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 줄거리 정리 3~4 본문

감성공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 줄거리 정리 3~4

키스 키스세븐 2018. 12. 23. 20:51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 정책 변경 안내]

저작권 정책이 "복사는 금지되고 링크 공유만 허용"으로 변경됩니다.

지나치게 대량 복사를 해가서 오히려 이 블로그가 검색서비스에서 억울하게 무단복사글 적용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복사를 불허하며, 또한 "이미 대량 복사를 해간 분들에게도 삭제를 요청"합니다.

그러나 링크 공유는 그대로 허용되니 참고 바랍니다.

읽은 후 마음에 드시면 즐겨찾기 하세요!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 줄거리 정리 3~4] 

이 글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의 3회와 4회의 내용입니다. 1회~2회를 간단히 말하자면, 개발자 세주의 미스터리와 주인공 유진우와 정희주의 만남, 경쟁자 차형석과의 관계가 주 내용이었습니다. 더불어 AR 증강현실 게임이 소개되었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줄거리의 3회, 4회에서는 신기한 AR 게임이 더욱 자연스럽게 녹아듭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줄거리 - 3회


AR(증강현실) 게임은 연속됩니다. 아라곤 왕국의 화살부대와 전투가 벌어집니다. 사람이 많은 좁은 골목에서도 현실과 게임이 공존하며 진행됩니다. 그러다가 현빈(극 중 유진우 역)은 게임 메뉴 중 하나인 유저 공간으로 갑니다. 이 곳은 게임 아이템 거래와 퀘스트를 받는 곳이고 카페도 존재합니다. 


사진: 게임과 현실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AR 증강현실 게임을 주제로 한 드라마(게임과 현실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AR 증강현실 게임을 주제로 한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 줄거리] / ⓒ tvN)


현빈이 유저 공간에서 아름다운 기타리스트를 발견하는데, 박신혜(극 중 정희주 역)와 꼭 닮은 캐릭터의 아름다움에 빠져들고 맙니다. 개발자 찬열이 자기 누나를 캐릭터화한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박신혜의 아버지는 기타리스트였고, 딸의 재능을 키우기 위해 스페인으로 간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시고 지금은 가장이 되어서 힘겹게 생계를 꾸리고 있습니다. 


사진: 초라한 호스텔의 주인과 게임 기업의 대표이사와의 만남(초라한 호스텔의 주인과 게임 기업의 대표이사와의 만남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 줄거리] / ⓒ tvN)


이때 현빈이 박신혜의 호스텔을 100억에 사겠다고 제안합니다. 찬열이 게임 특허를 냈는데, 누나를 대표자로 해서 이 호스텔을 법인으로 등록했기 때문입니다. 박신혜는 이 사실을 모르기에 현빈의 계략에 넘어가서 팔아버리고 맙니다. 현빈은 100억을 입금해 주는 대신 6개월 안에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도록 했습니다. 

사진: 정제수는 게임 속에 자신의 누나를 캐릭터로 넣어 놓았다(정제수는 게임 속에 자신의 누나를 캐릭터로 넣어 놓았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 줄거리] / ⓒ tvN)


한편 경쟁자 박훈(극 중 차형석 역)은 이수진이 현빈과 만났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시원(극 중 이수진 역)은 당황하고... 그날 밤, 현빈과 차형석은 공원에서 만납니다. 두 사람은 가상현실 게임 속으로 들어가서 결투를 합니다. 그러다가 실제로 격투를 하기도 하는데, 결국 게임 속 전투에서 현빈이 검으로 박훈을 찌르고 이깁니다. 그런데... 집에 도착한 현빈에게 전화가 옵니다. 박훈이 실제로 죽었다는 것입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줄거리 - 4회 


전날 밤 화를 낸 후 나간 남편 박훈이 돌아오지 않자 이시원은 불안해하고, 100억이나 받은 박신혜는 들떠 있습니다. 그러다가 박신혜는 자신이 기타를 쳤다는 것을 현빈이 어떻게 알았는지 궁금해합니다. 그때 현빈이 충격을 받고 쓰러진 이시원에게 데려갑니다. 임신 중이라서 부탁을 한 것입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박훈이 외상도 없이 혈액만 없어져서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사진: 드디어 유진우와 차형석의 대결이 시작되고...(드디어 유진우와 차형석의 대결이 시작되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 줄거리] / ⓒ tvN)


현빈은 박훈과 결투를 했던 공원에 다시 가서 렌즈를 껴 봅니다. 그런데 죽었던 박훈이 게임 속에서 다시 살아나서 공격을 해 왔습니다. 현빈은 혼란스러워서 기술자에게 죽은 캐릭터가 NPC로 변신하는 것이 가능한지 물어봅니다. 현빈은 박신혜에게 고성능 PC를 쓸 수 있냐고 물어보고, 남동생이 사용하는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사진: 100억 원을 받은 희주는 사실은 기타리스트였다(100억 원을 받은 희주는 사실은 기타리스트였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 줄거리] / ⓒ tvN)


현빈은 찬열(극 중 정세주 역)의 방을 뒤져 봅니다. 박훈이 보낸 자들에게 잡힌 것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리고 현빈은 박신혜에게 말합니다. 너무 믿지 말라고, 좋은 사람이 아니라서 나중에 미워하게 될까 봐 걱정이 된다고... 그러면서 찬열이 박훈의 100억 제의를 거절한 이유를 설명해 줍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죽은 차형석이 나타나서 유진우에게 복수를 하다니...(죽은 차형석이 나타나서 유진우에게 복수를 하다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 줄거리] / ⓒ tvN)


죽은 박훈의 아버지인 김의성(극 중 차 교수 역)이 전화를 걸어옵니다. 그가 죽기 전에 매우 불안해하며 행패까지 부렸다는 것입니다. 그때 천둥 치는 밤에 누군가 문을 두드립니다. 검을 들고 들어오는 자는 죽은 박훈... 검을 휘두르자 현빈은 피를 흘리고 도망갑니다. 박훈이 그를 난간으로 밀었습니다. 이때 계단을 오르던 박신혜는 난간 아래로 떨어지는 현빈을 목격하게 됩니다. 




또 다른 사이트의 줄거리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줄거리,등장인물관계도와 주목받는 박신혜 패션

현빈 박신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줄거리, 캐릭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회 줄거리 & 복선정리 (스압주의)

(tvN주말드라마)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줄거리,인물관계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2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현빈 박신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3회 줄거리 현빈 박신혜 차형석(박훈)의 죽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4회 줄거리 게임속의 살인이 현실에서!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 현빈 박신혜 캐릭터 줄거리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유용하다면 즐겨찾기도 해 주세요!
http://kiss7.tistory.com

Tag
, , , , , , , , , , , , , ,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법: 단,직접 복사 시에는 반드시 원문주소 표시 필수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