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이사만루 골드, 다이아로 선수팩 얻기 초보 공략팁 (야구 게임어플) 2 본문

IT와 생활/스마트 세상

이사만루 골드, 다이아로 선수팩 얻기 초보 공략팁 (야구 게임어플) 2

키스세븐지식 2017. 7. 10. 18:01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이사만루 골드, 다이아로 선수팩 얻기 초보 공략팁 (야구 게임어플) 2]

야구 게임 어플인 이사만루에서 다이아는 현금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처음에 기본적으로 주는 다이아를 최대한 활용하고 골드를 벌어서 선수팩 확보에 사용하는 이사만루 공략팁입니다. 처음 시작하는 초보를 대상으로 하는 공략방법이니 게임 초기에 활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편에서 기본적인 골드를 모으는 방법을 소개했으니 2편에서는 이를 이용한 선수팩 모으기를 적어 봅니다. 


[글의 순서]

1. 이사만루 공략법 - 무료뽑기 이용

2. 이사만루 공략 - 무료 선수팩 활용

3. 이사만루 공략 - 골드, 다이아 공략


[엮인 글 링크]

이사만루 공략법과 골드, 다이아 얻기 초보 팁 (야구 게임) 1





이사만루 공략법 - 무료뽑기 이용


또 다른 이사만루 공략팁을 도전과제를 매일 수행하라는 것입니다. 처음에 야구 게임 어플을 매일 한다는 것이 버거우면, 어느 정도 이사만루의 골드나 다이아가 쌓일 때까지 실행만 시켜놓고 돌리면 됩니다. 

도전과제는 "일일미션"에서 홈런 레이스, 멀티턴 대전, 이적시장 판매, 라이브 시즌, 실시간 대전을 합니다. 라이브 시즌은 "플레이볼"을 누른 후 나오는 메뉴 중에서 "즉시완료권"을 사용하면 순식간에 여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이사만루 2017에서 무료 다이아와 골드를 얻는 방법 중 하나인 업적달성 화면. 라이브 시즌을 많이 하게 되면 자동으로 쌓이는 업적 보상이다. [이사만루 공략법 - 무료뽑기 이용](사진: 이사만루 2017에서 무료 다이아와 골드를 얻는 방법 중 하나인 업적달성 화면. 라이브 시즌을 많이 하게 되면 자동으로 쌓이는 업적 보상이다. [이사만루 공략법 - 무료뽑기 이용] / ⓒ netmarble)


그 외에도 멀티전이나 홈런 레이스 중에서 편리한 것을 하면 되고, 과제를 하고 나면 "업적"메뉴에 빨간 점이 생기니 찾아서 다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그때마다 이사만루 골드, 다이아, 장비, 선수팩 등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 역시 우편함으로 발송되니, 클릭하여 보관함에 넣어두면 현금 사용의 부담이 줄어듭니다. 

처음에는 튜토리얼 성격의 모든 미션을 다 수행하는 것이 이사만루 공략법의 기본입니다. 


사진: 이사만루2017에서 선수팩을 교환하는 화면. 트레이드를 통해서 필요없는 선수카드와 다른 선수를 교환할 수 있다. 사람과 교환하는 것은 아니다. [이사만루 공략법 - 무료뽑기 이용](사진: 이사만루2017에서 선수팩을 교환하는 화면. 트레이드를 통해서 필요없는 선수카드와 다른 선수를 교환할 수 있다. 사람과 교환하는 것은 아니다. [이사만루 공략법 - 무료뽑기 이용] / ⓒ netmarble)


선수팩을 많이 확보해서 골드 사용의 부담을 줄일 수도 있는데, 그것은 "상점"메뉴에서 뽑기를 하는 것입니다. 초기 메뉴의 상점에 가면 이사만루에 필요한 다이아를 현금으로 살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아래쪽에 있는 "선수팩"메뉴를 누르면 "일반선수"와 "특수선수"를 뽑을 수 있는 무료기회가 제공됩니다. 

상점이라고 해서 반드시 팔거나 사는 곳이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사만루 골드, 다이아, 선수팩을 무료뽑기로 주기도 합니다. 


