. 그날 린제이는 술에 잔뜩 취한 상태로 호텔 방으로 갔습니다. 그리고는 친구들에게 자랑하겠다며, 자신이 그동안 사귀었던 남자 명단을 뿌려버린 것입니다.

총 36명의 할리우드 유명 배우와 최고의 팝스타들의 명단이 그녀에 의해서 폭로되어버렸습니다. 더욱 큰 문제는 그 대부분이 애인과 사귀고 있거나, 이미 결혼한 유부남이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애쉬튼 커쳐'는 연애 중에 양다리를 걸친 거였고, '올랜도 블룸'은 결혼한 상태였습니다.

 

 


린제이 로한의 남자 리스트 명단

연애사 관계 남자 연예인 이름 명단 유출 사건

매우 많은 수의 남성 연예인들이 스캔들에 오르게 되었는데, 그중에 한국에서도 꽤 유명한 사람들만 정리해 봅니다.

  • 저스틴 팀버레이크 : 가수이자 배우, 히트곡 "Mirrors", 영화 "히든카드"
  • 애덤 리바인 : 싱어송라이터, 마룬 5의 리더. 영화 "비긴 어게인", 히트곡 "Stereo Hearts"
  • 윌머 발더라마 : "배우", 영화 "블래스트 비트"
  • 잭 에프론 : 배우 겸 가수. 히트곡 "Breaking Free", 드라마 "NCIS 시즌3"
  • 콜린 패럴 : 배우. 영화 "S.W.A.T. 특수기동대", "마이너리티 리포트", "신비한 동물사전"
  • 호아킨 피닉스 : 배우. 영화 "조커", "글래디에이터", 음악 프로듀서 "앙코르"
  • 히스 레저 : 배우. 영화 "기사 윌리엄", "다크 나이트", "패트리어트: 늪 속의 여우"
  • 제이미 도넌 : 배우.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로빈후드", "바브 앤 스타"
  • 가렛 헤드룬드 : 배우. 영화 "트로이", "에라곤", "룰라바이", "더티 뮤직"
  • 브루스윌리스 : 배우. 영화 "다이하드", "펄프 픽션", "식스 센스", "태양의 눈물"
  • 올랜도 블룸 : 배우. 영화 "블랙 호크 다운", "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 "호빗"
  • 애쉬튼 커쳐 : 배우. 드라마 "더 랜치", 영화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 "나비효과"
  • 베니치오 델 토로 : 배우. 영화 "007 살인면허",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라이언 필립 : 배우. 영화 "크래쉬",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드라마 "빅 스카이 시즌 1"
  • 대니 치프리아니 : 럭비 선수. 노출 배우 재스민 왈츠의 연인
  • 조쉬 몬드 : 영화 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이자 프로듀서. 영화 "제임스 화이트"

그 외에도 피티 라이트, 아론 보로스, 마지오 치프아리, 스타 브로스, 니아르로스 등 이루 셀 수 없는 수의 남자들이 린제이 로한의 남자 명단에 있었습니다.

 

 



린제이 로한은 레즈? 양성연애자?

여자와도 사귀었던 레즈비언, 양성연애자 린제이 로한???

또 하나 놀라운 것은 여배우 '패리스 힐튼'도 명단에 들어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로 인해 린제이 로한이 레즈비언이거나 양성연애자일 거라는 말들이 난무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사만다 론슨과의 동성결혼 사건이 있었는데, 패리스 말고도 그녀와 엮인 여성은 또 있습니다.

2007년 '코트니 세멀'과 동성 연인으로 동거를 하기도 했는데, 그녀는 야후닷컴 회장의 딸입니다. 그러더니 2008년부터 1년간 사귄 사람이 바로 '사만라 론슨'입니다. 2010년이 되자 따 다른 여자로 갈아치웠는데, 여군 출신의 '에일렛 앤첼'이라는 여성이었습니다.

더불어, 린제이의 연애사 명단 리스트에 등장하는 여자 연예인이 바로 패리스 힐튼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방송인이며, 힐튼 호텔 창립자의 증손녀이기도 합니다. 린제이 로한과 패리스 힐튼의 동성연애는 서로 애무하는 장면까지 포착되어서 빼도 박도 못하게 되었습니다.

 

 



린제이 로한 근황

인스타그램에 올린 린제이 로한과 하제용 사진 - 팔씨름 챔피언이다.

마약에 손대며 이미지가 더욱 추락한 상태지만 그녀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7세 연하의 러시아 재벌 상속자와 약혼을 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배우 '리암 니슨'의 아들과 염문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더 황당한 것은 2020년 미국 대선 출마 선언을 하기도 했다는 것입니다.

서른 살이 넘어가던 2017년에는 엉뚱하게 한국인 팔씨름 챔피언 '하제용'과의 염문설도 퍼졌습니다. 그런데, 리안 니슨은 직접 나서서 그녀와 엮기는 것이 싫다고 적극 방어했고, 린제이 로한과 하제용의 관제는 그녀가 직접 데이트도 한 적 없다고 해서 그냥 끝났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마지막으로 로한의 근황이 전해진 것은 2021년입니다. 글로벌 투자 은행의 부사장인 '바더 샤머스'와 약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후 진짜 결혼식을 올리는데, 무려 3억 원이 넘는 다이아몬드 예물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첫 아이를 임신한 근황이라고 합니다. ​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 연애사와 근황 - 남편 결혼과 남자친구들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 연애사와 근황 - 남편 결혼과 남자친구들

브리트니 스피어스 Britney Jean Spears 미국의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깨끗한 남자 관계로 더욱 인기를 얻었닥, 혼전 순결 문제로 이미지가 깎인 가수였습니다. 거기에는 거짓말이 실질적인 원

kiss7.tistory.com

호주 모델 미란다 커의 남자관계 정리 - 연애와 바람, 결혼과 아이

 

호주 모델 미란다 커의 남자관계 정리 - 연애와 바람, 결혼과 아이

미란다 커 연애와 바람, 남자관계 유명한 모델 미란다 커의 남자관계와 연애, 결혼 등에 대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그녀는 베이글이라는 긍정적인 평가와 남자 환승녀라는 부정적인 평가를 동

kiss7.tistory.com

브리트니 머피의 죽음과 독살설 - 여배우 죽음의 미스터리

 

브리트니 머피의 죽음과 독살설 - 여배우 죽음의 미스터리

브리트니 머피의 죽음 여배우의 죽음의 미스터리 미국 여배우 브리트니 머피의 독살설 미스터리는 한동안 세계적인 집중을 받았던 사건입니다. 멀쩡한 여배우가 갑자기 죽었고, 그녀를 독살했

kiss7.tistory.com

 

[바람둥이 린제이 로한 - 연애사 관계 남자 연예인 이름 명단 유출 사건]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