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2023년 박희곤 감독의 스릴러 영화 - Don't Buy the Seller
영화 《타겟》의 결말과 줄거리는 중고거래 사기꾼이 미쳐서 죽이려고 드는 사건을 보여 줍니다. 정말 아무것도 아닌 일상생활이 스토킹 범죄와 협박 범죄로 인해 얼마나 황폐해질 수 있는지를 그린 영화입니다.
신혜선, 김성균, 임철수, 이주영이 출연했으며, 관객 동원은 41만 명의 흥행을 기록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타겟의 줄거리, 결말, 정보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타겟 줄거리 결말 정보 - 신혜선, 김성균, 임철수, 이주영 스릴러 영화
중고거래 사기꾼
범인은 노트북을 팔겠다는 광고를 냈는데 진짜 목적은 여성 구매자에 대한 관심이었습니다. 그는 마침내 한 구매자와 연결이 되고, 그녀의 집에서 만나기 직전까지 갑니다. 하지만 갑자기 일이 좀 있어서 오빠가 대신 간다는 메시지를 받고는 기분 나빠합니다.
한편, 장수현(신혜선)은 직장에서 김 실장(임철수)에게 혼나는데, 사실 김 실장은 속으로 장수현을 좋아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수현은 달가워하지 않고, 동료인 오달자(이주영)가 끼어들어 수현을 도와줍니다. 영화 타겟의 줄거리는 이사 날로 바뀐 후, 세탁기가 고장 나면서 시작됩니다.
영화는 다시 노트북 판매 범인에게 향합니다. 오빠라는 남자가 구매하러 도착했는데, 범인은 칼로 찔러 죽여버렸습니다. 다시 수현에게 화면이 가고, 공사 현장에서 늦게까지 일하고 퇴근했는데 김 실장이 세탁기를 고치겠다고 찾아오자 곤란해했습니다.
영화 타겟 줄거리
결국 수현은 중고 세탁기를 사기로 했습니다. 중고 거래 앱에서 사기로 하는데, 판매자가 고장 난 것을 보내서 사기당하게 되었습니다. 그 판매자는 앞서 나온 살인범이었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수현은 겁도 없이 범인을 비난합니다. 그러자 범인에게서 전화가 오는데...
그럼에도 겁 없이 비난하는 수현! 그런데 그 후부터 이상한 일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시키지도 않은 주문 배달 음식이 오고, 누군가가 그녀의 휴대폰 번호를 유출시켜서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거기다가 누군가 그녀의 집을 방문한 흔적까지 있습니다. 결국 경찰에 신고하는데...
그런데 헬멧을 쓴 남자가 멀리서 수현을 지켜봅니다. 이 자가 바로 영화 타겟의 결말까지 사투를 벌여야 할 범인입니다. 이제는 대담하게 직접 그녀를 찾아와서 위협했습니다. 수현은 문을 잠그고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극도의 스트레스로 쓰러지게 됩니다.
영화 타겟 결말
얼마의 시간이 지나고, 또 일이 터졌습니다. 그녀의 방에 들어와서 컴퓨터에 퇴근 시간까지 알고 있다는 메시지가 남겨진 것입니다. 경찰은 집과 CCTV 영상을 모두 확인했지만 아무것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범인에게서 연락이 옵니다. 1천만 원을 달라는 것이었습니다.
경찰에 연락하면 보복한다는 협박에 결국 수현은 동의하게 됩니다. 이때 낌새를 눈치 챈 주철호(김성균) 형사는 범인이 생각보다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수현은 헬멧을 쓴 범인에게 공격까지 받게 되는데, 급기야는 김 실장이 공격을 받아 죽는 사태에 이르게 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이윽고 영화 타겟의 결말은 범인이 죽이려고 공격하는 장면으로 이어집니다. 이때 주 형사가 그녀를 돕지만 목숨을 걸고 싸워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사투가 벌어지고 마침내는 범인을 물리칩니다. 그 후, 수현의 일상이 보이고 범인이 죽었다는 소식이 들리며 영화가 끝납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존 조, 데브라 메싱, 미셸 라, 사라 손
영화 미드나이트 줄거리 결말 뜻 - 진기주, 위하준, 길해연, 김혜윤
[영화 타겟 줄거리 결말 정보 - 신혜선, 김성균, 임철수, 이주영 스릴러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