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부산 구포 형사 사칭 납치 사건 - 영화 《완전한 사육》 실사판​ 본문

지금 이슈/사건과 사고

부산 구포 형사 사칭 납치 사건 - 영화 《완전한 사육》 실사판​

키스세븐지식 2022. 12. 7. 14:04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부산 구포 형사 사칭 납치 사건 - 영화 완전한 사육 실사판​ / ⓒ Darina Belonogova


 

형사사칭 납치 사건

영화 《완전한 사육》 실사판

 

황당한 줄거리의 일본 영화 《완전한 사육》 줄거리를 보는 듯한 실사판 사건이 부산 구포에서 일어났었습니다. 이야기할 상대가 필요하다면서 중학교 1학년 여학생을 납치해서 침대에 묶어 놓고 감금했던 사건입니다.

 

이 사건은 한 때 김길태 사건 같은 것이 아니냐는 큰 걱정을 낳기도 했었습니다. 2011년 부산 구포에서 터진 형사 사칭 납치 사건의 배경과 과정, 범인에 대해 이야기를 해 봅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부산 구포 형사 사칭 납치 사건 - 영화 《완전한 사육》 실사판​

 

형사 사칭 여중생 납치 사건

 

부산 구포의 납치 감금 사건 / ⓒ KBS

2011년, 부산 북구 구포에서 30살의 김□□은 14살의 한 여중생에게 접근했습니다. 여중생은 어머니와 목욕을 한 뒤 헤어지고 점심을 먹으러 가던 중이었습니다. 구포시장 앞에서 마주친 김□□는 여중생에게 수갑을 보여주며 자신을 형사라고 했습니다.

 

남자는 북부경찰서를 보여 주겠다면서 여중생을 유인했습니다. 그런데... 그날 저녁 어머니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여중생은 형사와 같이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형사라는 사람이 어디론가 데리고 가는 중인데, 지금 북구청 앞이라고는 것입니다.

 

피해자의 어머니는 즉시 북구청으로 갔지만, 당연히 찾을 수가 없었기에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그때 김□□는 여중생을 자신의 원룸으로 데려간 상태였습니다. 여중생은 침대 위에서 수갑과 청테이프로 묶인 채 감금되어 있었습니다.

 

 


 

부산 구포의 납치 감금 사건

 

영화 완전한 사육 실사판?​ / ⓒ lechenie-narkomanii, 편집 www.kiss7.kr

경찰은 즉시 추적에 들어갔고, 북부서의 모든 직원 등 1천 명의 인력이 여중생 찾기에 나섰습니다. 그러던 중 부산 구포 형사 사칭 납치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됩니다. 구포에서 누군가 형사인척하고 돌아다닌다는 제보가 들어온 것입니다.

 

같은 날 낮에 또 다른 여성들도 누군가의 접근을 받았다고 합니다. 26살과 32살의 두 여성에게도 수갑을 보여주며 형사라고 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당시 피해 여중생은 중학교 1학년이었지만 키가 172㎝였기에 어른 같아 보여서 납치의 표적이 된 것 같았습니다.

 

경찰은 결정적인 제보를 바탕으로 수색망을 좁혔습니다. 그리고 14시간 만에 김□□의 원룸 집을 알아내고 검거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이 있었습니다. 그 집에는 60살의 범인 어머니도 함께 살고 있었던 것입니다. 침대에 묶여 있던 피해자는 바로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영화 완전한 사육 실사판?​

 

형사 사칭 여중생 납치 사건 / ⓒ CC0

알고 보니, 그의 어머니는 청각, 시각의 문제로 장애가 있었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여중생은 성추행은 없었지만 침대에 눕힌 채 팔베개를 해주곤 했다고 진술했습니다. 부산 구포 형사 사칭 납치 사건은 마치 일본 영화 《완전한 사육》의 실사판 같았습니다.

 

범행 동기도 황당했습니다. 사람이 그리웠고 이야기를 나눌 상대가 필요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범인 김□□은 초등학교 졸업 학력이었고, 최근 15년간 직업도 없이 살았으며, 그로 인해 대인기피증과 우울증을 앓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일본 영화 《완전한 사육》의 줄거리는 이상한 남자가 여중생을 납치해서 스톡홀름 신드롬을 일으키게 된다는 황당한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경찰은 형사사칭 납치 사건의 범인이 피해자를 납치해서 함께 생활하려고 했던 것이 아닐까 보고 있습니다. ​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평택 영아 납치 사건 - 청부납치 후 70일된 아이와 실종 후 살해돼

 

평택 영아 납치 사건 - 청부납치 후 70일된 아이와 실종 후 살해돼

평택 영아 납치 사건​​ [평택 영아 납치 사건 - 청부납치 후 70일된 아이와 실종 후 살해돼]​평택 모자 납치 사건은 2004년 일어났지만, 매우 잔인한 사건임에도 잘 알려지지 않고 언론에서도

kiss7.tistory.com

포천 여중생 살인사건 - 매니큐어 범인 얼굴과 제보 미스터리​

 

포천 여중생 살인사건 - 매니큐어 범인 얼굴과 제보 미스터리​

포천 중학생 실종살인 사건 범인 얼굴 몽타주와 미제사건의 빨간 매니큐어 중학교 2학년 학생이 갑자기 실종된 후 시신으로 발견되었습니다. 2003년에 있었던 포천 여중생 살인사건의 이야기입

kiss7.tistory.com

북한에 납치된 요코타 메구미 - 납치 사건과 김정은 생모설, 사망설

 

북한에 납치된 요코타 메구미 - 납치 사건과 김정은 생모설, 사망설

요코타 메구미 북한의 일본인 납치 북한이 일본인 민간인들을 납치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열세 살 중학생까지 납치했던 것이 드러나 충격을 주었었습니다. 요코타 메구미라는 학생이 납치

kiss7.tistory.com

 

[부산 구포 형사 사칭 납치 사건 - 영화 《완전한 사육》 실사판​]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