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나잇&데이(나잇 앤 데이) 줄거리 결말 뜻 - 카메론 디아즈 톰 크루즈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나잇&데이(나잇 앤 데이) 줄거리 결말 뜻 - 카메론 디아즈 톰 크루즈

키스세븐지식 2020. 2. 29. 02:43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나잇&데이(나잇 앤 데이) 줄거리 결말 뜻 - 카메론 디아즈 톰 크루즈]

로맨틱하면서도 액션이 나오는 첩보물이며, 동시에 코미디물이어야 한다는 영화, 바로 <Knight & Day(나잇&데이​)>입니다. 중요한 순간에 정신을 잃는 사건... 거기에 매력적인 남자... 나잇&데이(나잇 앤 데이) 뜻은 "기사와의 하루"라는 의미입니다. 1990년대의 로맨스와 2000년대의 첩보를 잘 엮은 킬링타임용 영화입니다.

2010년 제임스 맨골드 감독, 톰 크루즈 , 카메론 디아즈 , 비올라 데이비스 , 폴 다노​ 주연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글은 영화  줄거리, 결말, 뜻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나잇&데이(나잇 앤 데이) 줄거리 - 우연 아닌 의도

준(카메론 디아즈)은 당당하게 살아가는 여성입니다. 그녀는 차량 복원 정비사를 하며 나름의 삶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동생이 결혼을 앞두고 있기에 비행기를 타고 가려고 공항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한 남자와 우연인 듯 아닌 듯 계속 마주칩니다. 그는 바로 밀러(톰 크루즈). 비행기까지 우연하게도 같이 타게 됩니다. 그녀는 신비로운 남자의 매력에 같이 대화를 나누며 가까워집니다.


나잇&데이 뜻은 기사와의 하루라는 의미다(나잇&데이 뜻은 기사와의 하루라는 의미다 [영화 나잇 앤 데이 줄거리 결말 뜻] / ⓒ 감독: 제임스 맨골드)


비행기가 이륙하고, 밀러와 재미있게 대화를 하던 준은 화장실에 갔다 오겠다고 하고 일어섰습니다. 그리고 다녀왔는데... 그 사이 비행기가 쑥대밭이 되고 다들 죽어 있습니다. 심지어 비행기 조종사도 죽어버렸습니다.

당황하는 준에 비해 밀러는 아무 일 아니라는 듯이 비행기를 비상착륙시켜버립니다. 그리고는 준에게 무슨 약을 먹입니다. 그러면서 밀러가 말합니다. 자신을 찾는 자들은 매우 위험하니, 절대로 그들의 차에 타지 말고 자신을 모른다고 하라는 것입니다.



시간이 흐르고... 잠에서 깬 준은 꼭 중요한 순간 때마다 자신이 정신을 잃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동생에게 갔는데, 어떤 자들이 준을 함정에 빠트립니다. 어쩌다가 그들의 차를 타고 납치되게 된 준...

그때 어디선가 밀러가 나타납니다. 준은 이 황당한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겠어서, 밀러를 피합니다. 그러나 밀러는 계속 쫓아오며 그녀를 설득합니다.


CIA요원 톰 크루즈와 캐머런 디애즈(CIA요원 톰 크루즈와 캐머런 디애즈 [영화 나잇 앤 데이 줄거리 결말 뜻] / ⓒ 배급사: 20세기 폭스)


어쩌다 보니 준은 밀러의 비밀장소에 와 있습니다. 역시 왜 자신이 중요한 순간마다 정신을 잃는지 계속 궁금해하면서 말입니다. 그런 그녀에게 밀러가 모든 것을 고백합니다.

사이먼 펙(폴 다노)이라는 개발자가 무한 동력 배터리를 개발했는데, 그것을 적들이 노린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준을 이용한 것도 사실은 사이먼과 배터리를 지키기 위해서였다는 것입니다.


나잇&데이는 로맨스 가이로 톰 크루즈가 나온다(나잇&데이는 로맨스 가이로 톰 크루즈가 나온다 [영화 나잇 앤 데이 줄거리 결말 뜻] / ⓒ 제작사: 리젠시 엔터프라이즈)




나잇&데이(나잇 앤 데이) 결말 - 첩보 애인

비행기가 공격하는 통에 죽을 고비까지 넘긴 준(카메론 디아즈)​은 일단 밀러(톰 크루즈)와 함께 하기로 합니다. 그래서 둘은 작전을 펼치는데... 이때 CIA 첩보팀의 부장인 조지(비올라 데이비스)가 준 앞에 나타납니다.

그는 밀러가 배신하고 배터리로 어떤 조직과 거래를 하려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밀러는 CIA요원이었지만 지금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밀러를 넘기라고 하자, 흔들린 준은 그렇게 하기로 합니다.


정말로 나잇 앤 데이 뜻처럼 기사가 된 톰 크루즈(정말로 나잇 앤 데이 뜻처럼 기사가 된 톰 크루즈 [영화 나잇 앤 데이 줄거리 결말 뜻] / ⓒ 각본: 패트릭 오닐)


준에게 나타난 밀러는 준 때문에 위기에 처합니다. CIA의 추격을 피해 도망가던 밀러는 그만 물에 빠져 죽는 것 같습니다. 충격을 받는 준... 그렇게 며칠이 흐르고, 준은 아직도 밀러 생각에 우울합니다.

그러다가 밀러의 휴대폰에서 잠간 봤던 주소가 기억이 났습니다. 부모님의 집이라고 생각하고 간 집에서, 밀러의 어머니는 아들이 잠수를 아주 잘한다고 자랑을 하고 있습니다.



준은 밀러가 아직 죽지 않았다고 직감합니다. 그리고는 배터리를 노리던 안토니오(조지 몰라)에게 일부러 자신의 존재를 흘립니다. 만약 밀러가 살아 있다면, 자신이 위험하니 반드시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한 것입니다.

드디어 진짜 위험에 처하고, 밀러도 나타났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그들은 사이먼을 지켜내고 배터리도 보존하게 됩니다. 그리고 둘은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톰 크루즈와 캐머런 디애즈의 첩보로맨스 영화(톰 크루즈와 캐머런 디애즈의 첩보로맨스 영화 [영화 나잇 앤 데이 줄거리 결말 뜻] / 2010년 6월 23일)



장면이 바뀌고, 밀러는 다시 CIA로 돌아와 있습니다. 조지는 지금의 밀러가 있기까지, 어릴 때부터 요원 교육을 시키며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준과 부모님, 사생활을 다 잊고 다시 예전처럼 훌륭한 요원이 되어 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런데 의외의 일이 벌어집니다. 준도 요원이 되어 나타난 것입니다. 그녀는 밀러에게 약을 먹여서 CIA에서 데리고 나옵니다. 그렇게라도 해야 밀러가 좀 쉴 수 있는 휴가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역시나 해피엔딩의 마무리입니다.



나잇&데이(나잇 앤 데이) 예고편 보기


[영화 나잇&데이(나잇 앤 데이) 줄거리 결말 뜻 - 카메론 디아즈 톰 크루즈]​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