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2
2022년 이상용 감독의 범죄/액션 영화
영화 범죄도시1의 줄거리, 결말은 잔인무도한 중국 조선족 장첸의 몰락이었습니다. 범죄도시2의 줄거리 결말은 베트남과 한국을 넘나드는 끝도 없이 잔인한 범죄자 강해상의 몰락을 그립니다.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박지영이 출연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범죄도시2 줄거리, 결말 정보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범죄도시2 줄거리 결말 정보 - 마동석, 손석구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2 줄거리
영화 범죄도시 1편의 줄거리에서 가리봉동의 피나는 사건이 끝나고 4년이 흘렀습니다. 그리고 한 정신병자가 편의점에서 인질극을 벌입니다. 마석도(마동석)이 나타나서 한 방에 해결해버렸습니다. 그리고 금천경찰 강력반에는 현상수배 강도 중 하나가 베트남에서 자수했다는 소식이 들어옵니다.
베트남으로 파견 가야 할 상황... 반장이 영어를 잘한다고 우겨서 함께 갔습니다. 거기서 용의자를 두들겨 패서 이종두란 범죄자의 위치를 캐내지만, 가 보니 이미 죽어 있었습니다. 한편 장면이 바뀌고 강해상(손석구) 일당의 숙소가 나옵니다. 그들은 최용기라는 회장 아들을 납치하는데, 도망치려고 하자 잔인하게 살해해버렸습니다.
수상함을 느낀 마석도와 반장은 여기저기를 헤집고 다니고, 베트남 경찰들은 골치 아파 했습니다. 그런데 진짜로 땅을 파니까 수많은 시체들이 발견되었습니다. 한편 사람을 죽여 놓고는 그 아버지에게 5억을 요구하는 강해상... 하지만 최용기의 아버지 최회장도 무서운 사람입니다. 킬러들을 보내서 보복하려고 한 것입니다.
장첸보다 잔인한 강해상
영화 범죄도시2의 줄거리는 이에 맞서는 강해상의 엄청난 싸움 실력으로 장식됩니다. 킬러들은 몽땅 죽게 되고, 위치를 알고 찾아온 마석도마저 습격했습니다. 하지만 마석도는 괴력의 사나이였고, 힘으로 밀리자 결국 도망쳐버렸습니다. 그 후 마석도와 반장이 하도 쑤시고 다니자, 베트남 경찰은 그들을 추방해버립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마석도는 밀항선 루트를 잘 아는 장이수(박지환)을 찾아가서 강압적으로 정보를 불라고 합니다. 그동안 강해상도 한국으로 와서 최회장에게 복수하러 갔습니다. 장례식장 엘리베이터에서 보디가드는 처참하게 죽이고 납치하더니, 최회장의 부인에게 20억 원을 내놓으라고 협박하기 시작했습니다.
강해상은 혼자 나오라고 하지만, 최회장의 부인도 보통이 아니라 운전사는 있어야 한다고 강하게 나갔습니다. (마석도는 장이수보고 운전사가 되라고 하는데, 영화 범죄도시2의 결말로 가면 이것은 악수가 됨) 아무튼 강해상과 장이수가 쫓고 쫓기는 가운데, 오형사는 폐공장으로 가서 최회장을 찾아냈습니다.
범죄도시2 결말
오형사가 강해상에게 습격당하기도 하지만, 추가 경찰이 도착해서 구출에는 성공했습니다. 그때 최회장 부인의 차 역시 쫓기고 있었는데, 그 틈에 장이수가 배신하고는 돈을 들고 튀어버렸습니다. 이것은 그대로 뉴스로 나가고, TV를 보던 강해상은 20억을 들고 튄 장이수를 잡으러 출발하게 됩니다.
영화 범죄도시 2의 줄거리는 항구에서 장이수와 강해상이 맞붙을 대결전의 기대감이 오르지만, 장이수는 허풍이나 치다가 힘없이 돈을 빼앗겨버렸습니다. 강해상은 경찰의 추적을 피하려고 버스를 타고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장이수가 몰래 지켜보다가 전화해 줍니다. 그로 인해 지하차도에서 버스 검문이 시작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버스가 서자 마석도가 올라탔습니다. 강해상은 돈을 나눠준다고 협상해 보려고 하지만 소용없었습니다. 흉측한 칼을 든 강해상과 맨주먹의 마석도가 맞붙은 최후의 결전... 마침내 강해상이 나동그라지고, 마석도의 강펀치에 실신하게 됩니다. 그리고 영화 범죄도시2의 결말은 강력반 형사들이 모여 비싼 술을 마시는 장면으로 끝납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영화 범죄도시 줄거리 결말 - 실화 : 왕건이파, 흑사파 사건
[영화 범죄도시2 줄거리 결말 정보 - 마동석, 손석구의 액션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