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프리뷰 - 줄거리, 뜻, 미스테리오, 예고편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프리뷰 - 줄거리, 뜻, 미스테리오, 예고편

키스세븐지식 2019. 7. 1. 00:42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프리뷰 - 줄거리, 뜻, 미스테리오, 예고편]




마블사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마블 히어로들의 세대교체를 선언한 영화입니다. 아이언맨이 죽고 그 자리를 청소년인 피터(톰 홀랜드)가 맡게 되면서 마블 세계관도 조금 더 젊은 취향으로 변했습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뜻은 스파이더맨이 "아주 먼 곳"에서 모험을 한다는 내용을 상징합니다. 특히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미스테리오라는 신비의 존재가 흥밋거리입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프리뷰에서는 줄거리와 예고편을 다루지만 스포일러는 넣지 않고 영화를 보기 전에 알아둘 기본적인 것들을 다룹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프리뷰

<스파이더맨>은 '소니픽쳐스'에서 실사화를 시작했습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순서 상으로 2007년부터의 <스파이더맨 트릴로지> 시리즈가 있었고, 2012년부터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소니픽쳐스에서의 흥행은 신통치 않았고, 어벤져스 세대교체로 고민하던 마블사의 계획에 의해 '마블스튜디오'판으로 거듭니다. 이전의 스파이더맨들이 신비의 히어로적인 모습이라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줄거리에서는 유쾌한 청소년으로 바뀝니다.


사진: 피터 파커의 포스터(오른쪽)와 미스테리오 (피터 파커의 포스터(오른쪽)와 미스테리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미스테리오 뜻 예고편 줄거리 프리뷰] / ⓒ Spider-Man: Far From Home)



감독은 존 와츠이고 톰 홀랜드, 사무엘 L. 잭슨, 제이크 질렌할이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기존의 마블스튜디오 영화들이 가족 전체가 보기 위한 눈높이에서 제작되었다면, 이번 영화는 틴에이지 하이틴 로맨스물로 바뀌었습니다. 10대 청소년의 취향으로 조금 더 옮겨진 포지션입니다. 그러므로 유머 코드가 중간중간 들어가고, 어드벤처 같은 모험이 줄거리로 등장합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뜻처럼 집에서 멀리 떠나 모험을 하는 내용인 것입니다. 




기존 히어로들이 사라진 마당에 급히 성장해야 하는 스파이더맨... 그래서 어드벤처 + 로맨스 줄거리를 추가했는데, 짝사랑하는 미쉘 존스에게 좋아하는 마음이 있어도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과정에서 웃음이 납니다. 타이밍을 잡을 때마다 꼬이는 일들... 나중에, 5년 만에 되살아난 브래드 데이비스까지 경쟁 대상이 되는데, 그는 멋진 훈남이 되어 있어서 피터 파커에게는 더욱 힘겨운 성장통이 이어집니다. 



SPIDER-MAN: FAR FROM HOME - Official Trailer​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고편 1>​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미스테리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줄거리를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여름 방학을 맞아서 친구들과 함께 유럽으로 휴가를 떠난다는 얘기입니다. 이전의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순서대로 보면 그 장소가 뉴욕에서 런던, 베니스로 확장되었고, 이번에는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체코 등 유럽의 멋진 배경들이 나옵니다. 그런데 갑자기 마취총을 쏘면서 '닉 퓨리'가 나타납니다. 닉 프리는 미스테리한 히어로와 함께 힘을 합쳐서 엘리멘탈즈와 맞서라는 것이었습니다.


사진: 이번 영화는 하이틴 로맨스 장르가 많이 추가되었다(이번 영화는 하이틴 로맨스 장르가 많이 추가되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미스테리오 뜻 예고편 줄거리 프리뷰] / ⓒ 존 왓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미스테리오와 엘리멘탈즈라는 새로운 인물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테리오의 배역은 제이크 질렌할이 맡았고, 엘리멘탈즈는 빌런 군단으로 물, 땅, 불 등의 속성으로 등장합니다. 엘리멘탈즈는 자연재해를 일으켜서 전 유럽을 파괴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스파이더맨과 미스테리오는 유럽 각지에 출몰하는 괴생명체인 엘리멘탈들과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여기에 닉 퓨리와 마리아 힐이 조력자로 나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타노스에 의해 지구 인류의 절반이 사라졌었습니다. 그에 아이언맨이 희생하여 되살아나게 만들었습니다. 사라졌던 인류의 절반이 5년 후에 되돌아온 것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들은 그 사이에 정지된 상태였던 것처럼 나이도 먹지 않은 상태입니다. 닉 퓨리 국장은 어벤져스 히어로를 잃어버린 후 피터 파커에게 토니 스타크의 죽음을 대신할 히어로 리더 역을 맡기고 싶어 한다는 것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줄거리 앞부분입니다. 



SPIDER-MAN: FAR FROM HOME - Official Teaser Trailer​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고편 2>​​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줄거리 예고편

​원래는 소니픽쳐스의 판권이지만, 마블이 가져오면서 2년마다 3부작의 영화를 만든다는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뜻은 집에서 먼 곳이차는 의미이니, 당연히 피터 파커의 각성을 이룩해 나가는 과정을 그렸으며, 그것은 스타크가 떠난 자리를 맡기 위한 과정이기도 합니다. 멀리 떠난 영화 배경에서 프랑스, 이탈리아 등의 유럽의 아름다운 집과 도시, 자연도 즐길 수 있으며, 스파이더맨 영화의 최대 장점인 빌딩 사이의 자유낙하 운동 장면인데 그 장점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파리, 런던, 베니스 등의 유럽 풍경이 멋진 화면을 이룬다(파리, 런던, 베니스 등의 유럽 풍경이 멋진 화면을 이룬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미스테리오 뜻 예고편 줄거리 프리뷰] / ⓒ 컬럼비아 픽처스, 소니 픽처스 코리아)





마블스튜디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결말을 통해 스타크가 피터 파커를 신뢰하고 뒤를 잇도록 하는 연속성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스파이더맨의 피터 파커는 다른 히어로들과 많이 다릅니다. 아직 미성년자이고 호기심도 많고 미숙합니다. 이것은 오히려 다른 히어로들보다 인간적인 약점으로 공감을 주는 요소가 됩니다. 그러므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의미는 그가 성장하며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SPIDER-MAN: FAR FROM HOME – International Teaser Trailer​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고편 3>​​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