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본문

감성공간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키스 키스세븐 2020. 1. 12. 03:52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 정책 변경 안내]

저작권 정책이 "복사는 금지되고 링크 공유만 허용"으로 변경됩니다.

지나치게 대량 복사를 해가서 오히려 이 블로그가 검색서비스에서 억울하게 무단복사글 적용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복사를 불허하며, 또한 "이미 대량 복사를 해간 분들에게도 삭제를 요청"합니다.

그러나 링크 공유는 그대로 허용되니 참고 바랍니다.

읽은 후 마음에 드시면 즐겨찾기 하세요!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땅에서는 볼 수 없고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들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나스카 평원 지상화를 일찍 알 수 없었던 것은 너무나 커서 하늘에서만 어떤 모양인지 알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현대에도 정성과 사랑을 담아 항공사진으로나 봐야 알 수 있는 숲을 조성하곤 합니다. 

보기에도 아름답고 신기한 숲 사진들을 소개합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1. 기타 숲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 ⓒ mybestplace.com)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 ⓒ mybestplace.com



기타 모양의 숲이 있습니다. 코르도바 남쪽에 위치한 아르헨티나 팜파스 지역에 있는 숲입니다. 0.5 마일 이상으로 펼쳐져 있고 7000그루의 나무들로 장식된 숲입니다. 나무의 종류는 사이프레스 나무와 유칼립투스 나무라고 합니다. 

이 놀라운 예술품은 74세의 페드로 마르틴 우레타로의 작품입니다. 그는 사랑하는 아내가 실종된 후 실의에 빠졌다가 이 숲을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꿈이 남편, 아이들과 함께 기타 모양의 농장에서 사는 것이었기에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숲을 만드는 데에 무려 5년의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2. 천연 습지 하트 숲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 ⓒ france.fr)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하늘에서 봐야 하는 숲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하트 모양의 숲인데, 뉴칼레도니아에 있습니다. 프랑스에 있는 이 숲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하트 모양 숲으로도 유명합니다. 

4헥타르 규모의 크기 때문에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입니다. 이 사진은 <하늘에서 본 지구>라는 사진집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넓게 펼쳐진 맹크로브 숲이 신기합니다. 지금 이 곳은 300톤의 커피를 생산하는 곳이 되었습니다. 




3. 켈트 십자가 숲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 ⓒ Liam Emery)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 ⓒ easternwhitepine.org)



이 숲 역시 하늘에서 항공사진으로만 볼 수 있는 숲입니다. 아일랜드 도니골 숲은 서로 다른 수종의 나무들을 심어서 만든 것입니다. 너비 100m, 길이 70m의 엄청난 크기를 자랑합니다. 

이 숲은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고 있다가 TV방송이 탐사를 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삼림학자인 리암 에머리라는 사람이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는 이미 6년 전에 세상을 떠나서 어떤 이유로 만들었는지는 전해지지 않습니다. 




4. 사랑의 하트 숲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 ⓒ Andy Collett)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 ⓒ Adam Gray)



이미 국내에도 잘 알려진 하트 숲입니다. 역시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입니다. 이것은 영국의 글로스터셔 위크워란 곳에 있는 숲입니다. 

아무도 이것이 사람이 만든 숲인지 모르고 있었는데 열기구를 타고 올라갔다가 발견된 이후 세계적인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17년 동안 가꾼 숲이라는데, 이것을 만든 사람은 윈스턴 호웨스라는 사람입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하트 숲은 부인이 먼저 세상을 떠나자 그리움에 만들었습니다. 참나무 6천 그루로 길이 60m를 가꾼 것입니다. 



[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사진전 - 기타 숲, 하트 숲, 십자가 숲, 열쇠 숲]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유용하다면 즐겨찾기도 해 주세요!
http://kiss7.tistory.com

Tag
, , , , , ,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법: 단,직접 복사 시에는 반드시 원문주소 표시 필수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