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버스기사 살인사건
연하 내연남과의 불륜과 홍 여인
2006년 8월 8일 밤 11시경, 평택의 한 공터에서 차량 화재 사건이 있었습니다. 차에서는 버스기사로 일하던 사람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런데 과거에 동료였던 한 여성이 그에 대해 부정적인 증언을 합니다. 알고 보니 이 여자가 버스기사 살인사건의 범인이었습니다.
이 글은 평택에서 일어난 버스기사 살인사건을 배경과 시작, 사건 결말까지 순서대로 다시 정리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평택 버스기사 살인사건 - 연하 내연남과의 불륜과 홍 여인
연상녀와의 내연관계
46살의 이□□는 평택시에 거주하는 버스 운전사이며 성실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누군가에게 원한을 살만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 주변사람들의 평가였습니다. 하지만 홍□□라는 여성과의 관계는 2006년 평택 살인사건으로 터지게 됩니다.
홍□□는 과거에 남편과 함께 호프집을 운영하며 살아가던 중, 단골손님인 이□□와 알게 되었습니다. 그 관계는 얼마 지나지 않아 내연관계로 변하게 되고, 홍□□는 가정을 버리고 이□□와의 동거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홍□□는 내연남 이□□에게 50만원에서 100만원 정도씩 수시로 용돈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사업자금 명목으로 2000만 원도 빌려주고, 심지어 중고차를 사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도 부인과 거의 별거 상태로 가정생활이 평탄치 않았습니다.
평택 버스기사 살인사건
홍□□는 58세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연하의 이□□와 함께 근무하며 내연관계를 유지하였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3년 동안 내연관계를 유지하였습니다. 그러나 사건이 발생하기 얼마 전, 결별하는 상황이 오게 되었습니다. 이□□이 또 다른 여자를 사귀었기 때문입니다.
결국 홍□□는 다른 운수업체의 마을버스 기사로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의 관계는 점점 악화되어 갔습니다. 이□□의 이중삼중의 여자 관계 때문에 홍□□는 배신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들 사이에는 심한 갈등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이들은 사건이 발생하기 얼마 전, 갈등 속에서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 홍□□는 배심감으로 인해 마음 속에 오직 분노와 원한만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평택 버스기사 살인사건의 원인이 되고 말았습니다.
깨어진 불륜
그러자 홍□□는 그간 빌려준 돈을 갚으라고 요구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는 뻔뻔하게도 돈을 갚지 않았습니다. 이에 홍□□는 더욱 분노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밧줄과 망치, 휘발유를 사서 준비하였습니다.
2006년 8월, 평택에서 버스기사 살인한 사건이 벌어지던 그날, 홍□□는 "용돈을 주겠다"는 말로 이□□를 불러냈습니다. 이들의 만남은 평택시 진위면 가곡리의 한 곳에서 있었습니다. 그곳은 평소 홍□□와 이□□가 밀회를 위해 자주 찾던 장소였습니다.
그날, 홍□□는 이□□의 목을 조르고 둔기로 머리를 때려 살해하였습니다. 살인이 발각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녀는 범행 현장에 불을 질렀습니다. 다음날, 불에 탄 세피아 승용차가 발견되었습니다. 차량 운전석에서는 불에 타 심하게 훼손된 사체가 발견되었습니다.
그런데 차량의 번호판이 떼어져 있었습니다. 이것은 범행을 은폐하기 위한 의도적인 행동으로 보였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주변 인물들을 상대로 수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원한에 의한 살인 사건으로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평택 버스기사 사건의 결말
피해자의 휴대폰 사용 내역 등을 통해서 유력한 용의자로 홍□□가 떠올랐습니다. 얼마 전까지 같은 직장에 있었다는 것에서 내연의 관계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홍□□는 이□□와 만나지 않았다며 완강히 부인하였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녀는 자신의 범행 사실을 실토했습니다. 하지만 한편에서는 여자 혼자 범행을 저지를 수 있는 범행 수법이냐는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홍□□가 이□□와 헤어진 후 다른 동거남이 생겼다는 것도 드러났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그래서 동거남이 범행에 가담했는지에 대해 수사가 진행되었지만, 홍□□ 역시 끝까지 혼자 저지른 일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의 증거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홍□□ 혼자서 한 것으로 종결되었습니다. 그 후, 법원 재판에서 징역 20년이 선고되었습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마포 내연남 살인사건 - 성형 수술로 쌍둥이 행세를 한 오피스텔 살인 사건
이혼 부부 보험금 사망 사건 - 부부연쇄사망 용의자 딸의 잠적
[ 평택 버스기사 살인사건 - 연하 내연남과의 불륜과 홍 여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