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아저씨 결말 줄거리 - 원빈, 김새론, 김효서 주연 본문

영화 사전

영화 아저씨 결말 줄거리 - 원빈, 김새론, 김효서 주연

키스 키스세븐 2019. 9. 8. 17:04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 정책 변경 안내]

저작권 정책이 "복사는 금지되고 링크 공유만 허용"으로 변경됩니다.

지나치게 대량 복사를 해가서 오히려 이 블로그가 검색서비스에서 억울하게 무단복사글 적용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복사를 불허하며, 또한 "이미 대량 복사를 해간 분들에게도 삭제를 요청"합니다.

그러나 링크 공유는 그대로 허용되니 참고 바랍니다.

읽은 후 마음에 드시면 즐겨찾기 하세요!

[영화 아저씨 결말 줄거리 - 원빈, 김새론, 김효서 주연]

영화 <아저씨>는 첫 원빈 단독주연작이며 인셉션을 누르고 흥행 1위를 했던 작품입니다. 범죄액션 영화 중에서도 잔혹한 면이 많아서 비평도 있으나, 화려한 액션씬으로 인해 한국 최고의 액션 영화 중 하나로 꼽힙니다. 고독한 남자가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건다는 내용이며, 전진 특공무술 교관이었다는 내막도 있습니다. 

2010년 이정범 감독이 원빈, 김새론, 김태훈, 김희원, 김효서의 주연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글은 영화 아저씨 결말, 줄거리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 - 납치 


눈 앞에서 임신한 아내가 트럭에 치어 죽는 장면을 본 차태식(원빈)은 그 충격으로 세상과 단절된 채 전당포를 운영하며 살아갑니다. 고독한 그에게 친구라고는 옆집 사는 소녀 정소미(김새론) 단 하나뿐.... 영화 아저씨 줄거리는 마약을 하며 스트립댄서로 일하는 엄마 효정(김효서)에게 방치되어 자란 소녀와의 사연이 중심이 됩니다. 

어느 날, 효정은 내연남과 클럽 탈의실에서 누군가를 공격해서 마약을 훔칩니다. 그리고는 카메라에 넣어 전당포에 맡기면서 일이 커집니다. 


사진: 아저씨의 효정(김효서)와 소미(김새론)(아저씨의 효정(김효서)와 소미(김새론) [아저씨 영화 포스터] / ⓒ 이정범)



그런데 하필이면 마약의 주인이 거대 범죄조직원이었습니다. 조직의 행동대장인 만석(김희원)과 종석(김성오)이 사실을 알고는 찾아와서 효정(김효서)을 고문합니다. 그리고 효정과 딸 소미(김새론)까지 납치해 가는 그들... (소미는 영화 아저씨 결말까지 잡혀있게 됨) 

뒤늦게 알고 쫓아갔지만 밴 차량을 놓치고 마는 태식. 급히 경찰에 신고하지만 장난전화 취급을 받고는 직접 찾기로 합니다. 그는 마약조직의 우두머리인 오명규가 잡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찾아 나섭니다. 




하지만 아저씨 줄거리엔 충격적인 장면이 나옵니다. 오명규를 추격하다가 실패한 후 태식(원빈)의 차 트렁크에서 장기가 적출된 효정(김효서)의 시체가 나온 것입니다. 태식은 경찰에 연행되었지만 믿어주지 않자 6명을 때려눕히고 탈출합니다. 그리고 두 달째 오명규를 뒤쫓던 마약반 형사 김치곤(김태훈)은 태식에게 관심을 가집니다. 

한편, 베트남 킬러 람로완을 고용한 만석, 종석 형제는 오명규를 배신하고 죽여버립니다. 그동안 태식은 아지트를 찾아내고 장기적출의 위험에 빠진 아이들을 발견합니다. 


사진: 아내의 죽음 후 폐쇄적이 된 원빈과 아내 홍소희(아내의 죽음 후 폐쇄적이 된 원빈과 아내 홍소희 [아저씨 영화 줄거리] / ⓒ CJ엔터테인먼트)





아저씨 영화 결말 - 특수부대 교관 


김형사(김태훈)는 아무리 신원조회를 해도 태식의 정보가 뜨지 않자 CIA 정보까지 뒤지며 찾습니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의 배경을 설명하자면, 차태식(원빈)은 특수부대의 살상 무술의 교관이었습니다. 최정예 요원이었던 그가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하던 시기에, 2조 원의 기술유출 범행을 막아낸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범인이 암살자를 보내서 아내를 죽인 것입니다. 물론 태식도 죽을 뻔했지만 지원조가 도착해서 암살자를 죽이면서 살아났습니다. 그 후 그는 전역을 했고 전당포를 하며 지금에 이른 것입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김성오를 죽인 후 김희원에게도 총을 쏘는 원빈(김성오를 죽인 후 김희원에게도 총을 쏘는 원빈 [아저씨 영화 결말] / ⓒ 오퍼스픽쳐스)



아저씨 결말에서 태식은 고물상을 하는 옛 동료에게 총과 실탄을 부탁합니다. 마약공장의 위치를 알아내서 습격한 그는 종석(김성오)을 잡아 고문한 후 공장과 함께 폭파해 버립니다. 

아이들을 구해 김형사에게 넘기고는 만석(김희원) 일당이 있는 터키탕으로 향합니다. 물론 조폭들이 가로막지만 아저씨 줄거리 중 최고의 액션신을 선보이며 돌파해갑니다. 결국 베트남 킬러 람로완과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사투 끝에 결국 태식이 승리하고 람로완은 죽습니다. 




그 사이 도망치는 만석을 쫓아 주차장까지 간 태식은 총을 쏩니다. 그러나 만석은 방탄유리를 방패 삼아서 비아냥거립니다. 끈질기게 한 곳만 집중 사격하는 태식... 결국 구멍이 나고 만석을 죽입니다. 

그 후 차태식(원빈)은 정소미(김새론)가 이미 죽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는 자살을 하려고 합니다. 그때 소미가 나타나고 눈물의 재회를 하는 두 사람... 경찰에 체포되어 이송되던 태식은 김형사에게 부탁을 합니다. 잠깐의 여유를 얻어 소미에게 학용품을 사주는 태식... 영화 아저씨 결말은 태식과 소미가 눈물을 흘리며 헤어지는 장면으로 끝을 냅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유용하다면 즐겨찾기도 해 주세요!
http://kiss7.tistory.com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