사진: 골드나 다이아를 많이 확보했다면 스카웃에서 대량으로 선수카드를 구할 수도 있다. 무한반복을 하듯이 해서 필요한 선수만 남기고 나머지는 트레이드에 사용한다. [이사만루 공략법 - 무료뽑기 이용](사진: 골드나 다이아를 많이 확보했다면 스카웃에서 대량으로 선수카드를 구할 수도 있다. 무한반복을 하듯이 해서 필요한 선수만 남기고 나머지는 트레이드에 사용한다. [이사만루 공략법 - 무료뽑기 이용] / ⓒ netmarble)


단, 룰렛과 상점의 뽑기는 시간 간격을 두고 할 수 있으니 시간마다 빼먹지 않고 이용하면 골드나 다이아를 쓰지 않고도 많은 선수를 모을 수 있습니다. 룰렛이나 상점의 무료뽑기에는 다음번에 가능한 시간이 나타나니 잘 봐두도록 합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 메뉴를 동시에 조합하여 이사만루를 공략하면 처음 야구 게임어플을 하는 게이머라고 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선수층이 두텁다는 것은 실제 프로야구든 게임에서든 마찬가지라는 것도 기억해 둡니다.  





이사만루 공략 - 무료 선수팩 활용


이사만루 공략팁으로 골드, 다이아, 마일리지 얻기는 쿠폰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더불어, 모두 무료를 이용할 경우 이사만루 팀덱과 국가대표급 선수팩을 얻는다는 것이 가뭄에 콩나듯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급하면 현금 사용도 가능하지만, 오로지 즐기기 위한 느긋한 목적으로 야구 게임어플을 설치했다면, 이사만루의 각종 메뉴와 시스템을 구석구석 활용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일 것입니다. 


사진: 이사만루 2017에서 게임을 하는 방법들. 직접 야구 게임을 하는 모드가 3가지이고 관전모드가 1가지, 결과만 알 수 있는 것이 1가지다. 이중 즉시완료는 즉시완료권을 많이 모아서 실행하면 된다. [이사만루 공략 - 무료 선수팩 활용](사진: 이사만루 2017에서 게임을 하는 방법들. 직접 야구 게임을 하는 모드가 3가지이고 관전모드가 1가지, 결과만 알 수 있는 것이 1가지다. 이중 즉시완료는 즉시완료권을 많이 모아서 실행하면 된다. [이사만루 공략 - 무료 선수팩 활용] / ⓒ netmarble)


이런 점에서, 이사만루의 골드, 다이아를 아끼며 팀덱을 모으는 방법은 선수팩 사용과 트레이드, 스카우트 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처음에 이사만루를 할 땐 골드와 다이아를 최대한 아꼈다가 반드시 필요한 곳에 물량 투자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골드를 스카우트메뉴에서, 다이아는 선수보관함 메뉴에서 사용하면 더 풍족한 선수층을 모았다가 팀덱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사진: 이사만루에서 골드와 다이아 만큼 중요한 선수 스텟 설정. 한계치가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필요한 방향을 정하고 스텟을 올리는 것이 좋다. 투수는 골고루 올리고 타자는 파워를 올리는 것이 관건이다. [이사만루 공략 - 무료 선수팩 활용](사진: 이사만루에서 골드와 다이아 만큼 중요한 선수 스텟 설정. 한계치가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필요한 방향을 정하고 스텟을 올리는 것이 좋다. 투수는 골고루 올리고 타자는 파워를 올리는 것이 관건이다. [이사만루 공략 - 무료 선수팩 활용] / ⓒ netmarble)


이사만루를 공략하다보면 기본적으로 받은 50~60레벨의 선수로 시즌게임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경기모드"의 "스프링캠프"는 그럭저럭 넘어가지만, "비기너" 시즌에서 우승하려면 적어도 70이상의 선수들이 필요하며, 아마추어와 프로 시즌에 가면 100이 넘는 국가대표급 선수들이 필요하게 됩니다. 

로스트A메뉴에서 각 선수의 "성장"스텟을 올리는 방법도 있지만, 기본 레벨은 그래도 중요합니다. 


사진: 로스터에서 보이는 선수스텟. 실제 경기에서는 팀텍 등의 추가 스텟이 붙기 때문에 100이상의 선수들이 즐비하다. 왼쪽의 연도를 같게 모으면 더욱 팀덱이 올라간다. K는 국가대표급을 말한다. [이사만루 공략 - 무료 선수팩 활용](사진: 로스터에서 보이는 선수스텟. 실제 경기에서는 팀텍 등의 추가 스텟이 붙기 때문에 100이상의 선수들이 즐비하다. 왼쪽의 연도를 같게 모으면 더욱 팀덱이 올라간다. K는 국가대표급을 말한다. [이사만루 공략 - 무료 선수팩 활용] / ⓒ netmarble)


물론 최강의 팀덱을 원한다면 결론은 현금입니다. 하지만 "구단관리"의 "로스트A"메뉴에서 각 선수카드를 눌렀을 때, 중간에 나타나는 "성장"탭을 계속 보충해 주어서 강하게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 게임을 많이 해서 경기경험이 쌓여야만 가능하니 매일 게임에 접속해야 합니다. 

