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더 보이, 슈퍼맨 차이점, 예고편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잭슨 던 본문

영화 사전

영화 더 보이, 슈퍼맨 차이점, 예고편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잭슨 던

키스 키스세븐 2019. 5. 22. 10:02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 정책 변경 안내]

저작권 정책이 "복사는 금지되고 링크 공유만 허용"으로 변경됩니다.

지나치게 대량 복사를 해가서 오히려 이 블로그가 검색서비스에서 억울하게 무단복사글 적용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복사를 불허하며, 또한 "이미 대량 복사를 해간 분들에게도 삭제를 요청"합니다.

그러나 링크 공유는 그대로 허용되니 참고 바랍니다.

읽은 후 마음에 드시면 즐겨찾기 하세요!

[영화 더 보이, 슈퍼맨 차이점, 예고편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잭슨 던] 


영화 맨 오브 스틸 줄거리는 슈퍼맨이 정의를 위해 싸우는 내용입니다. 그러나 영화 더 보이 줄거리는 브랜든이란 소년이 악을 위한 호기심으로 살인하고 파괴합니다. 초능력자가 애초에 선인인지, 악인인지가 더 보이와 슈퍼맨의 차이일 것입니다. 

더 보이의 잭슨 던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아역으로 나왔던 어린 배우입니다. 위의 세 영화에 관심이 있다면 미리 알고 보면 좋은 정보들을 정리해봅니다. 






영화 더 보이, 슈퍼맨과 차이 


영화 <맨 오브 스틸>은 슈퍼맨(헨리 카빌 주연)이 주인공입니다. 그러나 영화 <더 보이>는 브랜든(잭슨 A 던 주연)이라는 열두 살의 소년이 주인공입니다. 슈퍼맨은 크립톤 행성이 멸망할 때 우주로 탈출시킨 아기가 지구에 불시착하면서 지구인이 됩니다. 

더 보이도 우주 어디에선가 날아와서 붉은 섬광과 함께 지구에 불시착한 아기의 성장을 다루었습니다. 그래서 더 보이를 슈퍼맨 흑화 버전 또는 슈퍼맨 호러 버전이라고 부릅니다. 


사진: 영화 포스터. 슈퍼맨의 어린 악역이라고 보면 되겠다(영화 포스터. 슈퍼맨의 어린 악역이라고 보면 되겠다 [영화 더 보이, 슈퍼맨 차이점, 예고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잭슨 던] / ⓒ 데이비드 야로베스키)


미국에서 캔자스는 농경지가 많은 시골 마을의 대면사입니다. 슈퍼맨 줄거리에서 헨리 카빌은 아이를 갖지 못하는 부부에게 발견되어 캔자스의 스몰빌 마을에서 성장합니다. 이 부분은 슈퍼맨과 더 보이의 공통점인데, 더 보이 줄거리의 잭슨 던도 캔자스 시골 마을에서 성장입니다. 

브랜든이 성장하는 마을의 이름은 브라이트 번. 뜻은 "빛에 탔다"는 의미입니다. 이 말은 태양 빛에 타서 그을렸다는 의미인데, 그래서 영화 더 보이의 원래 이름이 브라이트 번이기도 합니다.



슈퍼맨과 더 보이 차이점 중에는 부모와의 관계도 있습니다. 슈퍼맨은 어릴 때부터 다른 그를 부모가 사랑으로 보듬었기에 삐뚤어지지 않고 바른 청년으로 성장합니다. (헨리 카빌의 맨 오브 스틸) 

그러나 브랜든은 반은 믿지만 반은 경계하는 아버지 때문인지 무조건 헌신적인 어머니가 있어도 악의 히어로가 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잭슨 던은 귀여운 아역이었지만, 더 보이의 잭슨 던은 막을 수 없는 빌런인 것입니다. 


사진: 점차 초능력을 깨닫게 되는 외계인 아이(점차 초능력을 깨닫게 되는 외계인 아이 [영화 더 보이, 슈퍼맨 차이점, 예고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잭슨 던] / ⓒ 소니 픽처스)





영화 더 보이 줄거리 리뷰


더 보이의 잭슨 A 던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앤트맨의 아역이었습니다. 마블 시리즈 중 하나인 가디언 오브 갤럭시 제작팀이 그의 연기력을 보고 섬뜩한 호러 히어로를 맡겼습니다. 

영화 더 보이 줄거리는 처음으로 자신의 능력을 본 후 왜소하다고 무시하거나 다르다고 왕따를 시키던 친구들에게 심하게 복수를 합니다. 엄청난 힘과 빠른 속도로 나는 비행, 눈에서 레이저가 발사되는 히트 비전은 보통 인간이 도저히 막을 수 있는 아이가 아닙니다. 


사진: 악마 슈퍼맨이 주제인 더 보이 예고편 장면(악마 슈퍼맨이 주제인 더 보이 예고편 장면 [영화 더 보이, 슈퍼맨 차이점, 예고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잭슨 던] / ⓒ 스크린 젬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잭슨 던이 보여줬던 이미지와 달리 소년의 모습은 언제 공격할지 모르는 섬뜩함 그 자체입니다. 

15세 관람가로 개봉을 하게 되었지만 생각보다 잔인함의 도가 더합니다. 사람을 짖니기고 죽여버리는 장면이 생각보다 끔찍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며, 더욱 공포스러운 것은 자신의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서 호기심에 살인을 하거나, 단순히 밉다고 참혹하게 군다는 것입니다. 



맨 오브 스틸과 더 보이 차이점 중 또 하나는 인성이 자리 잡은 성인과 아직 굳지 않은 소년이라는 것입니다. 악인 어른이라도 이미 악의 길로 갈 것이라는 부분이 예상되기에 차라리 덜 공포스럽습니다. 

그러나 더 보이의 소년은 그 방향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나이의 인성이기 때문에 더 공포스럽습니다. 애초에 이 영화가 악마 히어로를 만들 작정으로 기획되었기 때문에 가공할만한 힘을 어떻게 막아내게 할 것인가가 흥행요소일 것입니다. 누구나 납득이 갈만한 방법으로 결말을 내야만 B급 호러 취급을 당하지 않을 것이니 말입니다. 


더 보이 영화 정보


개봉일 : 2019년 5월 23일

장르  :  SF 호러

제작 :  미국

상영시간 : 1시간 30분

등급 : 15세 관람가

감독 : 데이비드 야로베스키

주연 : 잭슨 A. 던(브랜든)

출연 : 엘리자베스 뱅크스(토리), 데이비드 덴맨(카일), 제니퍼 홀랜드, 맷 존스 등

배급 : 소니 픽쳐스

제작 : 제임스 건, 케네스 황

제작진 :  가디언 오브 갤럭시 팀 




예고편 트레일러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유용하다면 즐겨찾기도 해 주세요!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법: 단,직접 복사 시에는 반드시 원문주소 표시 필수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