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줄거리 결말 정보 - 김래원, 공효진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줄거리 결말 정보 - 김래원, 공효진

키스세븐지식 2021. 9. 14. 23:49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줄거리 결말 정보 - 김래원, 공효진


 

가장 보통의 연애

2019년 김한결 감독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 - Crazy Romance​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의 줄거리와 결말은 30대 청춘 남녀의 회사 내 로맨스를 다룬 코미디입니다. 가벼운 코미디만을 위한다면 볼만 하지만, 남녀가 술 마시고 주사로 이야기를 풀어간다거나 하는 장면은 단점입니다. 너무 일상적이어서 그냥 드라마로 만들어도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김래원, 공효진, 강기영, 장소연 주연으로 만들어졌고, 관객 동원 흥행은 290만 명이었습니다. (이 글은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의 결말, 줄거리, 정보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줄거리 결말 정보 - 김래원, 공효진

가장 보통의 연애 줄거리

재훈(김래원)은 술만 취하면 전 여자에게 마구 전화를 걸고 문자를 날리며 살고 있습니다. 신혼집도 마련했는데 갑자기 결혼식 날 파혼이 되고, 부모는 결혼식장에 나와서 하객들에게 미안하다며 돌려보내야 했던 사태가 있었던 것... 그 후로 충격을 받아 폐인처럼 살고 있는 것입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줄거리

어느 날, 그의 회사에 선영(공효진)이 재훈의 부사수 자리에 들어오게 됩니다. 동갑이지만 엄연히 직급이 있는데 첫날부터 반말로 신경전을 벌이는 두 사람... 그리고 환영 회식이 열리는데, 헤어진 선영의 전 남자가 찾아와서 프로포즈를 한다며 분위기를 망쳐 놓습니다.

가장 보통의 연애 영화 줄거리

사실 두 사람 다 사랑에 상처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재훈은 회사를 그만두려고 하지만 상사가 눌러 앉힌 상황이고, 선영은 아직도 남친이 집에 몰래 와서 엉망진창으로 만들고 가는 중... 또 어느 날, 술 취한 재훈은 선영에게 전화해서 2시간이나 통화를 하고, 서로 민망해집니다. 전 여친에게도 전화를 하지 않게 되는 재훈...

 

 


술마신 후의 주사들

두 사람은 어쩌다가 포차에서 둘만의 술자리를 가지게 됩니다. 둘 다 취해서는 입 모양 게임을 시작하는데, 그러다 보니 점점 자극적이게 됩니다. 하지만 재훈은 반듯한 사람이라 자극적 퀴즈에 엉뚱한 대답만 하고... 또 그러다가 두 사람은 뽀뽀까지 나누게 되는데, 이것은 둘 다 주사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결말

다음 날 회사에 출근해서도 두 사람은 민망해서 또 전날 기억이 하나도 안 나는 듯 연기를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재훈이 아직도 쓸쓸하게 앉아 있는 카페에 선영이 도착합니다. 재훈이 다시 뽀뽀를 시도하는데, 선영이 잽싸게 뿌리치고, 그 바람에 나뒹굴어서 재훈이 팔이 부러지기까지 합니다.

가장 보통의 연애 영화 결말

그런데 회사에서는 눈치 없는 사장 관수(정웅인)가 단체 등산을 가자고 하고... 직원들은 싫은 눈치를 내면서도 산을 올랐습니다. 그 후 노래방에 갔는데, 또 취한 선영은 밖에까지 나와서 도로로 뛰어듭니다. 이것을 말리던 재훈과 또 어쩌다가 뽀뽀를 하게 되고, 둘은 내친김에 모텔까지 함께 갔습니다.

 

 


가장 보통의 연애 결말

그 다음 날, 눈을 쓴 선영은 놀라서 속옷도 못 챙기고 도망가 버립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만나면 또 모른 척, 기억 안 나는 척하는 두 사람입니다. 그러나 점점 마음이 끌리고, 마침내 선영이 재훈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런데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의 줄거리는 의외의 일이 터집니다. 그 전화를 재훈의 전 여자가 받는 것이었습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줄거리

헤어진 마당에 전 남자의 집에 찾아온 여자는 선영의 전화를 끊고는 재훈에게 비밀로 합니다. 그러면서 다시 재훈에게 다가서려고 하는 여자... 하지만 재훈은 확실하게 선을 긋습니다. 이제 마련했던 신혼집도 다 팔기로 했다고... 선영은 그것도 모르고 이제 마음을 접기로 하는데...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결말까지 두 사람의 사이가 멀어집니다.

가장 보통의 연애 영화 줄거리

그러던 어느 날, 더 큰 대형 사건이 터집니다. 회사 사람들이 선영이 없는 단톡방인 줄 알고 모여서 선영의 험담을 한 것입니다. 이전 회사에서 유부남이랑 바람을 피우다가 회사를 옮기게 된 것이라는 둥, 선영이 뻔히 읽고 있는 줄도 모르고 뒷담을 해댔습니다. 그들은 나중에야 선영이 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복수극과 그 후...

결국 선영은 회사를 그만두기로 합니다. 그런데 또 웃기는 것은 직원들이 선영의 송별회를 마련했다는 것... 정작 본인은 올지 안 올지도 모르면서 말입니다. 그런데 의외로 선영이 그 자리에 나타났습니다. 그래서는 다른 직원들이 바람피운 사실, 게이가 있는 것, 성범죄자가 있는 것 등을 다 까밝히고 나갑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결말

험담 들은 만큼 대차게 복수를 하고 선영이 나가자 송별회 자리는 난리가 납니다. 이렇게 끝인 줄 알았습니다. 재훈도 그렇고 선영도 그렇고, 이렇게까지 된 상황에 다시 만나고 자시고도 없는 상태입니다. 그렇게 3개월의 시간이 흐르는데... 이제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의 결말이 되어갑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가장 보통의 연애 영화 결말

이때 선영이 먼저 재훈에게 전화를 해 왔습니다. 얼굴 한번 보자고. 그래서 두 사람은 예전의 그 포차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이번에도 두 사람은 입 모양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은밀히 말합니다. 보고 싶었다고... 이렇게 해서 두 사람은 다시 연애를 시작한다는 것으로 끝납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영화 두번할까요 줄거리 결말 - 로맨스 코미디

 

영화 두번할까요 줄거리 결말 - 로맨스 코미디

두번할까요 [영화 두번할까요 줄거리 결말 - 로맨스 코미디] ​ 정말 아무 것도 아닌 TV 드라마 같은 소재로 만든 코미디 영화. 소소한 해프닝이 연속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2004년에 이종혁과

kiss7.tistory.com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영화 오싹한 연애 결말 줄거리 - 귀신 손예진 이민기 키스신] ​ 오싹한 연애는 로맨스물에 호러를 섞은 새로운 형식입니다. 손익분기점은 150만 명이었는데, 관객수 3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kiss7.tistory.com

베토벤의 아들? - 카를과 베토벤, 요한나의 집착

 

베토벤의 아들? - 카를과 베토벤, 요한나의 집착

[베토벤의 아들? - 카를과 베토벤, 요한나의 집착] ​ 천재라기보다는 노력의 음악가, 평생을 고독 속에서 살았던 음악가, 음악가에겐 사형 선고인 청각장애를 겪었던 음악가... 이것이 우리가 떠

kiss7.tistory.com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줄거리 결말 정보 - 김래원, 공효진]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