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 출연진 정리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 출연진 정리

키스세븐지식 2019. 4. 27. 17:43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 출연진 정리]


마블코믹스의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2019년 개봉영화에는 이전 MCU 영화보다 많은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감독은 루소 형제로 불리는데, 앤서니 루소와 조 루소가 함께 연출하였습니다. 영화 제작은 마블 스튜디오가 했으며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쳐스가 배급을 합니다. 

이 영화는 어벤져스 시리즈 실사영화 중 4번째 작품이며 1차 슈퍼히어로의 세대교체 마지막 버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등장인물이 너무 많으므로,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과 출연진을 정리했습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정리


어벤져스 개봉은 2019년 4월에 전 세계적인 동시 개봉으로 진행됩니다. 국가들을 나열하자면, 대한민국 및 호주,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홍콩,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뉴질랜드, 필리핀, 포르투갈, 스웨덴, 싱가포르, 태국, 튀니지 등입니다. 그 중에서도 한국은 동쪽에 있으며 가장 먼저 아침을 맞기 때문에 전세계 최초의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국가가 됩니다. 


(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 출연진 정리] / ⓒ 루소 형제)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22번째 작품이자 페이즈 3의 마지막 영화입니다. 이 이후 어벤져스의 세대교체가 예상되고 있으므로 그 관심은 더욱 뜨겁습니다. 적어도 12명의 슈퍼히어로가 나오기 때문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들을 아래에 나열하였습니다. 2008년부터 시작된 마블의 어벤져스 시리즈 중에서 최고의 장면을 선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장인물 출연진 정리


어벤져스 등장인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펄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돈 치들, 러티샤 라이트, 조쉬 브롤, 제레미 레너, 에반젤린 릴리, 존 패브로, 폴 러드, 브리 라슨


그 외의 어벤져스 출연진

다나이 구리라, 기네스 펠트로, 존 패브로, 베네딕트 웡, 테사 톰슨, 타이 심프킨스, 엠마 퍼먼, 사나다 히로유키, 캐서린 랭퍼드, 스탠 리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와 인물 정리


아이언맨 :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창립멤버이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배역을 맡고 있습니다.  아이언맨은 100대 만화 영웅들 중에서 12위에 올랐고 어벤져스 등장인물 50명 중 3위에 올랐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 아이언맨(아이언맨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 등장인물 히어로 정리] /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처스)



토르 : 크리스 헴워스가 연기합니다. 북유럽 신화에서 동명의 신 토르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토르 이름 뒤에 붙는 오딘슨은 오딘의 아들이라는 뜻입니다. 이제 겨우 1500살이 된 젊은 나이기 때문에 오딘 왕에 비하면 약한 편이지만 천둥과 번개, 날씨를 조종하는 권능을 가졌습니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 토르(토르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 출연진 정리] / ⓒ 마블 스튜디오)



헐크 : 마크 러팔로가 박사역을 맡았습니다. 인크레더블 헐크라는 이름으로 만화에 등장한 그는 TV물인 두 얼굴의 사나이로도 방송되었었습니다. 예전엔 에드워드 노튼이 맡기도 했었습니다. 그는 어벤져스 최강자라도 버거워하는 존재입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장인물 헐크(헐크 [출연진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장인물 히어로 정리] / ⓒ 루소 형제)



캡틴 아메리카 : 크리스 에반스 주연. 작전 능력, 육탄전 등에 유능합니다. 특히 그의 방패는 무엇이든 막아낼 수 있는 강력한 힘이 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전의 모든 어벤져스 영화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 캡틴 아메리카(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 등장인물 히어로 정리] /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처스)



블랙 위도우 : 스칼렛 요한슨의 역입니다. 가상의 휴퍼히어로이며 아이언맨의 적으로 러시아 스파이였습니다. 이후 러시아를 배신하고 미국의 편에서 일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블랙 위도우(블랙 위도우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 출연진 정리] / ⓒ 마블 스튜디오)



제임스 로즈 :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미국 공군 고위급 장교인데 아이언맨 슈트를 입기도 했었습니다. 돈 치들이 연기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장인물 제임스 로즈(제임스 로즈 [출연진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장인물 히어로 정리] / ⓒ 루소 형제)





네뷸러 : 첫 등장은 어벤져스 257편이었으며 우주에서 활동하는 해적이며 용병입니다. 어벤저스 및 실버 서퍼의 적이기도 합니다. 카렌 길런이 연기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 네뷸러(네뷸러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 등장인물 히어로 정리] /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처스)



페퍼 포츠 : 기네스 펠트로의 역입니다. 아이언맨의 비서이기도 하며 로맨스에 빠지는 여자입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직접적인 영웅은 아니지만 리더인 아이언맨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페퍼 포츠(페퍼 포츠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 출연진 정리] / ⓒ 마블 스튜디오)



로켓 : 브래들리 쿠퍼가 연기했습니다. 슈퍼히어로 중 공상적 캐릭터입니다. 마블 프리뷰 때 처음 등장했는데, 지능이 있는 사람 형태의 너구리이고, 사격에 관해서 전문가입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장인물 로켓(로켓 [출연진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장인물 히어로 정리] / ⓒ 루소 형제)



타노스 : 수퍼 빌런. 마블 코믹스의 브론즈 에이지로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40년이 넘은 캐릭터입니다. 조쉬 브롤린이 연기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 타노스(타노스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 등장인물 히어로 정리] /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처스)



호크아이 : 제레미 레너의 역입니다. 어벤저스의 초기 멤버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어벤져스 웨스트 코스트 중 한 명입니다. 주로 활과 화살로 활약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호크아이(호크아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 등장인물 출연진 정리] / ⓒ 마블 스튜디오)



앤트맨 : 폴 러드가 연기하는 이 캐릭터는 여러 앤트맨이 있고 개미처럼 줄어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로도 참여했는데, 소형 공격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앤트맨(앤트맨 [출연진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장인물 히어로 정리] / ⓒ 루소 형제)




영웅 히어로 위주의 대전쟁이라는 측면에서 볼 때, 이것은 최근의 흐름인 것 같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팔라딘스 등의 게임에서도 이런 흐름이 있습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