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정글북 줄거리 결말 원작 - 실사 영화 2016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정글북 줄거리 결말 원작 - 실사 영화 2016

키스세븐지식 2020. 1. 23. 13:0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정글북 줄거리 결말 원작 - 실사 영화 2016]


디즈니에서 소설을 애니메이션화 한 후 다시 실사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1967년, 1994년에 이어 2016년에 이 영화가 나왔고 2018년에도 관련 시리즈가 만들어졌습니다. (정글북 원작은 '러디어드 키플링'의 단편소설집) 개봉 당시 평가는 대단했습니다만, 한국에서는 생각만큼 화제를 모으지는 못했습니다.

늑대로 자라난 소년 모글리의 모험을 다루었으며 정글의 평화를 위해 독재자를 물리친다는 내용입니다.

2016년 존 파브로 감독이 연출했고 모글리 역에 닐 세티가 출연했으며 빌 머레이(발루), 벤 킹슬리(바기라), 스칼렛 요한슨(카아) 등이 목소리 연기로 참여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정글북 줄거리, 결말, 원작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정글북 영화 줄거리 - 늑대 소년


모글리(닐 세티)는 어릴 때 가족을 잃고 정글에서 살아가는 소년입니다. 늑대들은 아기 모글리를 늑대로 키웠고, 모글리는 자신이 늑대인 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끔씩은 어쩔 수 없이 나오는 인간의 버릇이 있는데, 늑대 부모인 라마와 라큐샤는 인간의 습성을 버리라고 가르칩니다. 

한편 음흉한 뱀 카아는 모글리를 잡아먹고 싶어서 접근합니다. 그러다가 최면을 걸어서 모글리가 어렸을 때의 과거를 되살립니다.


사진: 모글리는 늑대소년으로 자란다(모글리는 늑대소년으로 자란다 [정글북 영화 줄거리 결말 원작] / ⓒ 배급사: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모글리의 인간 아버지는 흉포한 호랑이 쉬어칸에 맞서서 불로 대항하고 있었습니다. 처절한 싸움 끝에 아버지는 죽고, 쉬어칸은 한쪽 눈을 다칩니다. 정북글 영화 줄거리에서 쉬어칸을 그토록 못된 악역이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 후, 아기 모글리는 흑표범 바기라에게 발견됩니다. 바기라는 아기를 물어다 늑대 무리에게 맡깁니다.




세월이 흐르고, 무럭무럭 성장한 모글리... 그러나 쉬어칸에게 존재를 들키고 맙니다. 쉬어칸이 인간은 정글에 살 수 없다고 협박하자, 흑표범은 모글리를 데리고 인간 세상으로 가기로 합니다. 

그러나, 못된 쉬어칸은 뒤쫓아가서 갑자기 그들을 습격합니다. 이 일로 모글리는 길을 잃고 혼자 정글을 헤매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위험에 처한 아기 코끼리를 발견하고는 구해주기도 합니다.


사진: 정글북의 바키라는 모글리의 친구다(정글북의 바키라는 모글리의 친구다 [정글북 영화 줄거리 결말 원작] / ⓒ 제작사: 월트 디즈니 픽처스)



다시 발길을 옮기지만, 이번엔 사악한 뱀 카아가 나타납니다. 이번엔 정말로 잡아먹으려고 단단히 최면을 걸었고, 실제로 모글리는 잡혀 먹힐 위기에 빠집니다. 

이때 나타나서 구해 준 것인 유쾌한 곰 발루입니다. 덕분에 생명을 구한 모글리는 발루와 함께 살펴 오랜만의 즐거운 생활을 보냅니다.


사진: 정글북의 카아는 모글리를 잡아먹고 싶어한다(정글북의 카아는 모글리를 잡아먹고 싶어한다 [정글북 영화 줄거리 결말 원작] / ⓒ 감독: 존 패브로)






정글북 영화 결말 - 모글리의 복수


정글북 줄거리에서 가장 큰 위기는 늑대 아버지의 죽음입니다. 그는 인간 마을로 가던 중에 봉변을 당한 것입니다. 

한편 모글리는 불의 사용법을 알려고 하던 원숭이 무리의 습격을 받고 납치됩니다. 다행히 흑표범 바기라와 곰 발루가 구해줘서 자유를 찾지만, 대장 오랑우탄인 킹 루이에게서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됩니다. 호랑이 쉬어칸이 늑대아버지를 죽였다는 것이었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곰 발루와 모글리의 즐거운 한때(곰 발루와 모글리의 즐거운 한때 [정글북 영화 줄거리 결말 원작] / ⓒ 배급사: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분노에 빠진 모글리는 복수하려고 합니다. 인간 세상으로 가서 불을 가지고 와서 쉬어칸을 죽이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수로 그만 숲에 불이 붙는 사건이 일어납니다. 동물들은 난리가 나서 두려움에 떱니다. 이것은 모글리가 원하는 것이 아니었으므로, 마음이 약해져서 불을 버립니다. 

바로 그때 흉악한 쉬어칸이 모글리를 공격했습니다. 늑대, 흑표범, 곰은 모글리를 도와서 쉬어칸에게 맞섭니다.


사진: 원숭이 대장 오랑우탄 킹 루이(원숭이 대장 오랑우탄 킹 루이 [정글북 영화 줄거리 결말 원작] / ⓒ 제작사: 월트 디즈니 픽처스)





모글리는 머리를 씁니다. 죽은 나무를 이용해서 호랑이를 높은 곳으로 유도한 후, 추락해서 죽도록 만든 것입니다. 이제 남은 위기는 숲에 붙은 불입니다. 이때, 과거에 구해줬던 아기코끼리의 아버지 하티가 나타났습니다. 그는 정글에서 신 같은 존재입니다. 

영화 정글북 결말은 코끼리들의 도움으로 숲의 불을 끄고 평화를 맞게 됩니다. 인간으로 치자면, 강압을 행사하던 독재자 쉬어칸을 처치했기에 정글의 진짜 주인공들이 맘 편하게 살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사진: 호랑이 쉬어칸과 모글리의 대결(호랑이 쉬어칸과 모글리의 대결 [정글북 영화 줄거리 결말 원작] / ⓒ 감독: 존 패브로)




정글북 예고편 보기


[영화 정글북 줄거리 결말 원작 - 실사 영화 2016]​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