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직쏘 줄거리 결말 뜻 - 쏘우 시리즈 고어 영화 본문

영화 사전

영화 직쏘 줄거리 결말 뜻 - 쏘우 시리즈 고어 영화

키스 키스세븐 2020. 3. 15. 22:49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직쏘 줄거리 결말 뜻 - 쏘우 시리즈 고어 영화]

암 환자며 악당인 존 크레이머가 자신처럼 생명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못하는 자들을 일깨워주겠다며 시작된 것이 쏘우 시리즈입니다. 그는 죄를 지었으나 벌을 받지 않은 사람들을 가두고 잔인한 형벌 게임을 합니다. 2004년 쏘우 1편이 나온 후 계속되고 있는 영화 jigsaw(직쏘) 뜻은 "가는 톱"을 의미합니다.

2017년 피터 스피어리그 감독, 토빈 벨 , 칼럼 키스 레니 , 맷 패스모어 , 로라 밴더부트 , 주연으로 개봉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직쏘 줄거리, 결말, 뜻, 쏘우 시리즈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직쏘 줄거리와 뜻 - 원죄

할로란 형사(칼럼 키스 레니​)에게 쫓기던 에드가는 리모컨을 누르다가 누군가의 총에 맞아 죽습니다. 장면이 바뀌고, 5명의 남녀가 양동이를 뒤집어쓴 채 쇠사슬에 묶여 있습니다. 곧 방송이 나오는데, 먼저 피를 바치는 사람이 탈출에 도움이 될 거라는 말이 나옵니다.

곧 그들을 묶은 쇠사슬이 당겨지며 톱니바퀴가 돌아가는 벽으로 끌려갑니다. 사람들은 스스로 피를 내고 탈출하지만, 한 명은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듣고 그만 죽고 맙니다.


직소 뜻처럼 실톱 퍼즐이 시작된다(직소 뜻처럼 실톱 퍼즐이 시작된다 [영화 직쏘 줄거리 결말 뜻 쏘우 시리즈 고어영화] / ⓒ 감독: 마이클 스피어리그)


한편, 할로란 형사와 키이스 형사(클레 베넷​)는 에드가가 죽으며 게임이 시작됐다고 한 말의 뜻이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합니다. 그리고 첫 희생자가 발견되는데, 부검담당 로건(맷 패스모어 )은 시신의 몸속에서 목소리가 녹음된 USB칩을 발견합니다.

그때, 남녀들에게 다시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거짓말 영혼을 정화시키면 구원받을 것이라는... 그러면서 자백하라는 말이 나오고, 목에 감긴 체인이 감기기 시작합니다. 살려면 세 주사기 중에서 독이 없는 것을 골라 찌르라는 말이 나옵니다.



칼리(브리테니 알렌​)가 죄에 대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 그런데 그녀가 고르지 못하고 있자, 공포심에 정신 나간 라이언(폴 브라운스테인​)이 그만 세 주사기를 모두 칼리의 목에 찔러넣습니다. 그리고 칼리는 죽습니다.

한편, 할로란과 키이스는 USB 목소리가 10년 전 죽은 존 크레이머의 것이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다시 장면이 바뀌고, 다른 방에 가던 중 라이언이 말을 안 듣고 문을 치다가 철삿줄에 감겨 버립니다. 그 후 발견한 메시지에서는 핸들을 당기면 자유로워질 것이라는 말이 들어 있었습니다.


죄를 자백해야만 살아나는데..(죄를 자백해야만 살아나는데.. [영화 직쏘 줄거리 결말 뜻 쏘우 시리즈 고어영화] / ⓒ 제작사: 트위스티드 픽처스)


형사들은 칼리의 시체를 발견하고, 그 속에서 직쏘의 퍼즐도 발견합니다. 그리고, 희생자들은 직쏘의 추종자들이 만든 웹사이트 다크넷에서 다운로드를 하던 자들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구나 첫 희생자의 손톱에서 존 크레이머의 DNA까지 나오고... 이때 할로란은 부검담당 로건의 조수 엘레노어가 이상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직쏘 뜻 중에는 실톱으로 잘린 퍼즐의 의미도 있음)

또 한편, 라이언은 녹음 메시지대로 핸들을 당기면 자신만 희생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당기지 못합니다. 그동안 안나와 미치는 다른 방에서 생매장될 위기에 처합니다.


