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홍번구 줄거리 결말 뜻 - 성룡 매염방 엽방화 코미디 액션 영화​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홍번구 줄거리 결말 뜻 - 성룡 매염방 엽방화 코미디 액션 영화​

키스세븐지식 2022. 12. 16. 15:26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홍번구 줄거리 결말 뜻 - 성룡 매염방 엽방화 코미디 액션 영화​ / ⓒ Rumble in the Bronx


 

홍번구

1996년 당계례 감독의 코미디 영화 - Rumble in the Bronx

 

이 영화는 홍콩 영화 역사상 처음으로 할리우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영화입니다. 영화 《홍번구》의 결말, 줄거리는 우연과 난투극만 가득해서 작품성은 높지 못합니다. 하지만 정신없는 성룡의 액션을 보기에는 좋습니다. 

 

성룡, 매염방, 엽방화 출연의 코미디 액션 영화이며, 뜻은 외국인 치안 문제 지역이란 의미입니다. (이 글은 영화 홍번구의 줄거리, 결말, 뜻 정보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홍번구 줄거리 결말 뜻 - 성룡 매염방 엽방화 코미디 액션 영화​

 

뉴욕에서의 인연

 

영화의 배경은 1990년대의 미국 뉴욕입니다. 아강(성룡)은 뉴욕에 사는 삼촌을 만나러 미국에 옵니다. 그의 삼촌은 슈퍼마켓을 운영 중이었는데, 결혼하려고 가게를 내놓은 상태였습니다. 이때 엘레인(매염방)이 가게를 인수하러 오고, 아강은 다리가 불편한 옆집 꼬마와 친해졌습니다.

 

영화 홍번구 뜻 줄거리

아강은 당간분 엘레인의 가게 운영을 돕기로 합니다. 그런데 이 동네가 완전히 양치 깡패들의 놀이터였습니다. 홍번구란 뜻 자체가 "紅番"(외국인 지역)이므로, 은유적으로는 "치안이 안 좋은 동네"입니다. 그들은 엘레인의 가게에 와서 행패를 부리고 못된 짓을 해 댔습니다. 

 

홍번구 영화 결말 뜻

아강이 나타나서 양아치를 때려 눕히자, 엘레인은 반해버렸습니다. 아강에게 당한 양아치들은 보복을 하려고 하고, 여자 양아치 낸시(엽방화)를 이용해서 유인하는 데에 성공합니다. 여기서 아강은 몰매를 맞고 죽을 뻔하는데, 여기서 영화 홍번구 줄거리 중 중요한 인연이 나옵니다. 낸시는 옆집 꼬마의 누나였던 것입니다.

 

 


 

홍번구의 줄거리

 

피투성이가 되어 꼬마의 집에 들어선 아강... 동생을 돌봐줬던 것을 알게 되자, 낸시가 그를 돕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아치들은 계속 아강을 죽이려고 괴롭혔습니다. 그러던 중, 꼬마의 휠체어를 밀어주며 길을 걷던 아강은 마피아와 갱단의 다이아몬드 거래에 휘말리게 됩니다.

 

홍번구 영화 줄거리

예기치 못한 차 사고가 나면서 양아치 중 안젤라란 자가 다이아몬드를 훔쳐 달아나는데, 마피아에게 쫓기자 다이아몬드를 꼬마의 휠체어 방석 속에 숨긴 것입니다. 하지만 낸시가 새 방석을 사오면서, 그 방석은 소파 밑으로 벌려지는데... 그로 인한 위기는 영화 홍번구의 결말까지 계속 마피아의 빌미가 됩니다. 

 

영화 홍번구 뜻 결말

마피아는 FBI로 위장하고 찾으러 다닙니다. 안젤라 때문에 양아치들은 납치돼서 고문을 받기도 합니다. 한편 돈 벌기에 혈안인 낸시는 클럽에서 쇼걸 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또 한편, 양아치들의 앙심은 더해져서, 엘레인의 가게를 부수고 더한 행패를 부립니다. 

 

 


 

홍번구의 결말

 

아강이 양아치 패거리 여자와 사귀느라고 관심을 안 써주자, 엘레인은 은근히 서운해했습니다. 이에 아강은 양아치 소굴로 찾아가서 결투를 벌입니다. 결국 양아치 두목의 패배를 받아내긴 합니다. 하지만 그 사이 마피아에게 잡힌 안젤라가 다이아몬드의 위치를 말하는 바람에 낸시의 집에 적들이 들이닥쳤습니다. 

 

홍번구 영화 줄거리 뜻

아강은 두 명의 마피아를 물리치고 엘레인의 가게로 숨었습니다. 그러자 마피아는 가게 자체를 폭삭 내려 앉게 만들어버렸습니다. 더 이상 참지 못한 아강은 경찰과 협조하기로 했습니다. 영화 홍번구의 줄거리는 마피아의 두목 백호를 찾아갔다가, 도청기를 들키면서 죽을 위기에 처하기도 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홍번구 결말 영화

이때 경찰의 나타나서 그를 돕습니다. 수륙양용배를 타고 도망가는 일당을 쫓아간 아강은 시내에서 대추격전을 펼쳤습니다. 마침내 마피아의 두목이 있는 곳을 알아내고, 경찰과 함께 그곳을 덮쳤습니다. 영화 홍번구의 결말은 마피아 두목을 잡는 것으로 엔딩이 올라갑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영화 취권2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성룡, 매염방, 적룡 취권 시리즈

 

영화 취권2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성룡, 매염방, 적룡 취권 시리즈

취권 2 1994 유가량 감독의 무협 영화 - Drunken Master II, 醉拳 II ​ 영화 《취권2》는 시리즈물로 성공한 홍콩 액션 영화입니다. 1편과 2편 모두 흥행에 성공했으며, 비영어권 영화 흥행 중 최고를 기

kiss7.tistory.com

영화 천장지구 줄거리 결말 뜻 해석 - 천장지구 1편 OST (유덕화, 오천련)

 

영화 천장지구 줄거리 결말 뜻 해석 - 천장지구 1편 OST (유덕화, 오천련)

천장지구 ​ [영화 천장지구 줄거리 결말 뜻 해석 - 천장지구 1편 OST] ​ 천장지구의 줄거리, 결말은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것 같습니다. 영화를 감독한 진목승 감독이 뮤직비디오 감독 출신

kiss7.tistory.com

영화 액션히어로 줄거리 결말 - 코미디 독립영화, 이석형, 이주영

 

영화 액션히어로 줄거리 결말 - 코미디 독립영화, 이석형, 이주영

액션히어로 2021년 이진호 감독의 코미디 영화 - ActionHero​ 영화 《액션히어로》의 결말과 줄거리는 중국 무협 영화에 빠진 대학생이 어쩌다가 학교 비리를 뒤쫓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독립영

kiss7.tistory.com

 

[영화 홍번구 줄거리 결말 뜻 - 성룡 매염방 엽방화 코미디 액션 영화​]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