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123명의 주인공 캐스팅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123명의 주인공 캐스팅

키스세븐지식 2019. 12. 25. 02:26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123명의 주인공 캐스팅]

이 글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것은 잠을 깨고 나면 다른 사람으로 변해 있는 남자와 본질을 깨닫고 싶은 여자의 로맨스 영화입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원작은 노트북 CF라고 합니다. 더구나 감독이 CF감독 출신이라는 것 또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이 영화의 영상미와 OST는 인정받을만합니다. 하지만... 영화 제목인 뷰티 인사이드 뜻이 "내면의 아름다움"이라는 것에도 불구하고, 극의 전개는 잘 생긴 배우가 등장할 때 비중 있게 전개된다는 점에서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2014년 백종열 감독, 한효주 주연, 그리고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등 123명의 수많은 주연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 희귀병

자고 나면 얼굴, 몸이 모두 바뀌는 희귀한 증상을 겪는 남자가 있습니다. (첫 장면 김대명) 김우진은 18번째 생일 이후 매일 이런 황당한 상황을 겪습니다. (18세의 배성우) 그것도 남녀, 인종, 나이와 관계없이 불특정 다수로 변합니다. 그가 이런 증상을 앓고 있다는 것은 어머니(문숙)와 친구 상백(이동휘)만 알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우진은 숨어서 가구를 디자인하고 온라인 판매를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상백의 권유로 가구회사 "알렉스"를 창업합니다.


사진: 수많은 얼굴로 출연하는 주인공 김우진(수많은 얼굴로 출연하는 주인공 김우진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The Beauty Inside)

사진: 김우진은 이범수 얼굴로 한효주와 마주친다(김우진은 이범수 얼굴로 한효주와 마주친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감독: 백종열)


정체를 숨기고 나타나지 않는 디자이너라는 신비주의 때문에 그의 가구회사는 인기를 얻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어떤 가구 판매점에 들렀던 우진(이범수)은 이수(한효주)를 보고 좋아하게 됩니다. 그는 매일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다시 들러서 이수를 보러 갑니다. 얘기할수록 매력에 빠지게 만드는 여자... 결국 아주 잘생긴 모습으로 깨어난 날의 우진(박서준)은 이수를 찾아가서 데이트 신청을 합니다. 그동안 데이트 신청을 연습해 왔다며 초밥을 먹자고 합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는 둘이 우진의 작업장에 가서 초밥을 먹는 것으로 발전합니다. 얘기를 나누다 보니 가구 취향부터 취미, 성격까지 서로 잘 맞는다는 것을 느낍니다. 우진(박서준)은 잘생긴 모습을 유지하려고 억지로 잠을 안 잡니다. 다시 데이트하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결국 잠을 참아가며 같은 모습으로 다시 데이트를 하는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에 또 만나기로 하지만... 결국 쏟아지는 잠을 못 이기고 잠들어 버립니다.


사진: 한효주와 박서준는 첫 데이트를 한다(한효주와 박서준는 첫 데이트를 한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제작: 용필름)

사진: 김상호는 한효주 앞에 차마 나서지 못한다(김상호는 한효주 앞에 차마 나서지 못한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배급사: NEW)


다음 날, 약속장소에 가긴 하지만 우진(김상호)는 나타나질 못합니다. 대신 이수(한효주)가 일하는 가구점에 브랜드 알렉스를 입점시킵니다. 우진(천우희)은 한채경이란 이름의 알렉스 직원으로 나타납니다. 일이 끝나고 자신의 집으로 이수를 데려가는데, 노트북으로 과거의 모습을 보여 주며 자신의 증상을 고백합니다. 당황스러운 고백에 놀란 이수는 충격을 받고 급히 그 자리를 떠납니다. 영화 The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 뜻은 내면의 아름다움이지만 말입니다.


사진: 우에노 주리와 한효주는 잠자리를 같이 한다(우에노 주리와 한효주는 잠자리를 같이 한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각본: 김선정)




영화 뷰티 인사이드 - 프로포즈

하지만 호감을 가졌던 사람인지라, 다시 확인하러 우진의 집을 방문하는 이수(한효주)... 우진(우에노 주리)가 문을 열어주는데, 정말인지 알아보기 위해 둘은 같이 잠자리에 듭니다. 다음 날, 우진(이재준)의 얼굴이 변한 것을 정말로 확인하게 됩니다. 그 후, 이수는 우진(홍다미)과 같이 데이트도 하고, 우진(김민재)과 영상통화도 하며 사귑니다. 하지만 회사에서는 수시로 남자가 바뀐다며 나쁜 소문이 나고... 결국 이수는 회사에 우진(이진욱)을 소개합니다.


사진: 이진욱은 한효주 회사에 나타나고 함께 밤을 보낸다(이진욱은 한효주 회사에 나타나고 함께 밤을 보낸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음악: 조영욱)

사진: 결국 김주혁은 한효주에게 이별을 고한다(결국 김주혁은 한효주에게 이별을 고한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촬영: 김태경)


둘은 사랑에 빠지고 우진(이동욱)은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반지를 만듭니다. 하지만 그동안 이수는 정신병원에 다니고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진짜 얼굴도 기억 못 한다는 스트레스에 심한 불안감도 겪습니다. 어느 날 약을 먹다가 쓰러지는 이수... 우진은 그를 병원으로 옮깁니다. 의사는 그에게 약의 정체를 밝힙니다. 우진은 그동안 자신만 생각하고 이수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 때문에 큰 자책감을 갖습니다.



우진(고아성)은 고향의 어머니를 찾아갑니다. 거기에서 자신의 아버지도 같은 병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그의 아버지도 가족을 떠나 사라졌던 것이었습니다. 이수(한효주)가 퇴원하는 날, 우진(김주혁)은 그녀에게 이별을 통보하고 사라집니다. 그리고 10개월 후... 다시 평소의 모습을 찾은 이수는 우진의 근황이 궁금해서 상백(이동휘)을 찾아갑니다. 물론 상백은 말해주지 않지만, 이수는 놓인 가구의 생산지 표시를 보고 짐작을 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유연석과 한효주는 결국 눈물을 터트리고...(유연석과 한효주는 결국 눈물을 터트리고...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개봉일: 2015년 8월 20일)

사진: 수많은 김우진이 보이며 엔딩 장면을 장식한다(수많은 김우진이 보이며 엔딩 장면을 장식한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시간: 127분)



영화 뷰티 인사이드 결말은 체코로 옮겨집니다. 가구를 만들어 한국으로 보내는 우진(유연석)... 그런데 초인종이 울리고, 뜻밖에도 이수가 찾아와 있습니다. 우진은 자신이 아닌 척 연기를 하지만 이수는 그를 껴안으며 사랑한다고 울음을 터트립니다. 체코의 강변에서 이수는 그에게 프로포즈를 합니다. 우진 역시 간직했던 반지를 다시 꺼내어 프로포즈를 합니다. 그리고 영화 마지막에는 사라진 아버지 역시 어머니 곁을 맴돌며 바라보고 있었다는 사연이 나옵니다.



[뷰티 인사이드] 메인 예고편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영화 캐스팅]​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