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원작 OST - 이민정, 이정진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원작 OST - 이민정, 이정진

키스세븐지식 2020. 4. 18. 20:31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원작 OST - 이민정, 이정진]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는 연예계에 얽힌 스캔들과 성공을 다루고 있습니다. 원더풀 라디오 원작은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의 PD인 이재익이 쓴 소설입니다. 영화의 남자 주인공 이름이 이재혁이니 이 점도 재미있습니다. 관객수는 100만 명을 돌파했으나, 스토리가 억지스럽다는 평가가 이어지며 썩 좋지는 않았습니다.

2012년 권칠인 감독, 이민정 , 이정진 , 이광수 , 서영 주연으로 개봉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원작, OST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 한물간 걸그룹

신진아(이민정)은 과거에 유명한 걸그룹의 리더였습니다. 직접 자작곡까지 하며 국민 요정으로 불렸던 진아... 그러나 그룹이 해체된 후의 그녀는 외롭습니다. 원더풀 라디오라는 방송에서 DJ를 하며 계속 활동하지만 사람들에게서 잊혀져 갑니다.

과거에 같이 활동하던 멤버 중에서 인영(안미나)은 아직 진아와 친하지만, 미라(서영)는 진아 때문에 해체당했다고 생각하며 아직도 미워합니다. 지금 미라는 인석(김정태)의 기획사 소속으로 연예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멤버였던 이민정(걸그룹 멤버였던 이민정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원작 OST] / ⓒ 감독: 권칠인)


진아는 다시 인기를 얻고 싶어서 솔로 앨범을 준비 중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잘 안되고 삐걱거립니다. 더구나 라디오 청취율은 계속 떨어져 가고 총체적인 난국입니다. 결국 방송담당 PD가 바뀌고 재혁(이정진)이 오면서 반전을 노립니다.

하지만 고집 센 두 사람이 만났으니 충돌만 일어나고, 홧김에 진아가 청취율을 올릴 아이디어를 만들어 오겠다는 말을 하게 됩니다. 그녀의 충동적 발언은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에서 악재가 되지만...



진아는 어머니가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노래를 흥얼거리는 모습을 보며 커왔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실종되어 아무것도 알 수 없는 상태입니다. 그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진아는 소중한 사람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코너를 만들자고 합니다.

방송에 새 코너가 마련되고, 첫 번째 게스트로 휴가를 나온 군인이 출연했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 완전 음치입니다. 더구나 어떤 여자를 스토킹하고 있었다는 것까지 밝혀지면서 오히려 엉망진창이 되었습니다.


라디오 DJ와 PD의 이야기(라디오 DJ와 PD의 이야기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원작 OST] / ⓒ 각본: 이재익, 김제영)


재혁(이정진)은 앞으로 기획에 관여하지 말라며 일반인의 사연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합니다. 특히 아내가 죽은 뒤 딸마저 투병 생활을 해야 하는 택시 기사의 사연은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출연자들의 공감 가는 사연 속에서 청취율이 점점 올랐습니다.

방송국장은 이 프로그램을 폐지하려고 했었지만, 인기가 생기니 취소합니다. 그로 인해 진아(이민정)와 재혁 사이가 가까워집니다. (영화 원더풀 라디오 결말에서 사귀게 됨)


이민정과 이정진의 러브스토리(이민정과 이정진의 러브스토리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원작 OST] / ⓒ 제작: 아이비젼)




영화 원더풀 라디오 결말 - 오해를 풀다

하지만, 이 방송에 가수 지망생이 출연자로 나오면서 난리가 납니다. 그녀는 과거에 진아가 자작곡이라고 발표했던 곡이 사실은 표절이었다는 오해를 받게 만들었습니다. 방송 진행을 하던 진아는 흥분해서 그만 막말까지 하고 말았습니다. 이 일로 인해 그녀는 디제이를 물러나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자리는 인석의 소속 가수인 미라(서영)​가 맡게 됩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재혁은 미라와 충돌하고, 진아는 나쁜 소문에 휘말리며 재기가 어려워지고 맙니다.


이정진의 김태원의 바를 찾아갔다(이정진의 김태원의 바를 찾아갔다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원작 OST] / ⓒ 배급사: 쇼박스)


어느 날, 재혁은 출연했던 가수 지망생이 말한 LP바에 가봅니다. 그런데, 10년 전이라고 했던 말과 달리 겨우 4년밖에 안 된 가게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그 출연자는 인석의 소속사 가수였고, 진아를 공격하기 위한 흉계였습니다.

재혁은 출연자를 불러서 방송에서 공개 사과를 하게 만들고, 아는 사람을 소개하며 진아(이민정)​가 다시 앨범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기도 합니다.



그 후,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는 1000회 특별방송으로 옮겨 갑니다. 재혁 덕분에 진아가 공개방송에서 솔로 무대를 가지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인석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이를 문제 삼아 재혁을 물러나게 하려고 했습니다.

그때, 인영은 미라를 만나고 있었습니다. 사실은 과거 걸그룹 해체가 자신 때문이었다는 것입니다. 인영에게 스캔들이 터질 위기가 닥치자 진아가 총대를 메고 해체를 추진한 것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미라도 오해를 풉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마지막에 이민정의 노래가 있다(마지막에 이민정의 노래가 있다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원작 OST] / ⓒ 특별출연: 달샤벳)



인석(김정태)​은 진아를 만나서 끝까지 훼방을 놓습니다. 재혁을 물러나게 하겠다는 협박 때문에 진아는 흔들립니다. 재혁(이정진)이 진아를 설득하는 갈등이 이어지는데, 국장이 인석의 못된 횡포를 알고 나서서 물리쳐 주었습니다.

영화 원더풀 라디오 결말은 진아가 공연에서 성공하고 다시 인기를 얻게 되는 결말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진아와 재혁은 사랑을 시작합니다.


원더풀 라디오 OST에 이승환이 참여했다(원더풀 라디오 OST에 이승환이 참여했다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원작 OST] / 개봉일: 2012년 1월 5일)




영화 원더풀 라디오 OST

  1. Wonderful Radio (inst.) 정수민
  2. Again 이민정
  3. 참쓰다 이민정
  4. You're My Angel 이민정
  5. Get Out Boy Cobi Girls
  6. That's When I feel Love 서미래
  7. Black Star 유근호
  8. Stay 김규원
  9. Blind By Love 김호연
  10.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 이정진
  11. The Moment (inst.) 황성제
  12. 위로 (inst.) 황성제
  13. 지각 황성제
  14. 4% (inst.) 정수민
  15. 글래머 인영 (inst.) 황성제
  16. Reminiscence (inst.) 정수민
  17. 계절이 바뀌며.. (inst.) 황성제
  18. 아직도 기다려요 (inst.) 정수민
  19. 1부 Opening (inst.) 황성제
  20. Ending Signal (inst.) 황성제
  21. 전화통화 (inst.) 정수민
  22. 마지막 콘서트 (inst.) 황성제
  23. 로비에서 (inst.) 황성제
  24. Namaste (inst.) 정수민
  25. 그대에게 부르는 노래 (inst.) 정수민
  26. 미라라.... (inst.) 정수민
  27. 2부 Opening (inst.) 정수민
  28. 뚬바뚬바 메들리 김규원
  29. Island 이도우​​



원더풀 라디오 예고편 보기


[영화 원더풀 라디오 줄거리 결말 OST - 이민정, 이정진]​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