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스물 영화 줄거리 결말 - 이병헌 감독, 김우빈, 준호, 강하늘 주연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스물 영화 줄거리 결말 - 이병헌 감독, 김우빈, 준호, 강하늘 주연

키스세븐지식 2019. 5. 23. 14:23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스물 영화 줄거리 결말 - 이병헌 감독, 김우빈, 준호, 강하늘 주연]


영화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2014년 만든 코미디 영화입니다. 스물 영화 줄거리는 스무 살 사회초년생들의 좌충우돌 성장기입니다. 가볍게 웃기에 편한 영화지만, 결국은 군대와 성적인 표현으로 가는 한계는 있습니다.

김우빈, 준호, 강하늘의 주연은 좋았으나 역시나 주 줄거리는 연애소동인 한계도 있습니다. (이 글은 스물 영화 줄거리, 결말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물 영화 줄거리 - 이병헌 감독 코미디 


스물 영화 주인공은 치호(김우빈), 동우(준호), 경재(강하늘)입니다. 이들은 고등학교 동창이고, 같은 반 소민을 같이 좋아했습니다. 어느 날, 과감한 성격의 치호가 소민과 만나 가슴을 만진 사건 이후 이들은 싸움이 일어나고, 가위바위보를 통해서 치호가 먼저 사귀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졸업 후에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는데, 스물 영화 결말에서는 같은 길을 걸어가는 장면으로 마무리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사진: 청춘영화 스물 포스터(청춘영화 스물 포스터 [영화 스물 줄거리 결말 - 이병헌 감독, 김우빈, 준호, 강하늘 주연] / ⓒ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경재는 공부를 잘하고 치호는 못하지만 가정이 유부 합니다. 반면 동우는 부도로 인해 가정 경제가 어렵습니다. 전체적인 스물 영화 줄거리는 대기업이 목표인 경재(강하늘), 백수로 살기로 한 치호(김우빈), 알바하며 학원에 다니는 만화가 지망생 동우(준호)의 이야기입니다. 

치호는 부모가 돈이 많아서 아무것도 안 하기로 했는데, 클럽이나 다니다가 성적인 관심을 갖는 역할입니다. 그로 인해 실제 성행위 관람 해프닝까지 벌어집니다. 



한편 준호는 대학을 포기하고 다음 해로 미룹니다. 모친과 여동생을 위해 생활비까지 벌어야 하기 때문에 힘겹게 일합니다. 만화가가 되고 싶은 마음은 나중에 천천히 이루어 가기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강하늘은 신입생 환영회에 갔다가 첫눈에 사랑에 빠집니다. 그녀는 선배 진주(민효린)인데, 스물 영화 줄거리 중 큰 갈등을 주는 인물입니다. 교수와 불륜에 빠진 여대생이었기 때문입니다. 한편, 술에 취해 구토를 하는 모습이 동영상으로 퍼지는 난감한 장면도 있습니다. 


사진: 이후에 사고를 내서 배우의 매니저가 된다(이후에 사고를 내서 배우의 매니저가 된다 [영화 스물 줄거리 결말 - 이병헌 감독, 김우빈, 준호, 강하늘 주연] / ⓒ 영화나무, 싸이더스HQ)




스물 영화 결말 - 남자는 결국 군대? 


치호(김우빈)는 엄마 차를 빌려서 나왔다가 사고를 내고 배우 은혜(정주연)와의 사랑에 빠집니다. 이병헌 감독은 영화 스물 결말에서 이들의 사랑을 깨지게 만듭니다. 은혜는 배우로 성공하기 위해 스폰서를 받으려고 한다는 설정 때문입니다. 

사고 합의금 300만 원 대신 매니저로 일하기로 하면서 둘은 마음을 통했지만, 김우빈은 그것을 막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때 김우빈은 소민을 사귀고 있었습니다. 그 후, 그는 소민과 헤어집니다. 


사진: 마지막에 코믹한 장면인 소민 반점 싸움 장면(마지막에 코믹한 장면인 소민 반점 싸움 장면 [영화 스물 줄거리 결말 - 이병헌 감독, 김우빈, 준호, 강하늘 주연] / ⓒ 이병헌)


영화 뒤풀이 날, 김우빈은 새로운 꿈이 생기고 영화감독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은혜는 포기를 하게 됩니다. 한편 준호는 강하늘의 동생 소희(이유비)는 갑작스럽게 백허그를 하고... 이후로 준호는 갑자기 취업을 하기로 결심합니다. 

결국 공장에 취업하기로 하는데, 스물 영화 줄거리는 준호와 소의의 러브스토리로 전개됩니다. 더구나 강하늘은 김우빈이 헤어진 소민이와 사귀게 되고...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스물 영화 줄거리는 마지막 장면에 소민의 가게에서 즐거운 모습을 보내는 친구들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소민 반점을 운영을 위해서 오빠가 사채를 썼다가 곤란해집니다. 깡패들이 들이닥치자 패싸움이 나는데 싸움 장면은 매우 코믹하고 유쾌합니다. 

그 후, 세 명에게는 입영통지서가 날아오고, 영화 스물 결말은 세 명이 군대를 가기 위해서 같이 걸어가는 모습으로 끝을 냅니다. 그들의 스물은 그렇게 사라지는 것입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