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 결말 - 루크 에반스 주연 본문

영화 사전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 결말 - 루크 에반스 주연

키스 키스세븐 2019. 7. 18. 14:5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 결말 - 루크 에반스 주연] 



너무도 유명한 드라큘라의 전설은 약 600년 전인 15세기 루마니아에서 나왔습니다. 이때 근처에는 오스만튀르크라는 강력한 제국이 있었고, 드라큘라는 그들을 막아낸 왕이기도 합니다. 영화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는 당시를 배경으로 하며, 원작 드라큘라 소설이 19세기인 것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2014년 게리 쇼어 감독이 루크 에반스, 사라 가던, 도미닉 쿠퍼 주연으로 제작했습니다. (이 글은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 결말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 - 희생 


주인공 블라드(루크 에반스)는 어린 시절 오스만튀르크 제국에 끌려가 용병으로 키워졌습니다. 약소국인 루마니아는 강대국 투르크에게 전사로 키워질 아이들을 조공으로 바칠 때입니다. 그렇게 10년이 지난 후 그는 조국으로 돌아와서 군주가 됩니다. 아내, 아들과 함께 행복하기만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는 투르크 술탄(도미닉 쿠퍼)의 등장으로 산산조각 납니다. 더구나 그는 투르크에 살 때 친구였던 자입니다. 


사진: 드라큘라의 대규모 전투씬과 포스터(대규모 전투씬과 포스터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 결말 루크 에반스] / ⓒ 게리 쇼어)


그들은 예전처럼 전사로 키울 사내아이 1000명의 조공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받아들일 수 없었던 블라드(루크 에반스)는 아들을 데리러 온 투르크 병사들을 다 죽여 버립니다. 

술탄(도미닉 쿠퍼)은 화가 나서 침공을 해오고, 대항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안 블라드는 자신을 희생해서 조국을 지키려고 합니다. 사악한 뱀파이어가 동굴에 살고 있다고 듣고는 찾아가는데... 여기서부터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결말까지 피 튀기는 혈투가 계속됩니다. 



저주를 받은 동굴의 뱀파이어는 자신을 대신할 희생양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블라드는 그의 초능력을 빌리기 위해 계약을 합니다. 그의 피를 마시고 능력을 얻는 대신 3일 안에 사람의 피를 먹게 되면 둘의 운명이 교환되는 것입니다.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에는 조국을 위해 피에 대한 굶주림을 3일만 참자는 결심으로 시작되지만, 실패하면 한쪽은 자유를 얻고 한쪽은 영원히 저주받은 몸이 되는 거래가 나옵니다. 


사진: 아내의 유언에 의해 저주를 달게 받는 블라드(아내의 유언에 의해 저주를 달게 받는 블라드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결말줄거리 루크 에반스] / ⓒ 유니버설 픽처스)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결말 - 부활


드디어 결전의 날이 오고, 혼자서도 100명 이상의 힘을 내는 전사로 거듭난 블라드(루크 에반스)는 드라큘라로 나타납니다. 드라큘라 뜻은 용의 아들이란 의미입니다. 어둠이 깔리는 시간, 대 전투가 시작되고 혼자서 술탄(도미닉 쿠퍼)의 부대를 쓸어버립니다. 

그러나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결말에 불행이 다가오는데, 그가 성을 비운 동안 아들이 잡혀가고 부인이 떨어져 죽을 위기를 맞게 됩니다. 


사진: 현대로 환생해서 다시 만난다는 여운이 있다(현대로 환생해서 다시 만난다는 여운이 있다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 결말 루크 에반스] / ⓒ 브램 스토커)


날이 밝아 오고... 햇빛에는 힘을 못 쓰는지라, 부인이 떨어져 죽는데도 구할 수가 없었습니다. 죽기 직전에 부인은 부탁을 합니다. 자신의 피를 마시고 꼭 복수를 해 달라고... 

분노한 블라드(루크 에반스)는 먹구름으로 빛을 가리고 부하들에게 자신의 피를 줍니다.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줄거리는 흡혈귀 부대가 된 그들이 투르크 대군을 무찌르고 술탄을 죽이는 장면으로 이어집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그러나 아들을 구했지만 이번에는 부하들이 아들의 피를 탐합니다. 블라드는 아들을 수도사에게 맡기고 먹구름을 거둬서 부하들과의 죽음을 택합니다. 그러나 그를 따르는 누군가가 나타나서 자신의 피를 먹이고 블라드를 부활시킵니다. 

이제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결말 장면은 현대로 바뀝니다. 길에서 우연히 환생한 부인을 발견하 블라드... 그 뒤를 자유를 얻은 동굴 속의 악의 화신이 뒤쫓으면서 2편을 예고합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