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이사만루 공략법과 골드, 다이아 얻기 초보 팁 (야구 게임) 1 본문

IT와 생활/스마트 세상

이사만루 공략법과 골드, 다이아 얻기 초보 팁 (야구 게임) 1

키스세븐지식 2017. 7. 10. 18:0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이사만루 공략법과 골드, 다이아 얻기 초보 팁 (야구 게임) 1]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어플은 컴투스프로야구, 마구마구, 나는 야구감독이다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사만루 야구 게임앱은 2017 등 각 연도마다의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야구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쉽게 접근이 가능하지만, 처음 이 게임을 접하는 이용자에게 기본적인 이사만루 공략법과 골드, 다이아 얻기 등의 방법을 설명합니다. 


[글의 순서]

1. 이사만루에서 중요한 골드, 다이아

2.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무료 뽑기

3.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활용


[엮인 글 링크]

이사만루 골드, 다이아로 선수팩 얻기 초보 공략팁 (야구 게임어플) 2






이사만루에서 중요한 골드, 다이아


야구 게임 어플 '이사만루' 공략은 다른 매니저게임과 비슷합니다. 앱스토어에서 'netmarble games'의 어플을 다운 받아서 즐길 수 있는데, 반드시 온라인 접속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와이파이나 데이터통신이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게임을 즐길 수 없습니다. 

다운 이용료는 무료이며, 이사만루의 수익원은 골드, 다이아를 사용하는 게임아이템의 판매로 이루어집니다. 


사진: 이사만루 2017의 공략을 위한 첫번째 단계, 게임 설치이다. 앱스토어에서 넷마블의 게임을 다운받으면 된다. 설치는 무료이만 게임 중 결재로 현금지출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둔다. [이사만루에서 중요한 골드, 다이아](사진: 이사만루 2017의 공략을 위한 첫번째 단계, 게임 설치이다. 앱스토어에서 넷마블의 게임을 다운받으면 된다. 설치는 무료이만 게임 중 결재로 현금지출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둔다. [이사만루에서 중요한 골드, 다이아] / ⓒ netmarble)


물론 아이템 구입을 하면 강한 팀을 운영할 수 있지만, 여러 가지 이사만루 공략방법을 알고 있으면 현금을 쓰지 않고도 어느 정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설치 후에 이사만루를 실행해 공략을 시작합니다. 기본적인 팀과 팀명을 적은 후 시작하면 됩니다. 처음 시작하는 야구 게임 어플에서는 크게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설정이 필요하다가 왼쪽 아래쪽에 설정버튼이 있으니 이곳에서 진동, 디스플레이 성능, 음향효과 등을 설정하면 됩니다. 


사진: 이사만루 2017의 메인화면. 왼쪽 아래의 톱니모양이 설정옵션이다. 왼쪽 상단에 출석이 있으며, 중간 왼쪽이 경기와 관리이고 오른쪽이 선수카드 뽑기와 보관에 대한 메뉴다. [이사만루에서 중요한 골드, 다이아](사진: 이사만루 2017의 메인화면. 왼쪽 아래의 톱니모양이 설정옵션이다. 왼쪽 상단에 출석이 있으며, 중간 왼쪽이 경기와 관리이고 오른쪽이 선수카드 뽑기와 보관에 대한 메뉴다. [이사만루에서 중요한 골드, 다이아] / ⓒ netmarble)


메인화면에서 '경기모드', '선수영입', '도전과제', '구단관리', '상점', '룰렛', '보관함'을 볼 수 있습니다. 또 그 위에는 '친구', '출석'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초보자의 경우 도전과제와 출석을 가장 많이 들러야 합니다. 이것이 이사만루의 골드와 다이아를 얻는 기초방법입니다. 

매일 접속 때마다 각 메뉴에 모두 들어가 보는 습관을 들이면 적응이 훨씬 쉬워집니다.


