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 헵번 영화 사브리나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Sabrina 1954]
오드리 헵번 3대 영화로 <사브리나>, <로마의 휴일>, <티파니에서 아침을>이 꼽힙니다. Sabrina(사브리나) 뜻은 영화 이름이며 서양의 여자 이름인데, 한편으로는 "정직하고 진솔하다"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 영화는 최초로 의상협찬이 된 영화이며, '지방시'의 패션을 볼 수가 있습니다.
형제와 한 여자가 얽힌 사랑을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만든 것이며 1954년의 배경들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빌리 와일더 감독이 연출했고 오드리 헵번, 험프리 보가트, 윌리엄 홀든이 주연했습니다. (이 글은 오드리 헵번 영화 사브리나 줄거리, 결말, 뜻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사브리나 줄거리 - 짝사랑
라러비 가문은 매우 큰 기업을 경영하는 집안입니다. 이 가문에는 아들이 둘 있는데, 첫째 아들 라이너스(험프리 보가트)는 무뚝뚝하고 사업만 아는 사람입니다. 둘째 아들 데이비드(윌리엄 홀든)는 멋내기를 좋아하고 여자와 놀러 다니는 바람둥이 기질이 있습니다.
이 재벌의 집에는 페어차일드라는 운전기사가 있었습니다. 그 딸의 이름은 사브리나 페어차일드(오드리 헵번)입니다.
(오드리 헵번은 짝사랑을 하다가 자살을 시도하는 처녀였다 [사브리나 영화 오드리 헵번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감독: 빌리 와일더)
영화 사브리나 줄거리의 원작은 '사무엘 테일러'의 연극 희곡입니다. 그러므로 연극처럼 인물 사이의 관계나 심리, 상황 변화를 잘 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라러비 가문은 화려한 대저택에 살고, 운전사뿐만 아니라 그 가족들도 저택의 일부에서 살고 있습니다. 사브리나는 둘째 아들을 짝사랑합니다. 몰래 훔쳐보고 가슴 설레어 합니다. 그러나 플레이보이 데이비드는 촌스러운 사브리나에게 관심이 가지 않습니다.
이룰 수 없는 사랑에 상처받은 사브리나는 자살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운 좋게도 첫째 라이너스의 눈에 띄어서 목숨을 건집니다.
사브리나의 아버지는 딸을 단념시키려고 파리 유학을 결정했습니다. 사브리나는 데이비드에게서 멀리 떨어져 요리를 배워야 합니다. 그녀는 떠나기 전에 그를 찾아갔습니다. 문 뒤에서 고백하며 작별 인사도 합니다. 그런데... 거기에는 데이비드가 아니라 라이너스가 앉아서 얘기를 듣고 있었습니다.
(파리에 갔다 온 후 윌리엄 홀든은 알아 보지 못한다 [사브리나 영화 오드리 헵번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각본: 새뮤얼 A. 테일러)
그리고 2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사브리나는 파리에서 요리뿐 아니라 생활과 외모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훨씬 세련된 말투와 행동, 무엇보다도 멋진 패션이 눈을 끕니다. (영화 사브리나에 '지방시' 회사가 의상협찬을 한 것)
그녀가 돌아오는 날, 데이비드와 사브리나가 마주쳤으나 너무나 변한 그녀를 알아보지 못합니다. 아직도 여자들과 노는 것을 좋아하는 데이비드... 그러나 그에게도 그동안 약혼녀가 생긴 상태입니다.
(사브리나는 최초 의상협찬 영화다 (지방시)[사브리나 영화 오드리 헵번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배급사: 파라마운트 픽처스)
영화 사브리나 결말 - 형제의 사랑
데이비드(윌리엄 홀든)는 약혼녀와의 저녁 파티에 사람들을 초대해서 만찬을 엽니다. 사실 그의 약혼녀는 협력회사의 딸입니다. 라러비 가문은 플래스틱 사업을 하고 있었는데, 중요한 비즈니스와 회사 합병 문제도 포함되었습니다. 즉, 데이비드는 집안의 사업을 위한 정략결혼을 앞두고 있는 것입니다.
그는 고향에 돌아온 사브리나(오드리 헵번)도 초대했습니다. 데이비드는 사브리나와 춤을 추며 그녀를 유혹합니다. 그가 전과 다르게 대하자 사브리나도 흠뻑 빠져들었습니다.
(윌리엄 홀든, 오드리 헵번, 험프리 보가트 주연 [사브리나 영화 오드리 헵번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음악: 프레드릭 홀렌드)
그 사실을 안 라러비 가문은 사업에 손해가 생길까 봐 사브리나를 떼어놓으려고 합니다. 형 라이너스가 방해를 시작하지만, 그녀에게는 묘한 매력이 있었습니다. 접할 기회가 늘어나자 사브리나도 그의 새로운 모습을 봅니다. 무뚝뚝하고 오로지 사업밖에 모르는 사람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다정다감한 면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두 사람이 점점 가까워지던 어느 날, 라이너스는 계략을 세워서 데이비드를 다치게 합니다. 그 사이를 이용해서 사브리나에게 제의하여 파리로 다시 떠나게 만들려고 했습니다.
사브리나와 라이너스(험프리 보가트)는 자기도 모르게 서로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라이너스에게는 더 골치 아픈 일들이 터집니다. 동생과 형의 연적 관계도 문제지만, 회사 합병 문제가 어렵게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고민하던 라이너스는 사브리나에게 사실을 터놓습니다. 사실은 데이비드와 떼어놓으려고 파리에 보내려던 것이라고... 그러나 이제는 마음을 정리했으니, 데이비드와 파리로 가라고...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험프리 보가트와 오드리 헵번의 사랑이 싹튼다 [사브리나 영화 오드리 헵번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 제작: 빌리 와일더)
한편 동생 데이비드는 형이 사브리나를 사랑하게 되고 그로 인해 가슴 아파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는 사브리나에 대한 포기를 결정하고, 회의 시간을 빌려 형에게 사브리나와 떠나서 사랑을 이루라고 조언해 줍니다. 그 후, 골치 아팠던 회사의 합병 문제도 해결하고 약혼녀와 결혼합니다.
영화 사브리나 결말은 형 라이너스와 사브리나의 해피엔딩이 됩니다. 파리로 가는 길에서 두 사람은 뜨겁게 포옹을 합니다. 이제는 복잡하던 모든 것을 잊고 오직 서로 사랑만을 하는 삶이 펼쳐집니다.
(결국 오드리 헵번은 험프리 보가트와 멀리 떠난다 [사브리나 영화 오드리 헵번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한국개봉: 1956년 12월 29일)
사브리나 예고편 보기
[오드리 헵번 영화 사브리나 줄거리 결말 뜻 원작 - Sabrina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