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지식 칼럼/초간단 지식

초간단 지식 첫 번째 - 라면 봉지 뜯기, 두 가지 방법이 있다.

2022. 8. 9.

라면 봉지 뜯기,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옆으로 찢느냐, 잡아당겨서 뜯느냐는 얘기가 아닙니다.

옆으로 찢는 것에도 회사에 따라 얼마만큼 찢을 수 있는지가 다르다는 이야기입니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을 보면 두 개의 라면 옆면이 보입니다. 위의 것이 오뚜기 라면이고, 아래의 것이 농심 라면입니다.

잘 보면, 오뚜기 라면은 뜯는 곳이 한 곳, 농심 라면은 뜯는 곳이 두 곳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2번과 3번의 길이(위치)가 다르다. / ⓒ www.kiss7.kr

 

이때, 뜯는 곳이 두 곳인 라면의 경우 초록선 길이처럼 한쪽은 길고 한쪽은 짧습니다. 

1번은 뜯는 곳이 하나인 경우, 2번과 3번은 2번쪽이 짧고, 3 번 쪽이 긴 경우입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어느 곳이 편한지는 개인의 라면 끓이는 습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이 두 곳을 유심히 생각해 보면 자신에게 알맞은 곳을 알 수 있게 됩니다. 또는, 보관도 해야 할지, 라면을 반으로 잘라서 넣는 버릇이 있는지의 개인차도 생각해 보면 다르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사소한 지식이랄까...!!

 

 

[초간단 지식 첫 번째 - 라면 봉지 뜯기,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또 다른 심심풀이 지식거리

 

라면의 유래, 라면의 역사 - 삼양라면과 농심라면의 라면요리, 컵라면, 우지파동 일화들

 

라면의 유래, 라면의 역사 - 삼양라면과 농심라면의 라면요리, 컵라면, 우지파동 일화들

라면의 유래, 라면의 역사 - 삼양라면과 농심라면의 라면요리, 컵라면, 우지파동 일화들 한국은 인스턴트라면 세계 1위의 시장입니다. 한해에 30억 개가 넘게 소비되고 있으며 시장규모가 2조원

kiss7.tistory.com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