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결말 원작 - 레이첼 맥아담스, 에릭 바나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결말 원작 - 레이첼 맥아담스, 에릭 바나

키스세븐지식 2020. 4. 26. 00:3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결말 원작 - 레이첼 맥아담스, 에릭 바나​]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의 원작은 '오드리 니페네거'의 소설입니다. 이 소설의 시간여행은 특이하게도 시간조절이 안 되는 남자를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 강제로 시간을 여행하게 되는 남자와 그 남자와 함께 살아야 하는 아내의 이야기... 그러나 심각하지 않고 시트콤 같습니다. 마지막에 남편의 죽음에도 흔들리지 않는 것은 다시 만날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The Time Traveler's Wife는 2009년 로베르트 슈벤트케 감독, 레이첼 맥아담스, 에릭 바나, 론 리빙스턴, 브룩클린 프록스 주연으로 개봉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결말, 원작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

시간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 시간의 운명

​헨리(에릭 바나)는 시간여행자입니다. 그는 과거로도, 미래로도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시간여행을 하고 싶을 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도 모르게 갑자기 하게 되며, 어디로 가는지도 정할 수 없고, 같은 장소로 또 가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영화 시간여행자의 아내 줄거리는 알몸 상태로 갑자기 낯선 곳으로 이동해서는 옷을 훔쳐 입어야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출발합니다.


레이첼 맥아덤스가 성장하여 그를 찾아왔다(레이첼 맥아덤스가 성장하여 그를 찾아왔다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결말 원작] / ⓒ 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



어느 날, 시간여행자 헨리는 또 갑자기 숲으로 이동해서 추위에 떨고 있었습니다. 그따 숲에 왔던 여섯 살 여자아이가 그를 발견합니다. 그 후로도 가끔 같은 장소로 이동하게 되고, 아이는 그를 좋아하게 됩니다.

세월이 흐르고, 헨리는 자기를 이전부터 잘 안다고 말하는 클레어(레이첼 맥아담스)를 만나게 됩니다. 그녀는 과거의 그 여섯 살 소녀인 것입니다. 그녀는 예전부터 둘의 만남이 예정돼 있었다며 운명 같은 그들의 인연을 얘기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남자로서 헨리를 받아들인 클레어는 헨리가 마지막으로 나타난 것이 열여덟 살 때라고 말합니다. 그가 시간여행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지금까지 기다렸던 것입니다.

과거와 미래로 가서 누구나 만날 수 있었지만, 사람의 운명을 바꾸지 못하기에 자신의 운명도 몰랐던 헨리... 그는 사랑에 빠지고 클레어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그런데 결혼식 날 그는 또 강제로 시간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미래의 헨리가 과거로 왔다가 대신 결혼식을 올리면서 위기를 넘깁니다.


미래의 남편과의 결혼식(미래의 남편과의 결혼식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결말 원작] / ⓒ 원작: 오드리 니페네거)



막상 결혼을 올렸지만 시도 때도 없이 갑자기 시간여행을 가게 되는 헨리... 그로 인해 클레어는 첫날 밤도, 크리스마스도 혼자 보내야 했습니다. 이런 과정은 영화 시간여행자의 아내 결말에서 헨리의 부재를 담담히 생각하는 클레어의 모습으로 표현됩니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아이였습니다. 부부가 되어 임신을 한다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아버지를 닮아서 태아도 갑자기 시간여행을 떠나버리는 불행을 겪습니다. 결국 아이는 계속 유산되고 마는데...


에릭 바나와 레이첼 맥아덤스(에릭 바나와 레이첼 맥아덤스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결말 원작] / ⓒ 제작사: 플랜 B 엔터테인먼트)






시간여행자의 아내 결말 - 임신과 아이


클레어는 헨리의 아이를 가지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계속 유산을 하게 되고, 더 이상 슬픔을 주기 싫었던 헨리는 불임수술을 받아버립니다. 이 때문에 헨리와 클레어의 사이는 점점 멀어져만 갑니다.

그때, 영화 시간여행자의 아내 줄거리는 황당한 사건이 벌어집니다. 과거에서 시간여행을 온 과거의 헨리와 클레어가 관계를 가져버린 것입니다. 더 젊은 남편과의 관계에서 드디어 임신에 성공한 클레어. 헨리는 이 사실에 당혹해합니다.


미래의 딸과 만난 에릭 바나(미래의 딸과 만난 에릭 바나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결말 원작] / ⓒ 배급사: 뉴 라인 시네마)



딸 앨바가 태어나고 몇 년이 흘렀습니다. 딸도 시간여행 능력이 있었지만, 다행히도 앨바는 원할 때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앨바는 유산되지 않고 태어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 후, 헨리는 미래로 시간여행을 갔다가 열 살의 딸 앨바를 만나고 충격적인 소식을 듣습니다. 앨바가 다섯 살 때 자신이 죽는다는 것입니다. 하긴, 그래서 지금까지 50세의 자신을 본 적이 없었으니...




현재 시점에서 앨바가 다섯 살이 되던 해, 앨반는 아버지가 곧 죽으리라는 것을 어머니에게 말합니다. 앨바가 미래 여행을 통해 아버지의 미래를 본 것이었습니다.

헨리도 떠나야 할 날이 가까이 온다는 것을 알기에 친구들을 불러서 마지막 파티를 했습니다. 마지막 크리스마스를 모두 같이 보낸 후의 어느 날, 헨리는 또 갑자기 시간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과거로 사라지는 에릭 바나(과거로 사라지는 에릭 바나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결말 원작] / 개봉일: 2009년 8월 14일)



시간여행에서 헨리는 우연히도 클레어의 아버지와 마주칩니다. 그리고, 불행한 사고가 일어나며 클레어 아버지의 총에 맞게 됩니다. 그 상태로 현재로 돌아온 헨리... 그는 그렇게 눈을 감았습니다.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결말... 4년이 흐르고 앨바는 아홉 살이 되었습니다. 그때 과거의 헨리가 여행을 왔습니다. 하지만 다시 과거로 가야 할 운명... 헨리는 작별 인사 후 되돌아가고, 클레어가 앨바를 바라보는 장면으로 영화가 막을 내립니다.



시간여행자의 아내 예고편 보기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결말 원작 -  레이첼 맥아담스,   에릭 바나​]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