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본문

영화 사전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키스 키스세븐 2020. 3. 12. 15:03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오싹한 연애는 로맨스물에 호러를 섞은 새로운 형식입니다. 손익분기점은 150만 명이었는데, 관객수 3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목숨이 위험한데도 귀신에 얽힌 여자를 끝까지 사랑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손예진과 이민기의 키스신은 옷까지 찢는 격렬한 키스신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초반은 코미디, 후반은 호러 정도의 분위기를 보여 줍니다. 

2011년 황인호 감독, 손예진, 이민기, 김현숙, 이미도 주연으로 개봉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귀신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아찔한 연애 줄거리 - 귀신 붙은 여자

첫 장면에서 마술사 마조구(이민기)는 길거리를 공연을 하고 있었습니다. 구경하던 관객 중에 강여리(손예진)이 있었는데, 그녀를 보고 호러마술쇼의 힌트를 얻게 됩니다. 그렇게 인연이 된 두 사람은 1년 가까이 함께 공연하러 다니게 됩니다.

그런데 여리는 이상하게도 같이 술자리도 안 하고 친해지지 않습니다. 알고 보니 엄청난 주사 버릇이 있었던 것... 술을 마시고 난 다음 날, 여리는 미안하다는 전화를 하는데, 갑자기 전화가 끊겨 버립니다.


관객 중에 진짜 귀신이 있었다(관객 중에 진짜 귀신이 있었다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 ⓒ 감독: 황인호)


조구는 궁금해서 여리 집에 찾아갑니다. 그런데 집에는 웬 꼬마가 있었습니다. 정체는 귀신이었지만, 그것을 알 리 없는 조구는 숨바꼭질도 하며 놀아줬습니다. 나중에야 아기 귀신이 등에 업혀 다니고 있다는 걸 알고 기겁하는 조구...

줄거리엔 사연이 있었습니다. 사고로 죽은 아이였는데, 지금 아버지의 생명이 위험하니 도와달라는 부탁이었던 것입니다. 그들을 급히 달려가서 아이의 아버지를 도왔습니다.



어느 날, 조구는 선을 보는 여리를 발견하게 됩니다. 상대는 마음에 안 들었는지 다른 남자를 소개시켜 주겠다고 하고, 새로 온 남자도 놀라서 도망갑니다. 여리에게 붙어 다니는 귀신이 장난질을 친 것입니다.

여리의 가족은 모두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습니다. 함께 술을 마신 날, 혼자 있기 싫다는 여리... 그래서 둘은 조구의 집에 가서 잡니다. 이때 귀신이 나타나서 조구가 공포에 떨게 되고, 귀신을 잘 아는 여리는 조언을 하면서 조구를 진정시킵니다.


이민기는 호러마술쇼로 성공한다(이민기는 호러마술쇼로 성공한다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 ⓒ 배급사: CJ 엔터테인먼트)


한편 프랑스에 갔던 조구의 여자친구(윤지민)가 돌아옵니다. 그녀는 여리의 존재를 알고서는 험담을 합니다. 여리가 고생학생 때, 차에 같이 탔던 친구만 죽은 사건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알고 보니, 정말로 그 친구는 귀신이 되어서 아직도 여리를 괴롭히고 있었습니다. 여리도 친구 민정(김현숙)에게 고민을 말하고, 민정은 그쪽을 잘 안다는 유진(이미도)을 소개하겠다고 합니다. 이렇게 숨은 갈등이 있던 여리는 조구와 헤어질까 고민도 합니다.


귀신과의 사연이 있는 손예진(귀신과의 사연이 있는 손예진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 ⓒ 제작: 황인호)




아찔한 연애 결말 - 귀신 마술쇼

민정(김현숙) 과 유진(이미도)​은 여리를 위로하기 위해서 여리의 집에 가서 파티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여리에게는 이미 그 친구 귀신이 나타나서 괴롭히고 있는 중입니다.

그때 조구가 나타나서 마술쇼를 보이며 귀신이 착각하게 만듭니다. 조구의 도움으로 겨우 위기에서 벗어난 여리... 사실은, 조구는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여리에게 다시 돌아갈 것인가를 고민하고 있다가 왔던 것입니다.


손예진의 고등학교 시절 비극(손예진의 고등학교 시절 비극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 ⓒ 개봉일: 2011년 12월 1일)


드디어 둘은 연애를 하게 되고, 줄거리는 잠시 로맨스 장면이 이어집니다. 하지만, 그 후로 이상한 일이 계속됩니다. 여리(손예진)의 귀신친구는 매일 조구를 위험하게 만들었습니다. 하루하루를 죽을 고비를 넘기는 조구, 그는 위험하지만 괜찮다며 계속 마술쇼를 이어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무래도 불안했던 여리가 그의 공연장에 찾아가 봅니다.



조구는 귀신마술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귀신 역할을 배우가 아니라 진짜 귀신이 하고 있는 모습에 여리는 아찔해집니다. 그 귀신은 여리에게 달려들며, 자신을 죽인 사람은 여리라고 절규합니다.

장면이 바뀌고, 당시의 사연이 나옵니다. 그때 그 친구의 할머니는 절대로 빼지 말라며 천사 목걸이를 걸어주었었습니다. 그러나 여리가 한 번 걸어보겠다며 그 목걸이를 빼는 순간 사고가 났던 것입니다. 여리는 미안하다며 다시 목걸이를 되돌려 줍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공항에서의 이민기, 손예진 키스신(공항에서의 이민기, 손예진 키스신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 ⓒ 제작비: 상상필름)



그 사이, 조구는 마술쇼 중에 결국 다치게 되고, 의식을 잃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여리는 조구를 떠나야겠다는 결심을 합니다. 나중에 조구가 깨어나서 사실을 알게 되지만 이미 늦었습니다. 여리는 비행기에 올라 떠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비행기가 한국으로 되돌아옵니다. 귀신의 원한이 풀리고, 여리를 도와주기로 했던 것입니다. 공항에서 손예진과 이민기가 키스 신을 남기며 영화는 끝납니다.



​오싹한 연애 예고편 보기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