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결말 - 마블 시리즈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결말 - 마블 시리즈

키스세븐지식 2020. 4. 17. 13:48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결말 - 마블 시리즈]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는 스타로드의 아버지에게 얽힌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고는 사실 아바타였고, 결말에서 스타로드의 아버지의 진짜 모습이 나타납니다. 그루트는 아직도 어린 상태로 나오는데, 1편 줄거리에서 겨우 2개월밖에 안 된 시점의 줄거리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2017년 제임스 건 감독, 크리스 프랫 , 마이클 루커, 브래들리 쿠퍼 , 카렌 길런 주연으로 개봉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결말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 에고의 등장

1편 이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팀은 외계인을 도와줍니다. 그리고 배터리를 훔치다가 잡힌 네뷸라(카렌 길런)를 보상으로 받았습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는 앞부분부터 재미있는 장면이 나오는데, 지켜준 그 배터리를 로켓(브래들리 쿠퍼)이 다시 훔쳐서 도망가버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어떤 행성에 불시착하게 되고 위기를 겪습니다. 적의 함대가 그들을 잡으러 오는 위기의 순간...


행성에 추락한 가오갤 팀(행성에 추락한 가오갤 팀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결말 마블 시리즈] / ⓒ 감독: 제임스 건)


그때 나타나서 그들을 구해준 것은 스타로드크리스 프랫​의 아버지 에고였습니다.

그런데, 에고의 부하로 있던 맨티스가 걱정스러운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뭔가를 말해주려고 하지만 기회가 없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결말을 보면 알겠지만, 그녀는 아버지가 스타로드를 제거하려고 한다고 말해 주려던 것이었습니다.



한편 우주선을 고치던 로켓과 그루트가 적에게 붙잡힙니다. 네뷸라의 반란으로 욘두까지 갇히게 됩니다.

사실 욘두는 스타로드의 아버지에고에게 그의 자손들을 데려다주는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네뷸라가 이를 방해하는 상황이 된 것입니다.


만화적인 요소가 많다(만화적인 요소가 많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결말 마블 시리즈] / ⓒ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


다행히 그루트(빈 디젤)가 욘두의 무기를 되찾아 왔기에 그들은 감옥을 탈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엄청난 괴력의 욘두는 혼자서 적들을 싹쓸이해 버렸습니다. 배신자들을 다 죽이고 길을 뚫습니다.

그리고, 로켓과 그루트, 욘드(마이클 루커)는 함께 행성으로 떠납니다.


크리스 프랫이 주인공이다(크리스 프랫이 주인공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결말 마블 시리즈] / ⓒ 배급사: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모션 픽처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결말 - 욘두의 희생


스타로드(크리스 프랫)의 아버지 에고는 우주를 정복하고싶어합니다. 하지만, 혼자 힘으로는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는 우주 곳곳에 자손을 번식하고 다녔습니다.

그리고, 그 많은 자들 중에서 스타로드가 아버지의 힘을 증가시킬 대상으로 선정됩니다.

그를 통해서 우주를 정복하고 재창조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욘두가 희생을 한다(욘두가 희생을 한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결말 마블 시리즈] / ⓒ 원작: 댄 애브닛과 앤디 래닝)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에서 그의 아버지는 무자비했습니다. 자신의 아내를 일부러 암에 걸려 죽게 만들기도 합니다. 당연히 스타로드는 분노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버지의 힘은 너무도 강했고, 행성 그 자체의 존재였기 때문에 죽지 않는 존재입니다. 에고는 단지 아바타였던 것입니다.

그를 죽이려면 행성 내부의 핵을 파괴해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로켓이 훔쳤던 배터리를 이용해서 강력한 폭탄을 만들었습니다.



로켓이 만든 폭탄을 그루트가 폭파시키면서 결국 강력한 적을 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생기는데, 그의 아버지 에고가 죽자 스타로드도 힘이 약해져서 죽을 위기를 겪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가혹한 환경을 견디지 못하는 몸이 된 것입니다.

이때 욘두(마이클 루커)가 하나밖에 남지 않은 우주복을 그에게 입혀서 살려냅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가오갤 팀의 마블 시리즈(가오갤 팀의 마블 시리즈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결말 마블 시리즈] / 개봉일: 2017년 5월 3일)



알고 보니, 스타로드의 미래를 걱정해서 실제로 키워준 진짜 아버지는 욘두였던 것입니다. 스타로드가 아버지에게 죽게 될까 봐 욘두가 그를 키운 것입니다.

전투가 끝난 뒤, 가모라(조 샐다나)는 네뷸라(카렌 길런)​와 화해하고 함께 떠나자고 합니다. 하지만 가모라는 남고 네뷸라 홀로 떠나게 됩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결말은 맨티스가 팀에 합류하면서 끝을 맺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예고편 보기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줄거리 결말 - 마블 시리즈]​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