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이스턴 프라미스 줄거리 결말 뜻 - 비고 모텐슨, 나오미 왓츠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이스턴 프라미스 줄거리 결말 뜻 - 비고 모텐슨, 나오미 왓츠

키스세븐지식 2022. 3. 13. 21:04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Eastern Promises


 

이스턴 프라미스

2007년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감독의 스릴러 영화 - Eastern Promises

 

영화 《이스트 프라미스​》의 줄거리와 결말은 영화 대부에서 나오는 듯한 무거운 누아르 스타일을 보여 줍니다. 반지의 제왕에서 아라고른으로 출연한 비고 모텐슨 등의 연기도 출중합니다.

 

비고 모텐슨, 나오미 왓츠, 아르민 뮐러 슈탈 주연이었으며 문신과 영국 마피아의 세계를 잘 살렸습니다. (이 글은 영화 이스턴 프라미스의 결말, 줄거리, 뜻의 정보와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이스턴 프라미스 줄거리 결말 뜻 - 비고 모텐슨, 나오미 왓츠

 

이스트 프라미스 줄거리

 

배경은 런던. 한 이발소에서 난 데 없는 난도질이 벌어집니다. 이발사 아짐의 아들 에크렘은 모자라지만 잔혹한 살인을 저지릅니다. 상대는 손님으로 왔던 체첸 마피아 조직원... 그리고 장면이 바뀌며 약국에서 한 소녀가 쓰러집니다.

 

타티아나 역의 사라 진 라브로스

하혈을 한 14살의 소녀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죽고, 아이만 살아납니다. 이 병원의 조산사 안나(나오미 왓츠)가 소녀의 러시아어 일기장에서 명함을 발견하고 가봅니다. 그곳은 세미온(아르민 뮐러 슈탈)의 러시아 식당이었습니다.

 

영화 이스턴 프라미스 줄거리 뜻 - 비고 모텐슨, 나오미 왓츠

세미온은 사실 보리 브 사코니라는 마피아였습니다. 그는 소녀의 일기장을 넘기라고 합니다. 한편, 세미온의 아들 키릴(뱅상 카셀)의 운전수 니콜라이(비고 모텐슨)는 살해된 시신의 뒷수습을 하는데, 나중에 경찰이 이 시신에서 쪽지를 발견합니다.

 

 


 

무거운 누아르 스타일

 

안나가 함께 사는 작은아버지는 러시아어를 할 줄 알아서 일기를 번역합니다. 영화 이스턴 프라미스의 줄거리에는 마피아가 운영하는 매춘소굴이 나오는데, 소녀는 러시아에서 속아 여기까지 끌려왔던 것이었습니다.

 

이스턴 프라미스 영화 결말 뜻 - 비고 모텐슨, 나오미 왓츠

거기에는 세미온이 소녀를 강간했고 아기를 가지게 된 사연도 있었습니다. 이를 들킬까 봐 세미온은 끈질기게 안나를 협박했고, 결국 일기장 원본을 받아갑니다. 그리고는 불태워버리며 니콜라이에게 그녀의 작은아버지를 죽이라고 명령했습니다.

 

한편 체첸 마피아는 에크렘을 죽인후, 살인을 사주한 키릴을 내놓으라는 협박을 전합니다. 이에, 이틀 후에 보내겠다는 세미온의 답변... 그 후 갑자기 니콜라이에게 정식 조직원이 되라고 제의하는 세미온의 모습이 나옵니다.

 

니콜라이 역의 비고 모텐슨

세미온의 제안에 조직원 입단의 증표로 가슴에 문신을 새기는 니콜라이... 그러나 이것은 흉계였습니다. 세미온이 아들 대신 니콜라이가 죽도록 하려던 것이었습니다. 겨우 목숨을 구한 니콜라이는 안나가 있는 병원으로 도망쳤습니다.

 

 


 

이스트 프라미스 결말

 

그런데 사실, 니콜라이는 보안국 요원으로 잠입한 것이었습니다. 그의 상관은 그만 두자고 하지만, 니콜라이는 끝까지 가겠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세미온의 혈액을 채취해서 아기의 DNA와 감식하자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잡아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안나 역의 나오미 왓츠

이스트 프라미스의 뜻은 동쪽의 약속을 의미합니다. 유럽 입장에서 보면 러시아는 동방일 것입니다. 시신에 쪽지를 넣어 경찰에게 보낸 것도, 안나의 작은아버지를 빼돌려 살려낸 것도 사실은 니콜라이였습니다.

 

이를 눈치챈 세미온은 아들 키릴을 시켜 아기를 죽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마음이 약한 키릴은 죽이지 못합니다. 이때 뒤쫓아온 니콜라이와 안나가 나타납니다. 니콜라이는 세미온이 사라지면 키릴이 보스가 될 것이라고 그를 설득했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영화 이스턴 프라미스 줄거리 결말 뜻 - 비고 모텐슨, 나오미 왓츠

그리고 니콜라이는 안나에게 작별 키스를 나눕니다. 키릴과 함께 조직의 본진으로 향합니다. 영화 이스트 프라미스의 결말은 안나의 가족이 아기와 잘 살고 있고, 니콜라이가 키릴를 허수아비 삼아 조직을 접수한 듯한 모습으로 끝납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영화 지.아이.제인 줄거리 결말 뜻 네이비실 - 데미 무어, 비고 모텐슨

 

영화 지.아이.제인 줄거리 결말 뜻 네이비실 - 데미 무어, 비고 모텐슨

지.아이.제인 1997년 리들리 스콧 감독의 액션 영화 - G.I. Jane ​ [영화 지.아이.제인 줄거리 결말 뜻 네이비실 - 데미 무어, 비고 모텐슨] 네이비실이란 미 해군의 특수부대를 말합니다. G.I. Jane의

kiss7.tistory.com

영화 폭력의 역사 줄거리 결말 정보 - 톰 스톨, 에디 스톨, 칼 포가티

 

영화 폭력의 역사 줄거리 결말 정보 - 톰 스톨, 에디 스톨, 칼 포가티

폭력의 역사 2005년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감독의 스릴러 영화 - A History of Violence ​ 과거의 행적이 가족들에게 실망을 주게 되고, 외적으로는 거대한 협박을 받게 되는 한 가장의 이야기를 그렸습

kiss7.tistory.com

마피아 보스 알 카포네의 우유 유통기한 시스템

 

마피아 보스 알 카포네의 우유 유통기한 시스템

[마피아 보스 알 카포네의 우유 유통기한 시스템​]​ 우유는 잘 상하는 식품 중의 하나입니다. 그래서 우유를 살 때 꼼꼼하게 유통기한을 확인하곤 합니다. 그런데 우유 유통기한의 유래나 시

kiss7.tistory.com

 

[영화 이스턴 프라미스 줄거리 결말 뜻 - 비고 모텐슨, 나오미 왓츠]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