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추천 토렌트 순위 - 토렌트하자 토렌트왈 토렌트가자 토렌트퐁 등 본문

유용한 지식 칼럼/IT&온라인

추천 토렌트 순위 - 토렌트하자 토렌트왈 토렌트가자 토렌트퐁 등

키스세븐지식 2019. 2. 25. 00:37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추천 토렌트 순위 - 토렌트하자 토렌트왈 토렌트가자 토렌트퐁 등]

'torrent(토렌트)' 뜻은 급류, 또는 마구 쏟아진다는 의미입니다. 토렌트 기술은 문서나 이미지 등의 각종 파일을 쉽게 전송하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추천 토렌트 순위가 대부분 공유만을 전적으로 하는 사이트라서 아쉽습니다. 토렌트하자, 토렌트왈, 토렌트가자, 토렌트퐁 등이 많이 알려져 있는데, 공개 학술 문서 공유나 파일 SNS처럼 다양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토렌트 순위는 여러 사이트에서 발췌하여 정리한 것입니다. 

(만약, 아래의 토렌트 사이트 주소가 변경되어 차단돼 있다면, 맨 아래의 [엮인글] 링크에서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추천토렌트 순위 정리

추천 토렌트 순위에서 광고가 적은 편에 속하는 사이트는 토렌트박스, 토렌트큰, 토렌트왈, 토렌트미, 조이맥심, 너구리토렌트 등이 있습니다. 약간의 광고가 있으나 거슬리지 않을 정도의 사이트는 토렌트하자, 토렌트판, 토렌트티티, 토보기, 토렌트서치, 토렌트알 정도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광고가 많은 편에 속하는 곳은 뉴토사랑, 토렌플, 토렌트맵, 오토렌트, 다운로즈, 토토리아가 있습니다. 

사진: 추천 토렌트 순위는 사실 믿을 것은 못된다. 그래서 정보를 수집해서 정리했다(추천 토렌트 순위는 사실 믿을 것은 못된다. 그래서 정보를 수집해서 정리했다 [추천 토렌트 순위 토렌트린 다운로즈 너구리토렌트 토렌트티티 토렌트맵 토렌트플 뉴토사랑] / ⓒ torrenthaja.com)


아쉬운 것은 추천 토렌트 순위에 있는 대부분의 사이트가 영화, 드라마, 애니에 몰려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을 각종 정보가 다양하게 펼쳐진 곳이니 다양한 자료들을 공유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조이맥심은 다큐멘터리와 유틸리티를, 토렌트가자는 게임을, 토렌트왈은 해외음원을, 토렌트박스는 스포츠 관련 자료를 공유하는 정도일 뿐입니다. 


토렌트하자, 토렌트가자, 토렌트퐁, 토렌트왈 등이 대부분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캠이나 회원들의 이미지 공유, 유머 등의 소개가 되고 있으며 심지어 시사 토론까지 하는 곳도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잘 이루는 곳일 경우 악성 토렌트의 수도 적고 채팅방을 통해서 친분을 맺을 수도 있습니다. 단, 추천 토렌트 순위가 높다고 잘되고 있는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사진: 우회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접속을 할 수도 있다(우회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접속을 할 수도 있다 [추천 토렌트 순위 너구리토렌트 토렌트린 토렌트맵 토렌트플 다운로즈 토렌트티티 뉴토사랑] / ⓒ torrentwal.com)


사이트에 따라서 검색 등의 부가 기능이 잘 제공되는 곳도 있고 이미지 사용 등으로 한눈에 정보의 위치를 찾을 수 있게 해주는 곳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무엇을 눌러야 다운이 되는지 찾기 어려운 곳도 있고 엉뚱하게 광고가 위장되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악성코드 등의 위험도 높으니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추천 토렌트 사이트들

가장 많이 찾는 추천 토렌트 순위를 따라서 유명 사이트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선 토렌트왈(https://torrentwal.com/)은 광고가 없고 거의 텍스트로 이루어진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검색 성능도 빠르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토렌트하자(https://torrenthaja.com/)는 좀 더 이미지가 있고 검색기능도 빠릅니다. 광고가 있긴 하지만 한쪽으로 몰려 있어서 정신 없지는 않습니다. 

사진: 우회 도구는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만 설치해도 가능하다(우회 도구는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만 설치해도 가능하다 [추천 토렌트 순위 토렌트린 토렌트맵 토렌트플 너구리토렌트 토렌트티티 뉴토사랑 다운로즈] / ⓒ torrentpong1.com)


또 많이 찾는 토렌트 사이트인 토렌트가자(https://torrentgaja.com/)는 토렌트하자와 비슷한 이름 때문에 혼동이 가기도 하지만 내부 모양은 완전히 다릅니다. 일반 커뮤니티처럼 보기 편하지만 검색 등에서 약간 느린 감이 있습니다. 토렌트퐁(https://torrentpong1.com/)도 보기에 편한 모양을 하고 있지만 자체 검색이 아니라 구글 검색을 제공하기 때문에 약간 어색한 부분이 있습니다. 


추천 토렌트 순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토렌트왈, 토렌트가자,​ 토렌트하자, 토렌트퐁 이외에도 토렌트판(https://torrentpan.net/)이 있는데, 토렌트알(https://torrental.me/)과 함께 많이 찾는 상위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토렌트들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것들이 꽤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전혀 광고가 없는 조이맥심(https://joymaxim.com/)과 토렌트박스(https://torrentbox.org/)도 깔끔한 제공을 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토렌트 추천 순위보다는 사용자가 많은 곳이 더 안전하다(토렌트 추천 순위보다는 사용자가 많은 곳이 더 안전하다 [추천 토렌트 순위 다운로즈 너구리토렌트 토렌트티티 토렌트린 토렌트맵 토렌트플 뉴토사랑] / ⓒ torrentgaja.com)


그외에도 토렌트서치(https://torrent7979.com/) 같은 검색서비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토렌트왈, 토렌트하자, 토렌트퐁, 토렌트가자 같은 곳이 추천 토렌트 사이트 순위에 많이 오르지만커뮤니티가 잘 운영되는 곳은 게시물마다 정보와 설명이 잘 담겨 있으니 잘 알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포스트는 사이트의 광고를 받지 않고 검색을 통해서 조사한 내용을 정리한 것이며, 사이트 이용에 대한 다른 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