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 로버트 드 니로, 앤 해서웨이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 로버트 드 니로, 앤 해서웨이

키스세븐지식 2019. 12. 16. 14:41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 로버트 드 니로, 앤 해서웨이]

이 글은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영화 인턴 줄거리는 젊은 사장과 노인 인턴이 서로 용기를 주고 희망을 가지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연기파이며 멋진 배우 로버트 드 니로, 예쁜 얼굴로 잔잔한 연기를 하는 앤 해서웨이가 매우 잘 어울리는 영화입니다. 코미디물이지만 드라마에 가깝고, 평범한 생활과 누구나 겪을 만한 사회생활의 에피소드가 잔잔하게 진행됩니다. 가볍게 잔잔한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괜찮은 선택인 영화이겠습니다.

2015년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하고 로버트 드 니로, 앤 해서웨이, 르네 루소, 냇 울프, 앤드류 라넬스가 주연을 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인턴 줄거리 - 노인 인턴

나이 70세의 벤(로버트 드 니로)은 은퇴한 노인입니다. 그는 아내와도 사별하고 쓸쓸한 나날을 보냅니다. 그러던 중 길에서 패션 쇼핑몰이 노인 인턴을 뽑는다는 광고지를 보게 됩니다. 사회복지 차원에서 회사가 취업을 돕는다는 내용입니다. 물론 벤은 회사로 찾아가서 면접을 봅니다. 좀 황당한 면접이었지만 통과하고 출근 허락을 받습니다.


사진: 시니어 인턴으로 회사에 출근하는 로버트 드 니로(시니어 인턴으로 회사에 출근하는 로버트 드 니로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 The Intern)

사진: 30대에 회사를 성공시킨 앤 해서웨이(30대에 회사를 성공시킨 앤 해서웨이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 The Intern)


노인과 실업자들이 회사에 옵니다. 그중에서 벤은 사장 보조로 배치가 됩니다. 30대의 사장 줄스(앤 해서웨이)는 20명밖에 안 되던 의류 쇼핑몰을 200명의 직원을 둘 정도로 성장시킨 주부입니다. 그녀는 쉴 새 없이 일하고 회사는 자유분방합니다. 일하기 편한 캐주얼을 입고 출근하라고 할 정도로 수평적인 관계에서 직원들과 일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일터도 오래된 공장을 개조해서 사장과 직원들이 같은 공간에서 일합니다. 영화 인턴 줄거리는​ 바쁜 줄스 앞에 벤(로버트 드 니로)​이 나타나면서 본격적인 시작을 합니다. 하지만 줄스는 자신이 노인 인턴을 뽑자고 했던 것도 기억하지 못합니다. 별로 시킬 일이 없을 거라며 일이 생기면 메일 주겠다는 줄스... 그러나 벤에게 아무 연락도 오지 않습니다.


사진: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사장의 역할(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사장의 역할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 The Intern)

사진: 사회복지 차원에서 고용한 노인 인턴(사회복지 차원에서 고용한 노인 인턴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 The Intern)


하지만 아마추어 사업가는 회사 운영에 점점 힘들어집니다. 너무 바쁜 나머지 그 많은 일을 다 처리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영화 인턴 결말에서 새로운 CEO를 뽑으려는 것도 결국 이런 문제 때문입니다. 투자자들이 전문 CEO를 원하지만, 줄스는 자신도 CEO 공부를 하고 있다며 계속 사장을 하고싶어합니다. 하지만 언제나 역부족인 상황이 계속됩니다.


사진: 그러나 젊은 회사에서 노인은 너무 낯설다(그러나 젊은 회사에서 노인은 너무 낯설다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 The Intern)

사진: 사장 앤 해서웨이를 돕는 로버트 드 니로(사장 앤 해서웨이를 돕는 로버트 드 니로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 The Intern)




인턴 영화 결말 - 성장

어느 날 밤... 사장이 밤늦게 일하니 역시 퇴근을 못 하는 벤이 줄스 곁에 있습니다. 피자를 먹으며 소통을 하다가 이 회사 건물이 사실은 벤이 40년 동안 일했던 자리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마음을 연 줄스(앤 해서웨이)​는 SNS를 가르쳐 주고 그러면서 점점 친해집니다. 아이는 남편이 봐주고 있다고 하는 줄스, 그러나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다는 속사정도 말합니다.


사진: 개인 비서처럼 딸도 돌본다(개인 비서처럼 딸도 돌본다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 The Intern)

사진: 앤 해서웨이의 사생활 고민까지 도움을 주는 노인 인턴(앤 해서웨이의 사생활 고민까지 도움을 주는 노인 인턴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 The Intern)


여기서 사건이 하나 터집니다. 줄스(앤 해서웨이)​​가 어머니에 대한 불평을 메일에 썼는데, 진짜로 어머니에게 메일로 보내버린 실수를 한 것입니다. 벤 일행은 그녀의 어머니 집에 가서 노트북의 메일을 몰래 지우고 긴박한 상황을 도와줍니다. 한편, 줄스의 남편이 아파서 벤이 딸을 데리고 파티에 가던 날, 예정보다 일찍 도착하니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던 장면도 목격합니다.



물론 벤(로버트 드 니로)은 그 사실은 줄스에게 전해주지 않습니다. 바쁜 회사일에 마음의 상처가 되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그동안 줄스는 전문 CEO에게 운영을 넘기기로 결심합니다. 줄스와 벤은 새로운 CEO를 선정하기 위해서 함께 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그런데 호텔에서 줄스가 먼저 남편의 바람에 대한 고백을 하며 웁니다. 더구나 딸 친구의 학부모와의 바람이라니...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쇼핑몰 회사에 전문 CEO를 선정하라는 압력도 있다(쇼핑몰 회사에 전문 CEO를 선정하라는 압력도 있다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 The Intern)

사진: 워킹맘 앤 해서웨이는 자신감을 얻고 성장한다(워킹맘 앤 해서웨이는 자신감을 얻고 성장한다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 The Intern)



줄스는 자신이 가정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새 CEO에게 회사를 넘기려는 사실을 남편에게도 고백합니다. 그런데 벤은 줄스에게 이 회사를 가장 잘 아는 사장은 줄스 뿐이라며 남편 때문에 일을 포기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영화 인턴 결말에서 남편이 그녀에 사과하고, 줄스도 용기를 얻어서 새 CEO 채용을 취소하며 사장으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영화가 끝납니다.


[인턴] 메인예고편​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 로버트 드 니로, 앤 해서웨이]​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