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양아들 수면제 살인 사건
연하 내연남 살해한 수십억대 건물주

22살이나 차이 나는 내연남을 양아들로 신고한 후 한 집에 살던 60대 여성이 살인을 저질렀습니다. 그녀는 수십억 원대의 상가 건물을 가진 건물주였는데도 사망 보상금을 노리고 범죄를 저질렀던 것입니다. 안양에서 연하 내연남을 일산화탄소 중독 살해한 과정과 결과를 정리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추 천 글
마포 내연남 살인사건 - 성형 수술로 쌍둥이 행세를 한 오피스텔 살인 사건
마포 내연남 살인사건 - 성형 수술로 쌍둥이 행세를 한 오피스텔 살인 사건
마포 내연남 살인사건 성형 수술로 쌍둥이 행세 쌍둥이라도 자세히 보면 다른 곳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성형 시술까지 받으며 완전히 똑같은 얼굴로 만든 뒤, 경찰을 피해 잠적했던 범인이
kiss7.tistory.com
안양 양아들 수면제 살인 사건 - 연하 내연남 살해한 수십억대 건물주
40억대 건물주의 연하 내연남 살인
안양에 거주하는 윤□□는 당시 40억원대 상가건물주였습니다. 남편과 이혼한 윤□□에게는 아들과 며느리가 있었습니다. 50대 중반이 된 윤□□는 2002년 골프장에서 30대 중반의 채□□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친해지면서 채□□가 보육원에서 자란 후 조직폭력배로 지내다가 감옥까지 갔다 온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윤□□는 채□□를 안타깝게 여겨 자신의 집에 들어와 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22살 연하의 내연남과 지낸다는 소문이 껄끄러웠던 윤□□는 2년 후 채□□를 양아들로 입양했습니다. 그때부터 두 사람은 어머니와 아들로 불렀지만, 한 집에서 연인 사이로 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채□□는 문제가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폭력이 다시 살아나고 술을 마신 후 난동을 부렸으며, 돈도 흥청망청 쓰고 여자까지 생겼습니다. 이제 60대가 된 윤□□는 채□□를 죽여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죽이고 보험금도 챙기겠다는 계획을 세운 윤□□는 수령액이 7억원에 달하는 12개의 보험을 들었습니다.
안양 양아들 수면제 살인 사건
처음에는 사고사로 위장하려 했지만, 자살로 위장해 살해하기로 계획을 변경했습니다. 수면제를 먹여 의식을 잃게 한 후 연탄가스 중독으로 죽이기로 한 것입니다. 문제는 다량의 수면제를 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2009년, 윤□□는 아들과 며느리를 설득해 전국을 돌며 수면제를 사 모았습니다.
수면제 87알을 모은 윤□□는 2010년 2월, 수면제를 먹은 채□□가 잠들자 잠든 방에 연탄난로를 갖다 놓고 난로 뚜껑을 열어 놓고 나갔습니다. 결국 채□□는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숨졌습니다. 그 사이 윤□□는 사우나에 가 있다가 10시간 후 돌아왔습니다.
그녀는 방독 마스크를 쓴 채, 확실히 죽으라고 새 연탄으로 교체까지 했습니다. 사망한 것을 확인한 후 119에 신고하는 치밀함을 보였습니다. 고액의 상해 보험을 집중적으로 가입한 것을 이상하게 여긴 보험사들은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윤□□는 범행을 부인하며 보험은 재테크 목적이었고, 이미 돈 많은 건물주인데 왜 그랬겠냐고 주장했습니다.
연하 내연남 살해한 수십억 대 건물주
부검 결과 채□□의 몸에서는 1회 복용량의 80배가 넘는 수면제 성분이 검출되었습니다. 경찰은 윤□□가 죽였다는 확실한 살인 증거를 확보하지 못해 난감해했었습니다. 안양 양아들 수면제 살인 사건은 자칫 미제사건이 될 뻔했습니다. 그럼에도 경찰은 2012년 재수사를 시작했습니다.
윤□□는 여전히 범행을 부인하며 같이 자살하기로 했지만 채□□ 혼자 수면제를 먹고 사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재판에서 법원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치밀하게 사전 준비가 확실해 보이고, 수면제를 구입한 정황이 확실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윤□□는 판결에 불복하고 상소했지만, 결국 징역 20년이 선고되었습니다. 아들과 며느리는 공범이기는 하나, 살인 행위 자체를 함께 하지는 않았기에 각각 징역 1년 2개월과 징역 6개월이 선고되었습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평택 버스기사 살인사건 - 연하 내연남과의 불륜과 홍 여인
평택 버스기사 살인사건 - 연하 내연남과의 불륜과 홍 여인
평택 버스기사 살인사건 연하 내연남과의 불륜과 홍 여인 2006년 8월 8일 밤 11시경, 평택의 한 공터에서 차량 화재 사건이 있었습니다. 차에서는 버스기사로 일하던 사람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
kiss7.tistory.com
진주 와인 수면제 살인사건? 사망사건? - 연하 내연남 원룸 살해 사건
진주 와인 수면제 살인사건? 사망사건? - 연하 내연남 원룸 살해 사건
진주 살인사건 원룸 와인 수면제 사건 이 사건은 살인사건인가, 자살사건인가가 공방이 치열했던 사건입니다. 이 사건은 진주 원룸에서 와인에 수면제를 타서 먹은 후 남성은 죽고 여성만 살아
kiss7.tistory.com
[ 안양 양아들 수면제 살인 사건 - 연하 내연남 살해한 수십억대 건물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