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웹툰 원작 - 권상우, 황우슬혜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웹툰 원작 - 권상우, 황우슬혜

키스세븐지식 2020. 4. 15. 14:47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웹툰 원작 - 권상우, 황우슬혜]

영화 <히트맨> 줄거리는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히트맨 원작은 김예신의 웹툰이며, 영화도 만화적인 상상이 장면 곳곳에 나옵니다. 비밀조직 방패연에서 탈출한 웹툰작가가 술 취한 김에 웹툰을 그리고, 이것이 난리가 난다는 내용입니다. 특히, 아내는 테러범에게, 딸은 국정원에 납치된 묘한 상황이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2020년 최원섭 감독, 권상우 , 정준호 , 황우슬혜 , 이이경 주연으로 개봉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웹툰, 원작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히트맨 줄거리 - 암살요원 만화가

어릴 때 사고로 부모를 잃은 준(권상우)은 고아로 자랍니다. 그러다가 일진들을 만나고, 혼자서 패거리를 때려눕히는 싸움 실력을 보여줍니다. 그 싸움 실력이 소문이 나자 국정원의 천덕규(정준호)가 찾아왔습니다.

천덕규는 방패연 프로젝트 책임자입니다. 방패연은 고아들을 훈련시켜서 암살요원으로 만드는 조직입니다. 하지만 준은 만화가가 꿈이라며, 그의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강제로 끌고 가서 훈련을 시킵니다.


국정원 요원 웹툰작가 권상우(국정원 요원 웹툰작가 권상우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웹툰 원작] / ⓒ 감독: 최원섭)


하지만 굴복하지 않는 준은 헬기 훈련 중 도망갈 계획을 세웁니다. 그는 동료 철(이이경)에게 자신의 초상화를 그려주고는 바다로 뛰어들었습니다. 동료들은 그가 죽은 줄 알고 슬퍼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히트맨 줄거리는 15년 후의 준을 보여줍니다. 김수혁이라는 이름으로 바꾸고 웹툰 작가로 활동하지만 돈벌이가 시원치 않았습니다. 그의 아내 미나(황우슬혜)와 딸(이지원)은 핀잔만 줍니다. 혼자 술을 마시다가 화가 난 준은 암살요원 준이라는 웹툰을 그리다가 잠듭니다.



그런데 사고가 터집니다. 그가 잠든 사이 미나가 원고를 웹툰회사에 보내버린 것입니다. 진짜 국정원 시절의 내용을 그린 것이라 당황한 준은 웹툰회사에 찾아가서 삭제해 달라지만 거절당합니다. 웹툰이 대박을 냈기 때문입니다.

비 오는 날, 준은 딸에게 우산을 주러 갔다가 삼류작가로 살아온 자신을 되돌아봅니다. 그 후 집에서 딸이 쓴 가사를 발견하는데, 피아노 하나 못 사 주는 자신을 자책합니다. 결국 준은 웹툰을 계속 연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권상우, 황우슬혜는 부부다(권상우, 황우슬혜는 부부다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웹툰 원작] / ⓒ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준이 그린 암살요원 준은 대박의 히트를 치고, 준은 정말로 히트맨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행동은 영화 히트맨 결말에서 고생하게 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암살조직인 방패연에 대한 비밀을 전 국민이 다 알아버렸기 때문입니다. 천국장(정준호)은 PC방에 갔다가 애들까지 다 알고 있다는 사실에 당혹해합니다.

그리고, 공사장에서 십장에게 계속 혼나며 아르바이트를 하는 준... 그때 국정원 요원들이 찾아오고, 준은 격투 끝에 그들을 쓰러트리고 도망쳤습니다.


정준호, 권상우, 이이경의 케미(정준호, 권상우, 이이경의 케미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웹툰 원작] / ⓒ 제작: 베리굿 스튜디오)




영화 히트맨 결말 - 가족이 납치되다

준(권상우)는 아내 미나(황우슬혜)에게 전화해서 도망치자고 하지만, 아내는 그가 암살요원이었다는 말을 믿지 않습니다. 준은 직접 집으로 가는데, 그 때문에 국정원에 잡혀서 끌려가게 됩니다.

한편, 그가 웹투를 보낸 만화 회사에 제이슨(조운)이란 자가 찾아왔습니다. 테러리스트인 그는 과거에 준에게 한쪽 눈을 다친 자입니다. 천국장이 그의 동생을 고문하다가 죽게 만들었기에 원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권상우, 정준호가 조운과 맞붙는다(권상우, 정준호가 조운과 맞붙는다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웹툰 원작] / ⓒ 각본: 최원섭, 신중렬)


제이슨(조운)은 준의 정보를 알아낸 후 아내를 납치했습니다. 국정원에서 전화를 받은 준, 제이슨이 천국장을 잡아 오라는 협박을 하자 눈이 뒤집혔습니다. 아내를 구하기 위해서 요원들을 때려눕힌 후 천국장을 납치해서 출발하게 됩니다.

이를 보고 국정원 차장은 준과 제이슨이 한 편이라고 오해했습니다. 그는 준을 협박하기 위해 딸을 납치해버리고, 준은 아내와 딸이 테러범과 국정원에 납치되는 극한의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차장이 준에게 협박 전화를 하자, 영화 히트맨 줄거리는 더욱 뒤죽박죽이 됩니다. 납치된 아내에게 도착한 준은 테러범에게 딸을 먼저 구해야겠다면서 돌아가 버립니다. 황당해하는 제이슨... 국정원에 돌아간 준은 옛 동료 철(이이경)의 도움으로 딸을 구출하고 다시 제이슨에게 향했습니다.

딸은 국정원에 미나(황우슬혜)가 잡힌 곳을 신고하고, 제이슨이 화염방사기로 죽이려는 순간 국정원이 현장에 나타났습니다. 서로 간의 총격전이 벌어지는데, 그만 제이슨의 총에 맞아 쓰러지는 준...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황우슬혜, 이지원의 응원을 받는 권상우(황우슬혜, 이지원의 응원을 받는 권상우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웹툰 원작] / ⓒ 개봉일: 2020년 1월 22일)



제이슨이 아내의 머리에 총을 겨눌 때 기절했던 준이 깨어났습니다. 격투 끝에 아내와 딸을 대피시킨 후, 준은 제이슨과, 천국장(정준호)은 제이슨의 부하 제롬(허동원)과 맞붙어 싸웠습니다. 결국 그들은 싸움 실력으로 테러범을 제압하고 승리를 거둡니다.

영화 히트맨 결말은... 철이 돈벌이 못 하는 준에게 다시 복귀하라고 조언하지만, 아내와 딸이 웹툰으로 성공할 수 있을 거라는 응원을 하자 거절하는 준의 모습으로 끝납니다.



히트맨 예고편 보기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웹툰 원작 - 권상우, 황우슬혜]​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