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트루 라이즈 줄거리 결말 뜻 탱고 OST - 아놀드 슈왈제네거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트루 라이즈 줄거리 결말 뜻 탱고 OST - 아놀드 슈왈제네거

키스세븐 2019. 10. 24. 09:53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트루 라이즈 줄거리 결말 뜻 탱고 OST - 아놀드 슈왈제네거]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등장하지만 액션영화라기 보다는 코믹영화에 가깝습니다. 스파이의 부인이 얼떨결에 스파이활동을 하게 되고, 스파이는 가족과 다시 화목해진다는 내용입니다. 특히 트루 라이즈 탱고 OST가 유명했는데, <Por Una Cabeza>는 Carlos Gardel가 작곡하여 영화 <여인의 향기>에서도 사용한 음악입니다. 

명장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미 리 커티스, 톰 아놀드, 티아 카레레 주연으로 1994년 제작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트루 라이즈 줄거리, 결말, 뜻, 탱고, OST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

트루 라이즈 줄거리 - 스파이와 가족


충동적인 성격이지만 능력이 있는 해리 태스커(아놀드 슈왈제네거​)는 평범한 컴퓨터 회사의 직원으로 나옵니다. 그러나 사실은 오메가섹터라는 비밀기관의 정보요원입니다. 트루 라이즈 뜻을 직역하자면 참말, 거짓말 또는 진실과 거짓(True Lies)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트루 라이즈 줄거리에서 해리가 스파이라는 사실을 완전히 숨기고 살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스위스 제네바 임무를 성공시키고 미술상을 운영하는 주노(티아 카레레​)와 만납니다. 그녀는 고대 유물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사진: 영화 여인의 향기와 함께 멋진 탱고로 유명한 영화다(영화 여인의 향기와 함께 멋진 탱고로 유명한 영화다 [트루 라이즈 결말 줄거리 뜻 탱고] / ⓒ 제임스 카메론)


멋진 탱고 음악에 춤을 주는 장면이 나오는데, 트루 라이즈의 탱고 OST는 듣기만 해도 멋스럽습니다. 해리의 부인 헬렌 태스커(제이미 리 커티스​)는 남편이 스파이라는 사실을 모릅니다. (그러나 영화 트루 라이즈 결말에서 부인은 의외의 모습을 보여줌) 해리는 출장 등을 핑계로(사실은 스파이 활동) 약속에 늦거나 아예 못 지키기를 반복합니다.

당연히 딸(엘리자 두쉬쿠​)은 아버지에게 불만이 가득합니다. 헬렌은 법률사무소에 다니는데, 남편도 없이 매일의 똑같은 생활에 따분해 하고 있는 중입니다. 



생일날, 스위스에서 주노(티아 카레레​)의 미술관을 조사하던 해리는 수상한 점을 발견합니다. 지하드라는 테러 조직이 미술관과 관련이 있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두목을 눈 앞에 두고도 놓치며 임무에 실패하고 돌아가야 했습니다.

얼마 후, 해리는 부인을 만나러 갔다가 부인이 사이몬이란 남자와 있는 장면을 보게 됩니다. 이때부터 트루 라이즈 줄거리는 갑자기 사생활 스파이물로 변하고, 사이몬의 정체를 알기 위해 갖가지 기법을 동원하는 코믹한 장면들이 나옵니다. 


사진: 스파이의 부인의 스파이가 된다. 영화는 15세 관람가이다(스파이의 부인의 스파이가 된다. 영화는 15세 관람가이다 [트루 라이즈 결말 줄거리 뜻 탱고] / ⓒ 라이트스톰 엔터테인먼트)




트루 라이즈 결말 - 완벽한 거짓말

알고 보니, 사이몬(빌 팩스톤​)은 자신을 스파이라고 거짓말을 해서 생활이 따분한 부인에게 접근한 것이었습니다. 해리(아놀드 슈왈제네거)는 모르는 척하며 그들을 혼내 주기로 하고 동료들을 동원합니다. 사이몬과 헬렌을 붙잡은 뒤 큰 죄를 진 것처럼 겁을 줍니다. 하지만 이것은 몰래 데이트로 부르기 위한 것입니다. 자신이 스파이라고 고백하지만... (그러고 보면 트루 라이즈 뜻을 의역하자면, "완벽한 거짓말"일 수도 있겠습니다.)

영화 트루 라이즈 결말은 지하드의 등장으로 복잡해집니다. 그들은 핵테러를 계획하고 있었고 해리와 헬렌(제이미 리 커티스​)을 붙잡아 위협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전투기에서의 액션씬. 마지막은 박진감이 있다(전투기에서의 액션씬. 마지막은 박진감이 있다 [트루 라이즈 결말 줄거리 뜻 탱고] / ⓒ 20세기 폭스)


테러조직 지하드는 아랍에서의 미국의 철수를 요구하며 건물을 점거합니다. 물론 스파이인 해리는 가볍게 탈출하고, 붙잡힌 아내를 다시 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이미 핵을 실은 비행기가 하늘을 날고 있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정보부 요원들이 지원을 온 가운데, 두 개의 핵 중 하나를 막아내고 아내도 구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는 딸(엘리자 두쉬쿠​)이 인질로 잡혔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트루 라이즈 줄거리는 산너머 산이 됩니다. 



테러범의 비행기는 하늘을 날고 있고, 해리도 전투기를 몰고 출격합니다. 긴박하게 돌아가는 순간... 해리의 딸 데이나 태스커도 아버지를 따라 스파이의 피가 있는지 지혜를 발휘해서 테러범들을 곤경에 빠트립니다. 해리와 함께 핵테러를 막아내는 멋진 부녀!

그 후 영화 트루 라이즈 결말은 탱고 OST인 Por Una Cabeza에 맞춰 춤을 추면서 끝이 납니다. 황당하게도 부인도 남편을 따라 진짜 스파이가 되었다는 뒷이야기를 남기며 말입니다. 



[트루 라이즈 예고편]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