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어쌔신 크리드 영화 줄거리 결말 뜻 해석 + 게임 시리즈 순서 본문

영화 사전

어쌔신 크리드 영화 줄거리 결말 뜻 해석 + 게임 시리즈 순서

키스 키스세븐 2019. 8. 20. 23:43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어쌔신 크리드 영화 줄거리 결말 뜻 해석 + 게임 시리즈 순서]

어쌔신 크리드(Assassin's Creed) 영화는 인간의 기억이 DNA 속에 내재되어 있고 애니머스를 통해서 조상의 기억을 알아낼 수 있다는 세계관으로 전개됩니다. 중세와 현대를 오가며 벌어지는 의문을 풀어야 한다는 이야기! 특히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게임 순서와 함께 하는 세계관은 타임어드벤처의 흥미를 주는 스토리입니다. 

2016년 저스틴 커젤 감독이 마이클 패스벤더, 마리옹 코티야르, 아리안 라베드, 제러미 아이언스과 만들었습니다. (이 글은 어쌔신 크리드 영화 줄거리, 결말, 뜻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어쌔신 크리드 뜻과 줄거리

1942년 스페인의 안달루시아, 이슬람 왕조인 그라나다 국은 매우 약해져 있는 상태입니다. 반면 러콘키스타 국은 템플기사단과 연합해서 그나라다 왕자를 납치하고 협박하려고 듭니다. 이에 주인공 아귈라(마이클 패스벤더)는 손가락을 자르고 암살자(어쌔신 크리드 뜻)가 되는 맹세를 합니다.

그리고 영화 어쌔신 크리드 줄거리는 1986년의 멕시코로 옮겨집니다. 어린 칼럼은 어머니의 죽음을 목격하는데, 특공대가 들이닥치고 어머니를 죽인 아버지는 그를 도망가게 합니다. 평생 숨어살라며... 


사진: 포스터와 Assassin's Creed 명장면(포스터와 Assassin's Creed 명장면 [어쌔신 크리드 영화 결말, 줄거리, 게임]/ ⓒ 저스틴 커젤)



그리고 30년 후, 칼럼(마이클 패스벤더)은 어쩌다가 살인자가 되어 사형를 받을 위기에 처해져 있습니다.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소피아(마리옹 코티야르)의 집에 와 있는 그... 그녀의 아버지 앨런(제러미 아이언스. 어쌔신 크리드 결말에서 눈여겨 봐야 할 인물)이 그에게 '애니머스'를 통해 과거 아귈라의 기억을 보게 합니다.

과거 시점에서 아귈라는 템플기사단과 싸우고 마리아(아리안 라베드)와 함께 왕자를 구해냅니다. (어쌔신 크리드 해석 : 아귈라는 칼럼의 조상이며 그 기억을 보는 중임) 




다시 현재, 소피아(마리옹 코티야르)가 그를 깨어나게 하고 템플기사단과 선악과를 찾고 있다는 사실을 말해 줍니다. 인간의 싸움을 없애기 위함이며, 마지막 소요자가 아귈라이므로 칼럼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어쌔신 크리드 영화 줄거리에는 다른 암살자의 후예들도 나타납니다.

한편 앨런은 템플기사단 장로에게서 30억이 넘는 돈을 들이며 애드머스를 운용할 필요가 있냐는 의구심을 비칩니다. 자극받은 앨런(제러미 아이언스)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납치했돈 칼럼의 아버지와 그를 만나게 해 줍니다. 


사진: 중세와 현대를 오가는 박진감이 있다(중세와 현대를 오가는 박진감이 있다 [어쌔신 크리드 영화 줄거리, 결말, 게임]/ ⓒ 20세기 폭스)





어쌔신 크리드 결말 해석


그의 아버지는 애니머스 때문에 어머니가 고통 속에 죽어갈 것이므로 그 전에 죽인 것이라는 고백을 합니다. 그러나 칼럼(마이클 패스벤더)은 분노가 폭발하며 반드시 선악과를 찾겠다고 나섭니다. 다시 과거, 그라나다는 결국 굴복하여 왕자와 선악과를 교환합니다.

이때 아귈라는 그것을 빼앗는데, 이 과정에서 마리아(아리안 라베드)가 죽습니다. 그는 선악과를 콜럼버스에게 부탁합니다. 그후 어쌔신 크리드 결말까지 선악과는 콜럼버스와 함께 묻혀 있게 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마리옹 코티야르와 마이클 패스벤더의 장면(마리옹 코티야르와 마이클 패스벤더의 장면 [어쌔신 크리드 영화 결말, 줄거리, 게임]/ ⓒ 유비소프트 모션 픽처스)



다시 현대, 조상들의 환영이 나타나서 칼럼이 암살자(어쌔신 크리드 뜻)가 되도록 합니다. 그 때 갇혀있던 다른 암살자의 후예들이 폭동을 일으켜서 탈출하려고 합니다. 앨런과 소피아는 급히 도망가고... 칼럼도 다른 후예들과 힘을 합쳐 탈출합니다.

그리고 어쏀 크리드 영화 줄거리는 앨런이 드디어 선악과를 찾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는 장로들을 찾아가서 보고를 하며 선악과에 대한 연설을 합니다. 밖에서는 암살자들이 습격을 준비하는데... 




이때 소피아(마리옹 코티야르)는 진실을 알고 충격을 받습니다. 선악과를 이용해서 사람들을 복종시키려는 것이 진짜 이유였던 것입니다. 암살자들은 난입해서 앨런을 죽이고 선악과를 되찾습니다. 소피아는 쓰러진 아버지를 붙잡고 증오에 휩싸입니다.(어쌔신 크리드 2로 연결되는 복선?)

경찰이 도착하지만 그들은 이미 멀리 떠난 상태... 어쌔신 크리드 영화 결말에서 암살자들은 먼곳에 있습니다. 그들의 모습에서 새로운 암살자들의 탄생을 보여주며 이야기가 끝납니다. 


사진: 아리안 라베드의 멋진 액션 장면(아리안 라베드의 멋진 액션 장면 [어쌔신 크리드 영화 줄거리, 결말, 게임]/ ⓒ 빌 콜레이지)



어쌔신 크리드 게임 시리즈 순서

어쌔신크리드1 - 어쌔신크리드2 - 브라더후드 - 레벨레이션 - 어쌔신크리드3 - 블랙플래그 - 로그 - 유니티 - 신디케이트


대체로 이런 순서로 어쌔신 크리드 게임 시리즈가 순서로 배열되지만 시대순으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 오리진 - 알테어 연대기 - 어쌔신 크리드 - 블러드라인 - 어쌔신 크리드 2 - 브라더후드

(이상 2010년 이전 게임 출시 순서 나열)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 엠버즈 - 블랙 플래그 - 프리덤 크라이 스탠드얼론 - 로그 - 리버레이션 - 어쌔신 크리드 3 - 유니티 - 신디케이트

(이상 2010년 이후의 게임 출시 순서 나열)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