누가 범일일지 반전의 반전(누가 범일일지 반전의 반전 [영화 직쏘 줄거리 결말 뜻 쏘우 시리즈 고어영화] / ⓒ 배급사: 라이언스게이트 필름스)




직쏘 결말 - 악의 복수

드디어 엘레노어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그녀는 존 크레이머의 신봉자였습니다. 그녀는 로건을 데리고 존 크레이머의 비밀장소로 데리고 갑니다. 이때 키이스 형사가 그들을 미행하는데... 그 와중에 시민들이 불안해하자 경찰은 존 크레이머의 무덤을 파서 확인하는데, 거기에는 엉뚱하게 에드가의 시체가 있었습니다.

망설이던 라이언은 안나(로라 밴더부트 )와 미치(만델라 반 피블스 )가 거의 죽을 수준에 이르자 그제야 핸들을 당겼습니다. 그러자 정말로 라이언의 자리가 잘려 나갑니다. 그 후 겨우 달아나지만, 미치는 오토바이에 얽힌 잘못 때문에 블라인더에 갈려 죽게 됩니다.


존 크레이머가 다시 나타났다(존 크레이머가 다시 나타났다 [영화 직쏘 줄거리 결말 뜻 쏘우 시리즈 고어영화] / ⓒ 원작: 리 워넬, 제임스 완)


줄거리가 전개되고, 할로란과 키이스가 문제의 비밀장소를 급습했습니다. 거기엔 미치의 시체가 있었고, 이제 둘만 남았다는 메시지가 있었습니다. 그 후, 로건은 키이스에게 할로란 형사가 의심된다며, 그가 모방 범죄를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한편, 안나는 겨우 탈출하는데 갑자기 돼지 가면을 쓴 자가 나타나서 또 가뒀습니다. 그는 바로 존 크레이머... 10년 전, 의사의 실수로 죽은 것처럼 알려진 인물이었습니다.



사실 안나는 예전에 존이 항암치료를 받을 때 도와주던 이웃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이를 죽이고, 그 때문에 남편까지 죽자 이 게임에 불러들인 것입니다. 존은 총알 하나 두고 가버립니다. 안나가 살기 위해 라이언을 향해 총을 발사하지만, 거꾸로 발사되는 총에 안나가 죽습니다.

그동안 엘레노어는 게임 장소를 알겠다며 로건과 농장으로 향했습니다. 그들은 미행하던 할로란 형사도 농장으로 갑니다. 농장에서, 서로 의심하던 할로란과 로건은 몸싸움을 시작하고, 엘레노어는 도망쳐버렸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결국은 비극적 복수극(결국은 비극적 복수극 [영화 직쏘 줄거리 결말 뜻 쏘우 시리즈 고어영화] / 개봉: 2017년 11월 2일)



결말에서, 로건과 할로란이 정신을 차리니 목에 레이저 절단기를 끼고 있었습니다. 둘 중 죄를 자백하는 자만 풀려난다는 새로운 게임... 로건이 실수로 존 크레이머를 살려준 것은 자신이었다고 먼저 고백합니다. 그래도 그는 죽는가 싶었는데... 그는 다시 살아나서는 모든 것을 밝힙니다.

자신은 10년 전 이 게임의 참가자였다는 것입니다. 또한 에드가를 죽인 건 자신이었으며, 할로란이 에드가를 풀어주는 바람에 아내가 죽어서 복수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할로란을 죽이며 영화는 비극의 종말을 보입니다.



직쏘 예고편 보기


[영화 직쏘 줄거리 결말 뜻 - 쏘우 시리즈 고어 영화]​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