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악녀 영화 줄거리 결말 - 배우 숙희 김옥빈, 중상 신하균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악녀 영화 줄거리 결말 - 배우 숙희 김옥빈, 중상 신하균

키스세븐지식 2019. 9. 3. 09:44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악녀 영화 줄거리 결말 - 배우 숙희 김옥빈, 중상 신하균]

영화 <악녀>는 첩보물처럼 꾸며진 복수극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외국영화에서도 종종 나오지만, 인간병기로 훈련받은 여자 첩보원 김옥빈과 그녀를 이용해 먹는 세력과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그녀의 두 남자 중에서 진짜 사랑은 누구인가를 생각해 보며 감상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2017년 감독 정병길 감독이 김옥빈, 신하균, 성준, 김서형, 조은지의 출연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이 글은 악녀 영화 줄거리, 결말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악녀 줄거리 - 비밀 요원 


시작은 어린 시절에서부터 입니다. 숙희(김옥빈)의 아버지는 중요한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었고, 아버지의 친구는 그것을 노립니다. 그는 어린 숙희가 숨어 보는 상황에서 아버지를 살해합니다. 그리고 숙희마저 들키고 맙니다. 범인에게 끌려간 숙희는 나쁜 인간에게 팔릴 뻔합니다. 

이때 중상(신하균)이 나타나서 소녀를 구하고, 킬러로 키웁니다. 시간이 지난 후 악녀 영화 줄거리는 점차 사랑을 느끼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침내 그들은 결혼식을 올립니다. 


사진: 킬러 숙희와 국정원 권숙. 영화 포스터(킬러 숙희와 국정원 권숙. 영화 포스터 [영화 악녀 김옥빈] / ⓒ 정병길)



하지만 행복은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신혼여행 중에 습격을 당하고 중상(신하균)이 죽습니다. 숙희(김옥빈)는 분노에 타올라서 찾아가 복수를 하지만 난동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잡히고 맙니다.(이 사건은 의외의 돌발변수가 되어 악녀 영화 결말에서 가정을 잃는 사건까지 이어짐) 

그 후, 그녀의 솜씨를 보고 국정원의 권숙(김서형)이 찾아오고, 권숭의 회유를 통해 숙희는 국정원에서 활동을 시작합니다. 10년만 일해 주면 자유를 주겠다는 약속과 함께... 연기자로 위장하고 사회활동도 시작합니다. 




한편 국정원에서 현수(성준)가 CCTV를 통해서 숙희를 감시합니다. 그러다가 점점 호감을 갖게 되는 현수... 숙희가 첫 임무를 성공한 뒤 현수가 옆집으로 이사 와서 접근하기 시작하고, 영화 악녀 줄거리는 잠시 연애모드로 바뀝니다. 

사랑은 무르익어 마침내 결혼식까지 올리는데, 하필 결혼식날 또 임무가 주어집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저격총을 겨누는 숙희... 그런데 놀랄 일이 벌어집니다. 죽은 줄 알았던 중상이 살아있었고, 총을 겨눈 상대가 중상이었던 것입니다. 당황한 숙희는 더 이상 임무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사진: 결혼식날 임무가 주어진 배우(결혼식날 임무가 주어진 배우 [악녀 영화 줄거리] / ⓒ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악녀 결말 - 복수 


세월이 흔 뒤, 이미 딸이 성장하여 단란한 삶을 살던 숙희(김옥빈), 현수(성준)와 레스토랑에 갔는데 현수가 자리를 비운 틈에 중상(신하균)이 나타납니다. 그리고는 화장실에서 현수가 부하와 나누는 얘기를 실시간 도청으로 들려줍니다. 이제야 국정원 소속의 남편에게 감시받고 살았다는 것을 깨달은 숙희... 

그녀는 아직 정이 남아서 자신의 임무가 김선(조은지)에게 넘어갔다고 말해 줍니다. 영화 악녀 결말은 엘리베이터에 탄 김선이 총을 든 남자들에게 잡히면서 긴장이 고조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악녀 전말 사실이 밝혀지는 장면(악녀 전말 사실이 밝혀지는 장면 [악녀 영화 결말] / ⓒ 앞에 있다)



이런저런 사건 때문에 권숙(김서형)이 숙희를 데리고 갑니다. 이때 나타나서 숙희를 구해 주는 중상. 숙희는 딸도 데리고 가야 한다며 집으로 향합니다. 그러나 갑자기 집이 폭발하며 현수(성준)와 딸 죽습니다. 

권숙이 저지른 일이라고 생각하고 복수를 하려고 권숙을 찾아가는데, 뜻밖에도 지금까지의 일이 모두 중상이 꾸민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악녀 줄거리는 중상(심하균)이 자신을 구해주는 척하면서 방해물들을 모두 제거했다는 전말이 밝혀집니다. 그전에, 현수는 딸이 중상의 딸이라며 살라달라고 애원했으나 가차 없이 모두 죽여버린 것입니다. 




또 한 명의 악녀였던 김선(조은지)은 폭탄을 설치하면 살려 준다고 해서 시키는 대로 했지만 중상의 부하에 의해서 살해당합니다. 진실된 사랑을 한 사람은 현수였다는 것을 깨달은 숙희는 비장하게 복수를 위해 중상을 찾아갑니다. 액션과 결투가 펼쳐진 뒤 중상이 모든 사실을 밝히는데 숙희의 아버지를 죽은 장본인도 중상이었음이 밝혀집니다. 

영화 악녀 결말 장면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서 살았다며 숙희가 중상을 죽이는 것으로 끝을 냅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