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브이아이피 결말 줄거리 - 영화 VIP 결말 스포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브이아이피 결말 줄거리 - 영화 VIP 결말 스포

키스세븐지식 2019. 6. 4. 14:41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브이아이피 결말 줄거리 - 영화 VIP 결말 스포]



권력을 가진 VIP와 소시오패스인 그 아들의 잔혹극을 그린 영화입니다.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오고 여성이 비하되는 표현이 있으므로 보기 전에 알아둬야 할 부분입니다. 스케일이 크고 유명 배우가 동원되는 범죄스릴러 영화이며, 영화 VIP(브이아이피) 줄거리는 잔인합니다. 

2016년 박훈정 감독이 만들었고, 김명민, 장동건, 이종석, 박희순, 정예진 등이 연기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VIP(브이아이피) 결말, 줄거리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영화 VIP(브이아이피) 줄거리 - 북한 소시오패스 


박재혁(장동건)이 홍콩으로 가서 폴(피터)을 만나는 것으로 영화 브이아이피 줄거리가 시작됩니다. 그는 총과 열쇠를 받은 후 북한 요원들을 처치하고 어떤 방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장면은 북한 신의주로 바뀌고, 한 소녀가 납치되는 모습이 보입니다. 

또 장면이 바뀌면 소녀의 가족들이 처참하게 죽은 가운데, 소녀가 알몸으로 괴롭힘을 당하다가 죽습니다. 이것은 김광일(이종석)과 그 일당이 벌인 일인데, VIP 결말까지 범행이 계속됩니다. 


사진: 북한 수사관 역 박희순과 포스터(북한 수사관 역 박희순과 포스터 [영화 브이아이피 결말 줄거리 VIP 결말 줄거리 장동건 이종석 정예진] / ⓒ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김광일은 북한 고위급 브이아이피의 아들이며 소시오패스입니다. 그를 수색하던 북한 수사관 리대범(박희순)은 쫓겨나서 함흥의 공장에 배치됩니다. 그러자 이종석과 부하들이 나타나서 괴롭히고 칼로 목을 긋습니다.(영화 브이아이피 결말에서 복선의 장면이 또 나옵니다.) 

하지만 워낙 망나니 짓을 하니 이종석의 아버지는 그를 탈북시킵니다. 물론 남한에서는 실권자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 국정원이 이종석을 보호합니다. 



그런데 3년 후 서울, 또다시 잔혹한 살인을 당한 알몸 여자의 변사체가 발견됩니다. 수사관 채이도(김명민)은 북한에서 김광일(이종석)이 했던 것과 유사함을 발견합니다. 

이때 북한을 탈출한 박희순이 나타나서 이종석을 잡아넣을 영상을 보여줍니다. 브이아이피 줄거리 중 또한 충격적인 장면인데, 김광일과 그 일당이 살인하고 즐기는 잔인한 영상이었습니다. 채이도는 이 영상을 국정원과 경찰에게 보여주지만 수사는 압력만 더 받게 됩니다. 


사진: 박재혁 역의 장동건. 시작과 끝을 담당한다(박재혁 역의 장동건. 시작과 끝을 담당한다 [영화 브이아이피 줄거리 결말 VIP 줄거리 결말 장동건 이종석 정예진] / ⓒ 박훈정)




영화 VIP(브이아이피) 결말 - 성도착증 


변사체의 성기에는 이상한 것들이 쑤셔 넣어져 있었는데, 사실 김광일(이종석)은 성불구자였던 것입니다. 박희순은 이종석의 부하들을 고문하다가 죽이기도 하는데, 결국 브이아이피 결말에 가면 이종석이 붙잡힙니다. 

하지만 국정원에서는 그를 보호하려고 일당 중 한 명에게 죄를 덮어 씌우라고 합니다. 사건은 이렇게 종결되고 이종석을 잡으러 온 리대범(박희순)은 어떻게든 다시 잡아서 북한으로 끌고 가려고 시도합니다. 


사진: 채이도 형사 역의 김명민. 마지막 결말이 안 좋다(채이도 형사 역의 김명민. 마지막 결말이 안 좋다 [영화 브이아이피 결말 줄거리 VIP 결말 줄거리 장동건 이종석 정예진] / ⓒ 페퍼민트앤컴퍼니)



사진: 북한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 김광일 역의 이종석(북한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 김광일 역의 이종석 [영화 브이아이피 줄거리 결말 VIP 줄거리 결말 장동건 이종석 정예진] / ⓒ 금월)


그동안 북한에서는 이종석이 아버지가 권력을 잃고 실각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러자 국정원은 이종석을 미국으로 넘기려고 하고... 채이도가 나타난 그때, 이종석은 미국 요원의 총을 가로채서 채이도에게 쏴버립니다. 

영화 브이아이피 줄거리는 미국으로 가려는 미국 요원들과 이에 분노한 장동건의 추격전이 벌어집니다. 이때 박희순이 길을 박고 나타나서 결국 이종석은 붙잡히고 맙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이때 북한에서는 김정은이 권력을 이어받고 장성택을 처형합니다. 이종석의 아버지는 다시 권력을 얻고 아들을 데려가려고 합니다. 박희순은 북한으로 가는 배에 오르지만 이미 이종석 아버지의 부하들이 있습니다. 결국 박희순은 죽게 됩니다. 

영화 브이아이피 결말에서 다시 첫 장면으로 돌아갑니다. 장동건은 이종석을 괴롭게 죽인 후 목을 잘라서 폴에게 넘깁니다. 그러나 채이도는 계속 혼수상태에 있는 상태로 영화가 끝납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