성장스텟의 포인트는 각 선수마다에게 주어진 것이므로 아낄 필요가 없습니다. 후보선수라도 성장스텟을 올리면 나쁠 것이 없습니다. 전체 팀과는 상관없는 개인경험치이기 때문입니다. 





이사만루 공략 - 골드, 다이아 공략


그리고, 트레이드를 이용해서 선수카드를 높이는 이사만루 공략팁은 일단 "구단관리"의 "선수보관함"에 보관할 선수최대치를 높여야 합니다. 이것은 이사만루의 다이아를 사용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로스트B팀까지 운영하는 것보다는 로스트A로만 선수보관함 수를 늘리는 것이 유리하니, 다이아를 알맞게 투자해 줍니다. 그러면 무료로 우편함에 받은 선수팩을 열 때 나온 선수를 많이 보유할 수 있습니다. 


사진: 이사만루 2017에서 골드나 다이아를 소모하지 않고 선수카드를 모우는 방법은 트레이드다. 3명, 6명, 9명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비슷한 점수대로 정해야 높은 레벨을 얻을 수 있다. [이사만루 공략 - 골드, 다이아 공략](사진: 이사만루 2017에서 골드나 다이아를 소모하지 않고 선수카드를 모우는 방법은 트레이드다. 3명, 6명, 9명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비슷한 점수대로 정해야 높은 레벨을 얻을 수 있다. [이사만루 공략 - 골드, 다이아 공략] / ⓒ netmarble)


무료 뽑기 등으로 보관함에서 연 선수팩에서 나온 선수마다의 활용도도 다릅니다. 일단 레벨이 낮은 선수는 "선수영입"의 "이적시장"에서 골드확보에 사용하고, 레벨이 높은 선수를 많이 모읍니다. 

이때 고레벨 선수의 트레이드는 다른 팀의 선수로 합니다. 다른 팀의 고레벨 선수를 많이 모은 후 트레이드를 신청하여 자기 팀의 고레벨 선수가 나올 때까지 시도하는 것입니다. 이 이사만루 공략팁은 고레벨로 트레이드를 신청하면 고레벨이 걸릴 확률이 높다는 것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사진: 이적시장에서 선수카드를 구하고 파는 방법. 상단의 등록을 누르면 자신의 선수를 이적시장에 내 놓을 수 있다. 골드를 많이 모우면 고 레벨의 선수들을 영입할 수도 있다. [이사만루 공략 - 골드, 다이아 공략](사진: 이적시장에서 선수카드를 구하고 파는 방법. 상단의 등록을 누르면 자신의 선수를 이적시장에 내 놓을 수 있다. 골드를 많이 모우면 고 레벨의 선수들을 영입할 수도 있다. [이사만루 공략 - 골드, 다이아 공략] / ⓒ netmarble)


이사만루 골드를 투자해서 선수팩을 모으려면 "선수영입"의 "스카우트"에서 골드를 사용하여 뽑기를 합니다. 여기에는 스카우터가 필요한데, 계속 60이상의 같은 팀덱 선수가 나올 때까지 투자합니다. 같은 팀덱이 아닌 다른 팀 선수만 계속 나오면 그 선수들을 모았다가 트레이드 메뉴에서 선수팩 뽑기를 진행합니다. 

스카웃B의 경우 최소 50, 최대 100레벨의 선수가 랜덤으로 걸립니다. 같은 팀 고레벨이 나올 때까지의 골드 투자는 복불복이니 다량의 골드와 끈기로 이사만루를 공략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이사만루 2017의 선수단 구성. 오른쪽 위의 자동 라인업을 누르면 선수배치를 자동으로 해 준다. 중간 오른쪽의 적용 팀덱 아이콘을 누르면 각 선수마다의 스텟을 더 높일 수 있다. [이사만루 공략 - 골드, 다이아 공략](사진: 이사만루 2017의 선수단 구성. 오른쪽 위의 자동 라인업을 누르면 선수배치를 자동으로 해 준다. 중간 오른쪽의 적용 팀덱 아이콘을 누르면 각 선수마다의 스텟을 더 높일 수 있다. [이사만루 공략 - 골드, 다이아 공략] / ⓒ netmarble)


구단관리의 트레이드 메뉴에서는 높은 레벨선수를 넣어야만 높은 레벨 선수팩이 나오므로 다른 팀 선수라고 함부로 팔아버리지는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선수이적은 필요 없는 선수가 대상이지만, 팀덱에도 도움이 안 되면서 너무 레벨이 낮은 같은 팀 선수도 대상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지속적으로 쌓아놓으면, 현금 사용이 필요해지는 이사만루 다이아를 아끼면서 골드를 대신 사용하며 선수카드의 레벨을 올리는 이사만루 공략팁도 가능합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