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국 미스터리 서클의 범인 - 크롭 서클 사진과 기하학 문양의 진실​ 본문

유용한 지식 칼럼/관심&여가

영국 미스터리 서클의 범인 - 크롭 서클 사진과 기하학 문양의 진실​

키스세븐지식 2023. 7. 1. 02:19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국 미스터리 서클의 범인 - 크롭 서클 사진과 기하학 문양의 진실​ / ⓒ sirk_nala


 

미스터리 서클의 범인

크롭 서클 - 기하학 문양의 진실

 

외계인이 만들었다는 크롭 서클의 범인이 잡혔습니다. 미스터리 서클이 가장 활발하게 생기고 있는 영국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그런데, 이 기하학적 서클은 전 세계에 퍼져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인간이 만든 건지, 미지의 존재가 만든 건지를 구별하는 방법을 제안하기도 합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국 미스터리 서클의 범인 - 크롭 서클 사진과 기하학 문양의 진실​

 

크롭 서클의 미스터리

 

기하학 문양 미스터리 서클의 진실 / ⓒ Dave Price

Crop Circle(크롭 서클)이란 뜻은 논이나 밭에 생긴 기하학적인 미스터리 문양을 의미합니다. 누가 왜 만들었는지도 알 수 없고, 무슨 의미로 만들었는지도 알 수 없는데, 수학적으로 아름다운 모양이 커다랗게 만들어져 있어서 "미스터리 서클"이라고 부릅니다.

 

크롭 서클 범인이 따로 있다? / ⓒ Frank Da Silva

넓은 밭에서 밀이나 보리들이 눌려서 누운 모습을 공중에서 보면 문양으로 보이게 됩니다. 규모가 아주 큰 것은, 대체 어떻게 이렇게 커다란 그림을 그릴 수 있냐는 궁금증을 낳게 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외계인이 남기고 간 메시지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미스터리 기하학 문양

 

미스터리 서클 사진과 범인 / ⓒ Hansueli Krapf

영국의 월드셔, 햄프셔 지방이 특히 유명하고, 세계적으로 1000여 개의 크롭 서클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중 일부는 사람이 밤에 몰래 만든 것이 밝혀졌습니다. 2000년에 잡힌 매튜 윌리엄스가 미스터리 서클의 범인이었습니다. 알고보니 몇 시간이면 뚝딱 만들 수 있는 것이 서클이었습니다.

 

크롭 서클의 진실과 사진 / ⓒ Rob Irving

모르는 사람들은 수십 미터 이상의 큰 문양이 생기니까 신기하기만 하겠지만, 눌려버린 밀과 보리밭의 농부들에겐 골칫거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영국 정부는 세금을 확보해서 조사에 나섰습니다. 과연 외계인의 메시지일까, 사람의 짓일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미스터리 서클의 범인이 잡히다

 

미스터리 서클을 만든 범인 / ⓒ ARendle

2000년 7월, 이름을 밝히지 않고 보낸 사진 한 장이 경찰서에 도착했습니다. 거기에는 매튜 윌리엄스와 또 다른 한 남자가 몰래 밭을 누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결국 그는 체포되었고 그의 집은 압수수색을 받아야 했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크롭 서클의 범인과 기하학 문양 / ⓒ Naked Science

그의 집에는 잘 갖춰진 크롭 서클 만들기 장비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여기 저기의 목초지에 마구 서클을 만든 것이 인정되어 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편, 또 다른 미스터리 서클 범인들도 존재합니다. 일명 크롭 서클 크리에이터라는 사람들입니다. 지금도 밤에 몰래 서클을 만들고 있을 것입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멕시코 요정 미라 미스터리 - 장난이다? 외계인이다?

 

멕시코 요정 미라 미스터리 - 장난이다? 외계인이다?

[멕시코 요정 미라 미스터리 - 장난이다? 외계인이다?]​이 글은 미스터리에 대한 자료를 조사한 것일 뿐 사실을 증명하지 않습니다. 미스터리 중에는 아무리 해도 밝히기 어려운 것과 혹시 조작

kiss7.tistory.com

지구의 눈(사하라의 눈)이란? 원인, 사진 - 리차트 구조 뜻

 

지구의 눈(사하라의 눈)이란? 원인, 사진 - 리차트 구조 뜻

[지구의 눈(사하라의 눈)이란? 원인, 사진 - 리차트 구조 뜻]이 글의 지구의 눈, 리차트 구조, 사하라의 눈은 실제 있는 지명입니다.​중국인들은 만리장성이 우주에서도 보인다고 뻥을 칩니다.

kiss7.tistory.com

UAP란 뜻 - UFO와 UAP의 차이 (미 정부의 UFO 인정?)

 

UAP란 뜻 - UFO와 UAP의 차이 (미 정부의 UFO 인정?)

UAP란 뜻 UFO와 UAP의 차이 예전엔 "미확인 비행물체"라고 부르던 UFO가, 요즘엔 UAP란 말로 대신 불리고 있습니다. UFO와 UAP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이 글은 그 뜻과 차이, 그리고 배경 설명의 내용을

kiss7.tistory.com

 

[영국 미스터리 서클의 범인 - 크롭 서클 사진과 기하학 문양의 진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