사진: 이사만루2017의 메인화면에서 상점에 들어가면 볼 수 있는 화면. 아래쪽의 선수팩을 잘 봐둔다. 무료뽑기가 가능한 시간이 되면 빨간 점이 생기니 그것을 누른다. [이사만루에서 중요한 골드, 다이아](사진: 이사만루2017의 메인화면에서 상점에 들어가면 볼 수 있는 화면. 아래쪽의 선수팩을 잘 봐둔다. 무료뽑기가 가능한 시간이 되면 빨간 점이 생기니 그것을 누른다. [이사만루에서 중요한 골드, 다이아] / ⓒ netmarble)


이사만루의 가장 필요한 개념은 '골드', '다이아,' '마일리지'입니다. 선수 카드와 각종 장비 등의 아이템을 거래할 때 필요합니다. 이 중에서 처음엔 골드를 얻기가 가장 쉬우니, 초보자의 이사만루 공략은 골드확보에서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골드는 선수카드를 구입하는데 가장 핵심적입니다. 그 외에 룰렛과 상점 무료 뽑기로도 선수팩을 열심히 모아야 하는 것도 알아두면 좋습니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무료 뽑기


다이아는 보유 가능 선수를 늘리거나 선수패키지, 장비 등을 구할 때 쓰고, 마일리지는 좀 더 부과적인 아이템에 사용합니다. 

대체로 이사만루의 다이아와 마일리지는 얻기 어려우므로 현금거래로 유도되니 골드로 가능한 것들은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드는 게임을 많이 하면 늘어나며 선수팩을 무료로 뽑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 이사만루2017의 메인화면에서 중앙의 구단관리를 누르면 왼쪽에 로스트A가 있다. 로스트A에 들어간 후 (사진: 이사만루2017의 메인화면에서 중앙의 구단관리를 누르면 왼쪽에 로스트A가 있다. 로스트A에 들어간 후 "팀텍"이란 작은 아이콘을 누르면 팀텍설정을 할 수 있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무료 뽑기] / ⓒ netmarble)


이사만루 공략은 팀덱 구성이 중요하므로 같은 팀 선수, 같은 연도의 선수를 모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사만루의 팀덱이 잘 적용되어 있으면 같은 팀이라도 훨씬 강한 팀이 됩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목표로 하지 말고, 처음엔 이사만루의 기본 골드를 이용해서 선수카드를 많이 모은 다음에, 그 중에서 쉬워 보이는 이사만루 팀덱을 결정하고 공략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사진: 이사만루2017의 구단관리에서 왼쪽의 로스트A를 누르면 볼 수 있는 라인업 화면이다. 오른쪽 위의 자동라인업을 누르면 자동으로 선수배치도 해 준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무료 뽑기](사진: 이사만루2017의 구단관리에서 왼쪽의 로스트A를 누르면 볼 수 있는 라인업 화면이다. 오른쪽 위의 자동라인업을 누르면 자동으로 선수배치도 해 준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무료 뽑기] / ⓒ netmarble)


처음부터 팀덱 목표를 먼저 정하면 시간, 현금의 투자가 너무 많아지게 됩니다. 또한, 맨 처음에는 무료보너스로 두 선수에 대한 강화를 줄 수 있으니, 이 때 팀덱에 맞게 선택하면 출발이 좋을 것입니다. 팀덱이란 같은 팀이나 같은 연도 등 공통점을 가진 선수들이 팀을 이루면 각종 스펙이 높아지는 것을 말합니다. 

잘 모르겠으면 "구단관리"의 "로스트A"에서 "자동라인업"을 찾아 실행시키면 구성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반드시 화면 중간의 "적용팀덱"에 들어가서 적용을 눌러주는 것을 잊으면 안 됩니다.


