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식이 동생 광태 줄거리 결말 - 김주혁, 봉태규, 이요원, 김아중]
전혀 다른 성격의 두 형제... 사랑해도 말 못 하고 결국 사랑을 이루지 못하는 형 광식과 나중에야 비로소 사랑이 무엇인지 깨닫는 동생 광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엇갈리는 사랑의 이야기를 꾸민 로맨틱 코미디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의 줄거리입니다.
2005 김혁석 감독이 연출했고 김주혁, 봉태규, 이요원, 김아중이 출연했습니다. (이 글은 광식이 동생 광태 결말, 줄거리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광식이 동생 광태 줄거리 - 소심
형 광식은 좋아해도 말을 못 하는 소심한 성격에 7년 간이나 한 여자를 잊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동생 광태는 모든 1년 내내 여자를 사귀는 성격에 열두 번 이상은 잠자리를 같이 하지 않는다는 성격입니다.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 줄거리는 7년 전 대학 4학년의 광식이(김주혁)가 신입생 고윤경(이요원)에게 첫눈에 마음을 빼앗기면서 시작됩니다. 그 후 광식이는 사진관을, 광태는 비디오방을 운영하며 살고 있습니다.
(포스터와 다시 만난 고윤경, 광식이 모습 [김주혁, 봉태규, 이요원, 김아중 광식이 동생 광태 줄거리 결말] / ⓒ 김현석)
사진사 김주혁은 동창의 결혼식에 사진을 찍어 주러 갔다가 이요원을 다시 만나게 됩니다. 오랜만에 옛 얘기도 나누며 사실은 좋아했었다는 말과 이요원도 호감이 있었다는 말을 나누며 오해를 풉니다.
광태의 친구 일웅(정경호)은 광식이 사진관에서 조수로 일하다가 이요원을 알게 됩니다.(광식이 동생 광태 결말에서 그와 결혼함) 그런데 발렌타인데이에 이요원이 보낸 초콜릿 바구니가 일웅에게 전달됩니다.
이번에도 인연이 되지 못하는구나 생각한 광식은 두 사람이 만나도록 도와줍니다. 이요원에게서는 오빠는 참 이상한 사람이라는 문자가 오고... 궁금해서 이요원의 집을 찾은 광식은 일웅과 다정하게 있는 모습을 보고 그냥 되돌아 갑니다.
한편 광식이 동생 광태는 줄거리의 또 다른 주인공 이경재(김아중)를 마라톤 대회에서 보게 됩니다. 몸매에 홀려서 또 들이대는 광태...
(1년에 열 명 이상의 여자와 자려는 광태의 연애관 [김주혁, 봉태규, 이요원, 김아중 광식이 동생 광태 줄거리 결말] / ⓒ MK 픽쳐스)
광식이 동생 광태 결말 - 인연
사실 고윤경(이요원)이 초콜릿을 주라고 부탁한 것은 광식(김주혁)이었습니다. 그것을 광태(봉태규)가 일웅에게 잘 못 준 것이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의 줄거리의 핵심입니다.
열두 번의 잠자리를 가지면 꼭 헤어져야 한다는 강박증이 있던 광태가 고심하는 중에, 어쩐 일인지 이재경(김아중)이 먼저 헤어지자고 합니다. 그때서야 광태는 초콜릿 바구니를 잘못 줬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사랑했던 여인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광식이 [김주혁, 봉태규, 이요원, 김아중 광식이 동생 광태 줄거리 결말] / ⓒ 김현석)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 결말에서 줄거리는 계속 꼬이고 결국 이요원은 일웅과 결혼하게 됩니다. 봉태규가 사회를 봐주는데 갑자기 나타난 광식이는 축가를 불러 주고는 쓸쓸히 떠나갑니다.
한편 다시 김아중을 만나기 위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광태... 미친 듯이 달리다가 얼떨결에 1등을 차지 하지만 김아중은 대회에 참가하지도 않았었습니다. 진심으로 사랑했었다는 것을 깨닫는 광태...
그리고 6개월이 흘렀습니다. 김주혁은 부모님 묘를 보러 가다가 한 여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다시 바에서 인연이 닿은 두 사람은 사랑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봉태규는 우연히 김아중과 다시 만나게 됩니다.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의 결말은 동생 광태가 비로소 진실된 사랑을 깨닫는 것으로 끝나고, 형 광식이는 새로운 사랑을 만나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