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크리스마스 캐럴 뜻과 저작권 무료 캐롤 다운로드 - 영화 캐롤 포함 본문

문화와 감성/감성공간

크리스마스 캐럴 뜻과 저작권 무료 캐롤 다운로드 - 영화 캐롤 포함

키스세븐지식 2023. 12. 20. 15:12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크리스마스 캐럴 뜻과 저작권 무료 캐롤 다운로드 - 영화 캐롤 포함 / ⓒ RosZie


 

저작권 무료 캐롤 다운로드

크리스마스 캐럴 뜻과 영화 음악 캐롤 포함

 

요즘은 유튜브 등의 스트리밍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을 듣지만, 혼자 듣는 것이 아니라면 저작권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저작권 걱정 없이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캐롤 페이지를 링크합니다.

아래 리스트를 보면, 편곡이 좀 된 곡이지만 영화 음악 캐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불어서 크리스마스 캐롤의 뜻도 함께 적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럴 뜻과 저작권 무료 캐롤 다운로드 - 영화 캐롤 포함

 

크리스마스 캐롤 무료 다운로드

 

저작권 무료 캐롤 다운로드 - 영화 캐롤 포함 / ⓒ Lee_seonghak

 

픽사베이는 거의 모든 국민이 알 정도로 유명한 무료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그런데 이곳에서는 영상과 음악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크리스마스 캐롤을 저작권 걱정없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소개합니다. 

 

https://pixabay.com/ko/music/search/genre/크리스마스/

 

총 900곡의 무료 캐롤을 다운로드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링크 페이지로 가면 직접 들어볼 수도 있기 때문에 들으면서 바로 다운 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왼쪽 끝에 플레이 버튼이 있고, 오른쪽 끝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음악 리스트는 아래에 따로 정리했습니다. 

 

영화 캐롤로 사용된 곡들도 있는데, 대부분 MP3 파일입니다. 그러므로 휴대폰에서도 다운받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곡들은 Pixabay 콘텐츠 라이선스에 따른 무료 사용에 따른 무료 곡들입니다. 저작권 조항을 보고 싶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캐럴 뜻과 영어

 

크리스마스 캐럴 뜻 영어 / ⓒ Jenny_Nguyen

 

영어로 캐롤은 "Carol"라고 씁니다. 실제 발음은 "캐럴"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캐롤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어원은 "기쁨의 노래"라는 유럽 고어이며, 유럽은 오랜 동안 기독교였기에 종교 음악처럼 전해졌습니다. 

 

캐롤의 뜻은 "대중적인 민중 노래"라는 의미지만 그 중에는 종교적 노래도 많습니다. 그래서 느린 곡도 꽤 많습니다. 그러나 현대로 오면서 점점 축제나 파티의 노래처럼 되어서, 종교적 의미는 줄어들고 빠른 곡들이 주를 이룹니다. 

 

대표적인 곡으로, 경쾌한 곡은 "Jingle Bells", 느린 곳은 "white Christmas", 대중가요로는 "Last Christmas",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등이 있습니다. 한국 캐롤로는 "탄일종"이 있고, 한국 대중 캐롤은 "크리스마스니까"가 유명합니다.

 

 


 

무료 캐럴 들어보기

 

저작권 걱정없은 캐럴 무료 다운 / ⓒ javierdumont

 

위에서 저작권없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캐럴 링크를 소개했는데, 다운 받은 파일을 아래처럼 올려 봤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we-wish-you-a-merry-christmas.mp3
0.94MB

 

아래는 제공되는 전체의 각각의 페이지 링크입니다.

 

https://pixabay.com/ko/music/search/genre/크리스마스/?pagi=번호 

 

다운 받을 수 있는 무료 캐럴 개수가 무려 900개입니다. 그래서 픽사베이에서도 무려 46개의 페이지를 일일이 넘겨 보며 찾아야 합니다. 그럴 때는 위의 링크를 이용해서 빨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빨간 부분을 복사한 뒤, 마지막의 한글 "번호" 부분을 원하는 페이지로 적고, 브라우저 URL 주소창에서 엔터를 치면 됩니다. 예를 들어, 30페이지에 있는 곡들이 좋아서 그 부분만 듣고 싶다면 https://pixabay.com/ko/music/search/genre/크리스마스/?pagi=30 처럼  입력하면 편리합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크리스마스 캐럴 줄거리 결말 - 찰스 디킨스 소설 (구두쇠 스크루지의 교훈)

 

크리스마스 캐럴 줄거리 결말 - 찰스 디킨스 소설 (구두쇠 스크루지의 교훈)

크리스마스 캐럴 찰스 디킨스 소설 지금의 크리스마스의 모습은, 사실 한 소설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찰스 디킨스'의 소설 《크리스마스 캐럴(A Christmas Carol)》입니다. 이 소설

kiss7.tistory.com

캐롤 루돌프 사슴코 - 유래, 동요 가사, 원작자 로버트 메이 이야기

 

캐롤 루돌프 사슴코 - 유래, 동요 가사, 원작자 로버트 메이 이야기

루돌프 사슴코 유래 산타클로스의 썰매를 끄는 순록과 따돌림 교훈 ​ [캐롤 루돌프 사슴코 - 유래, 동요 가사, 원작자 로버트 메이 이야기] 사실은 사슴이 아니지만 우리가 사슴이라고 부르는

kiss7.tistory.com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울려~" 징글벨 캐롤의 뜻과 크리스마스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울려~" 징글벨 캐롤의 뜻과 크리스마스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울려~" 징글벨 캐롤의 뜻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의 노래, 징글벨은 원래 추수감사절의 노래였다 크리스마스에 가장 많이 불리워지는 곡은 바로 징글벨일 것입니다.

kiss7.tistory.com

 

[크리스마스 캐럴 뜻과 저작권 무료 캐롤 다운로드 - 영화 캐롤 포함]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