사진: 이사만루 2017의 메인화면에서 왼쪽 위의 출석을 눌렀을 때의 화면이다. 매일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다 채워지면 또 다른 보상이 주어진다. 초보에게 가장 유용한 공략팁이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무료 뽑기](사진: 이사만루 2017의 메인화면에서 왼쪽 위의 출석을 눌렀을 때의 화면이다. 매일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다 채워지면 또 다른 보상이 주어진다. 초보에게 가장 유용한 공략팁이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무료 뽑기] / ⓒ netmarble)


야구 게임 어플 이사만루의 공략을 위해서는 선수카드와 골드확보가 가장 중요하므로 하루도 빠지지 말고 '출석'메뉴에 들어갑니다. 여기서 무료로 선수팩과 각종 장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일반출석"과 "신규유저출석" 메뉴가 있는데 한 동안은 두 가지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튼, 처음 시작하는 유저라면 각 메뉴를 빠짐없이 매일 들어가 보는 것이 최상이라는 결론은 확실합니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활용


또 한 가지 이사만루 공략팁은 룰렛도 많이 활용하라는 것입니다. "일반룰렛"과 "프리미엄룰렛"이 있는데, 시간 간격을 맞춰 들어가면 무료로 계속 선수팩과 아이템, 이사만루 골드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규유제출석은 초보 때만 가능하나, 그 외에는 계속 가능하니 현금이 모자란 게이머는 기억해 둘 사항입니다. 


사진: 이사만루2017의 메인화면서 룰렛에 들어가면 볼 수 있는 화면이다. 두가지가 있는데, 왼쪽의 일반 룰렛은 일정한 시간만 되면 할 수 있고 오른쪽은 프리미엄 카드를 얻었을 때 할 수 있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활용](사진: 이사만루2017의 메인화면서 룰렛에 들어가면 볼 수 있는 화면이다. 두가지가 있는데, 왼쪽의 일반 룰렛은 일정한 시간만 되면 할 수 있고 오른쪽은 프리미엄 카드를 얻었을 때 할 수 있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활용] / ⓒ netmarble)


각종 출석과 룰렛에서 받은 선수팩과 아이템은 오른쪽 아래의 우편함으로 저장됩니다. 우편함에 들어가면 이사만루에서 쓸 골드와 다이아, 마일리지, 장비 카드를 받을 수 있는데, 주의할 것은 우편함에서 다시 받아야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출석과 룰렛에서 무료로 받은 이사만루 공략 아이템들은 우편함에서 받기를 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사진: 이사만루 2017 메일화면의 오른쪽에 있는 우편함에 들어갔을 때의 화면. 보관함에 가면 각종 아이템이 보관되는데,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선수팩이 있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활용](사진: 이사만루 2017 메일화면의 오른쪽에 있는 우편함에 들어갔을 때의 화면. 보관함에 가면 각종 아이템이 보관되는데,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선수팩이 있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활용] / ⓒ netmarble)


"우편함"에서 받기를 하면 "보관함"으로 이동되니, 보관하고 있다가 필요할 때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따로 보관기간이 있는 것은 아니니 한 번에 다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장비사용은 참았다가 높은 레벨 선수가 생기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단관리"의 "로스트A"에 가면 개개인의 선수카드에서 장비를 착용시켜 강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더욱 강한 팀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이사만루2017의 메인화면 아랫쪽의 도전과제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 이것들을 계속하면 골드와 다이아, 선수팩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니 초보들에게 도움이 된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활용](사진: 이사만루2017의 메인화면 아랫쪽의 도전과제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 이것들을 계속하면 골드와 다이아, 선수팩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니 초보들에게 도움이 된다. [이사만루 공략팁 - 골드, 선수팩 활용] / ⓒ netmarble)


이상에서 여러 가지 이사만루 공략팁을 살펴보았으나, 초보에게 유용한 것들을 모은 것이므로 중급 이상이 되면 선수레벨에 더 신경을 쓰게 될 것입니다. 

이때, 선수 개개인의 레벨이 높은 팀으로 게임을 하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레벨이 낮은 선수라도 팀덱으로 강화해서 하는 것이 나을지는 본인이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이사만루의 진짜 공략은 이러한 판단의 재미이기도 하니까 말입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