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탐정 리턴즈 줄거리 결말 - 권상우 손담비 (탐정 더 비기닝2) 본문

영화 사전

탐정 리턴즈 줄거리 결말 - 권상우 손담비 (탐정 더 비기닝2)

키스 키스세븐 2019. 8. 29. 09:39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법: 단,직접 복사 시에는 반드시 원문주소 표시 필수
읽은 후 마음에 드시면 즐겨찾기 하세요!

[탐정 리턴즈 줄거리 결말 - 권상우 손담비 (탐정 더 비기닝2)]

2015년 탐정 더 비기닝에 이어 탐정 리턴즈가 2편(속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 탐정업을 하는 것은 불법이므로 탐정시리즈는 현실적인 배경이 아닙니다. 또한 이 영화는 힘없는 자들이 강자들에 의해 돼지처럼 사육된다는 풍자를 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이런 장기밀매는 있을 수 없지만, 사회를 풍자하는 것만은 분명합니다.
2018년 이언희 감독이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손담비 주연으로 제작했습니다. (이 글은 탐정 리턴즈 줄거리, 결말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탐정 리턴즈 줄거리 - 같은 보육원

탐정 더 비기닝에서 만화방을 하던 강대만(권상우)은 노태수(성동일)와 본격적으로 탐정 일에 뛰어듭니다. 아내 몰래 만화방을 처분하면서까지 시작했지만 손님은 없고, 명함을 돌려도 찾아오는 사람이 없습니다. 심지어 경찰서 여자화장실에 전단지 붙이다가 잡혀서 변태로 오해받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본격적인 탐정 리턴즈 줄거리는 한 임산부를 만나면서 시작됩니다. 명함을 보고 찾아온 그녀는 남편의 이상한 죽음을 의뢰합니다. 

사진: 보육원 원장 딸 역의 손담비와 포스터(보육원 원장 딸 역의 손담비와 포스터 [탐정 더 비기닝 2 후속편] / ⓒ 이언희)



아내를 위해 과일을 사러 갔던 남편이 실종된 후, 죽은 채 발견되었다는 것입니다. 친구인 이대현이 보낸 문자에는 친구들이 자살이나 사고로 죽어가고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탐정들은 이대현의 행방을 찾으러 경찰서에 갔지만 깐깐한 권 팀장 때문에 쫓겨납니다.(탐정 리턴즈 결말에서는 오히려 지원을 해 주는 팀장임)
강대만(권상우)과 노태수(성동일)는 할 수 없이 여치형(이광수)을 찾아갑니다. 그리고 여치형은 바이러스를 이용해서 도움을 줍니다. 


드디어 찾아낸 이대현. 그러나 도망가면서 "독사"라는 말만 남기고 건물 아래로 떨어집니다. 여치형(이광수)이 병원에서 이대현을 지키기로 하고, 둘은 다시 그의 집에 수색하러 가는데... 누군가가 준 음식에 여치형이 잠들어버리는 바람에 이대현이 살해당합니다.
탐정 리턴즈 줄거리를 정리하자면, 같은 보육원 출신의 친구들이 같은 공장에 다니다가 죽으면, 같은 병원에서 시신을 처리한다는 것입니다. 그 병원은 바로 새사랑병원입니다. 

사진: 이광수와 권상우의 코믹영화(이광수와 권상우의 코믹영화 [탐정 리턴즈 줄거리] / ⓒ CJ엔터테인먼트)





탐정 리턴즈 결말 - 장기 강탈

이대현의 집으로 간 강대만(권상우)과 노태수(성동일)가 알아낸 것은 김정환, 최송복, 독사라고 적힌 메모... 그리고 보육원의 우원일 원장에게서 알아낸 것은 유명 재력가들이 보육원을 지원하고, 그가 새사랑병원도 운영하고 있다는 것...(탐정 리턴즈 결말에서 재력가의 의문이 풀림)
공장에도 가 보았는데 김정환이 사망자들의 통장을 관리해 주고 생명보험도 들어줬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보험금 수령자는 최승복... 그들은 즉시 경찰과 협력하여 이들을 체포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탐정 리턴즈2가 기대되는 성동일과 권상우(탐정 리턴즈2가 기대되는 성동일과 권상우 [탐정 리턴즈 결말] / ⓒ 크리픽쳐스)



이들은 처음엔 혐의를 부인했지만 우원장이 면회를 왔다 간 뒤로는 갑자기 자신이 범인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강대만은 믿지 않습니다. 김정환은 한 손을 쓸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죽은 김재민의 지갑에서 다른 사람의 혈액이 나오자, 여치형은 원장의 딸인 윤사희(손담비)의 사무실에 침입해서 그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아냅니다.
그러다가 경찰서에 잡혀 가는데, 윤사희(손담비)가 찾아와서는 갑자기 자기 옷을 막 찢으며 성폭행으로 넣으려고 합니다. 이때 손담비의 가슴에서 독사 문신이 발견됩니다. 


드디어 강대만(권상우)은 탐정 리턴즈 줄거리의 전체 퍼즐을 완성합니다. 그것은 장기밀매입니다. 재력가들이 필요한 인체 장기를 보호자가 없는 보육원 출신들로부터 적출하려는 것이었습니다. 우원장에게 노태수(성동일)가 잡히자 강대만과 여치형은 신개발 장비를 가지고 염탐을 합니다. 그리고는 여치형의 오토바이로 급습한 후 결투를 벌입니다.
탐정 리턴즈 결말은 격투에서 탐정이 승리하고, 권팀장이 보내 준 경찰이 범인들을 잡으면서 끝을 냅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유용하다면 즐겨찾기도 해 주세요!
http://kiss7.tistory.com

Tag
, , , , , , , , , , , , , , , , ,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법: 단,직접 복사 시에는 반드시 원문주소 표시 필수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