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말리와 나 줄거리 결말 정보 - 래브라도 리트리버, 오웬 윌슨, 제니퍼 애니스톤​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말리와 나 줄거리 결말 정보 - 래브라도 리트리버, 오웬 윌슨, 제니퍼 애니스톤​

키스세븐지식 2022. 9. 17. 23:53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말리와 나 줄거리 결말 정보 - 래브라도 리트리버, 오웬 윌슨, 제니퍼 애니스톤​


 

말리와 나

2008년 데이비드 프랭클 감독의 가족 영화 - Marley & Me

 

생각지 않게 너무 커버리는 개와의 일생... 영화 《말리와 나》의 뜻은 이 말리라는 개와의 이야기를 의미합니다. 줄거리와 결말은 한 가족과 반려견의 역사를 보는 듯하며, 황당한 개의 난장판 웃음 포인트가 장점입니다.

 

오웬 윌슨, 제니퍼 애니스톤 주연이며, 존 그로건의 원작을 영화로 옮겼습니다. (이 글은 영화 말리와 나의 줄거리, 결말, 정보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말리와 나 줄거리 결말 정보 - 래브라도 리트리버, 오웬 윌슨, 제니퍼 애니스톤​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

 

신혼 부부인 존(오웬 윌슨)과 제니퍼(제니퍼 애니스톤)은 언론인입니다. 결혼한 둘은 사우스 플로리다로 이사 와서 행복한 삶을 삽니다. 그런데, 식물도 제대로 못 키우는 제니퍼가 아기를 가지고 싶어합니다. 그것을 본 동료 세바스찬(에릭 데인)은 개를 먼저 길러보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했습니다. 

 

[부부가 되다] 영화 말리와 나 줄거리 결말 정보

아기도 잘 키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입양한 개... 노란색의 강아지(래브라도 리트리버)는 너무나 귀여웠습니다. 강아지의 이름은 말리로 정해지고, 영화 말리와 나의 줄거리는 1년 후로 바뀝니다. 그런데 이 개는 1년 만에 엄청나게 커져 있습니다. 더구나 큰 덩치에다가 말썽도 엄청납니다. 

 

[작고 귀여운 강아지] 말리와 나 영화 줄거리 결말 정보

도저히 감당이 안 된 두 사람은 강아지 훈련소에 말리를 보내보지만, 훈련 교관마저 말리를 감당하지 못하고 포기하고 맙니다. 한편 언론사 편집장은 존에게 기사 말고 칼럼을 써 보라고 지시하는데, 칼럼으로 쓸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 괴로워하던 존은 말썽꾸러기 개에 대해 써보기로 했습니다. 

 

 


 

말리와 나 줄거리​

 

존이 쓴 반려견 칼럼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발행 부수를 2배로 늘리는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그때 제니퍼도 임신하며 행복해지려던 순간... 갑자기 제니퍼가 유산을 하게 됩니다. 마음의 위로를 위해, 두 사람은 말리를 잠시 맡기고 여행을 떠나 봅니다. 하지만 역시 감당 안 되는 난장판 개 말리!

 

[크고 감당 안되는 개] 영화 말리와 나 결말 줄거리 정보

돌아오자, 역시나 집은 난장판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9개월이 흐른 뒤, 제니퍼는 건강하게 아들을 낳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둘째 아이도 낳습니다. 제니퍼는 일을 그만두고 완전히 전업주부로 살게 되었습니다. 대신 존은 그만큼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노력을 해야 했습니다.

 

[가족이 늘어나고] 말리와 나 영화 결말 줄거리 정보

가족이 늘자 더 큰 집으로 이사하게 되는데, 이때 영화 말리와 나의 최고 갈등이 시작됩니다. 제니퍼가 우울증과 주부 스트레스로 힘들어 합니다. 그러면서 존과 말리에게 계속 짜증을 내고 맙니다. 충돌은 계속되고 개까지 정신없게 만들자 제니퍼의 화를 폭발시키기까지 합니다. 

 

 


 

말리와 나 결말

 

그래서 잠시 존, 말리와 떨어지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제니퍼는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다시 그들은 하나가 되고, 얼마의 시간이 흐른 뒤 세 번째로 딸이 태어났습니다. 가족이 늘어나며 정신없이 사는데, 친구 세바스찬이 계속 성공을 이어가자, 외적인 요인에도 다시 깨닫게 됩니다. 

 

[늙어버린 말리] 영화 말리와 나 정보 줄거리 결말

자신을 돌아본 존은 갑자기 허탈감에 빠지는데, 그래서 필라델피아의 기자로 옮겨가게 됩니다. 하지만, 욕심을 부려 옮긴 자리에서 존은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은 기자가 아니라 칼럼니스트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편집자에게 칼럼 아이디어를 말하고 다시 용기를 얻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영원한 가족이다] 말리와 나 영화 정보 줄거리 결말

그들은 삶은 이제 안정을 찾는데, 영화 말리와 나의 줄거리는 그 과정에서 늙어가는 말리의 모습도 함께 합니다. 너무 나이가 들어서 치료도 힘들어지게 된 말리... 결국 말리는 존의 곁에서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리고 영화 말리의 나의 결말은 가족들이 마지막 편지로 작별하면서 끝납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개도 치매에 걸린다 - 반려견 치매, 개 인지 장애(CCD)

 

개도 치매에 걸린다 - 반려견 치매, 개 인지 장애(CCD)

반려견 개도 치매에 걸린다 개 인지 장애(CCD) 사람만 치매에 걸릴까? 개도 치매에 걸립니다. 실제로 워싱턴대학에서 1만5천여 마리의 반려견으로 개 치매 연구의 통계 결과가 있습니다. 개도 치

kiss7.tistory.com

영화 플란다스의 개 줄거리 결말 해석 - 봉준호 감독

 

영화 플란다스의 개 줄거리 결말 해석 - 봉준호 감독

[영화 플란다스의 개 줄거리 결말 해석 - 봉준호 감독] ​ 영화 <플란다스의 개> 줄거리는 오로지 각자의 입장에서만 세상을 해석하려는 사람들의 모순점을 그렸습니다. 강아지라는 매개체를 통

kiss7.tistory.com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 줄거리 결말 - 집사들의 옴니버스 영화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 줄거리 결말 - 집사들의 옴니버스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 줄거리 결말 - 집사들의 옴니버스 영화]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옴니버스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의 줄거리와 결말은 고양이로부터 위로받은

kiss7.tistory.com

 

[영화 말리와 나 줄거리 결말 정보 - 래브라도 리트리버, 오웬 윌슨, 제니퍼 애니스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