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스위치 줄거리 결말 정보 -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코미디 영화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스위치 줄거리 결말 정보 -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코미디 영화

키스세븐지식 2024. 2. 9. 19:14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스위치 줄거리 결말 정보 -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코미디 영화 / ⓒ  Switch


 

스위치

2023년 마대윤 감독의 코미디 영화 - Switch

 

영화 《스위치》의 결말과 줄거리는 잠깐 삶이 바뀌면서 비로소 진짜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미 여러 번 사용된 소재지만, 이 영화는 그 과정에 재미를 넣고 가족이나 연인이 가볍게 볼 수 있도록 다시 구성했습니다.

 

권상우, 이민정, 오정세가 출연했으며, 관객동원 288만 명의 흥행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글은 영화 스위치의 줄거리, 결말, 정보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스위치 줄거리 결말 정보 -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코미디 영화

 

인생이 바뀌면 깨달을까

 

배우 박강은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톱스타입니다. 그러나 여성 편력과 초심을 잃은 자세로 대본조차 잘 외우지 않는 배우로 삽니다. 그의 옆에는 오랜 시간 그를 든든하게 지지해 온 매니저 조윤이 있는데, 둘은 대학로에서 연극을 하던 시절부터 함께 했었습니다.

 

조윤 역의 오정세, 박강 역의 권상우

 

그러나 과거에 함께 영화의 오디션을 봤다가 박강만 합격되고, 조윤은 배우의 꿈을 접고 그의 매니저가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그때 박강이 아니라 조윤이 오디션에 붙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얘기와 전 여자친구 수현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스위치 영화 줄거리 결말 정보

 

그 후 박강은 돌아가기 위해 택시를 탑니다. 그때 택시기사는 박강에게 지금이 정말로 행복한지, 만약 다른 선택을 했을 때의 자신은 어땠을지 묻습니다. 그 질문 후 박강은 잠에 빠집니다. 여기서부터 영화 스위치의 줄거리는 인생이 바뀐 삶을 보여줍니다.

 

 


 

영화 스위치 줄거리

 

다음 날 아침 눈뜬 박강의 세상이 뒤집힙니다. 오디션이 있던 날, 박강은 오디션에 가지 않고 유학 가는 수현을 붙잡으러 갑니다. 그리고 둘은 결혼해서 부부가 됩니다. 배우가 아닌 박강은 촌동네의 전셋집에, 화가가 아닌 아내 수현은 동네 미술 강사로 삽니다. 모르던 두 아이까지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영화 스위치의 아역은 김준과 박소이가 출연했다.

 

이제, 영화 스위치의 줄거리는 본격적이 됩니다. 박강은 우연히 조윤을 다시 만나게 된 것입니다. 조윤은 이제 유명 배우가 되었고, 박강에게 자신의 매니저가 되어달라고 제안합니다. 박강은 처음에는 거절하지만, 결국 조윤의 제안을 받아들입니다.

 

아내 공수현 역의 이민정 - 영화 스위치 결말 정보 줄거리

 

그러다가 우연한 기회에 조윤은 매니저 박강을 한 드라마의 조연 배우로 추천했습니다. 여기서 대박이 나며 박강은 실력을 인정받아 인지도가 올라가고 생활도 안정되어 갔습니다. 그렇게 1년이 지나고 박강과 가족들은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그러나 이것은 영화 스위치의 결말로 들어서는 것입니다.

 

 


 

영화 스위치 결말

 

스케쥴을 끝내고 다시 택시를 탄 박강, 그런데 택시기사는 박강에게 이제는 원래 세계로 돌아갈 때가 됐다고 말합니다. 그때서야 모든 것을 깨달은 박강은 집으로 돌아와 아내와 아이들을 보며 이별을 슬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그동안 불평하며 살아왔던 진짜 삶에 감사하게 됩니다.

 

결말에서 밝혀지는 택시기사의 정체 - 영화 스위치 줄거리 결말 정보

 

그리고 어린 시절 아버지와 찍은 사진을 발견합니다. 이미 세상을 떠난지 오래였지만, 깨달음을 준 택시기사가 누구인지 알게 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그 후, 원래 세계로 돌아온 박강은 현실에서는 사랑을 고백하지 못한 수현을 떠올립니다. 그녀는 3일 후 떠날 예정이었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스위치의 영화 결말 장면 - 마침내 진짜 사랑을 이루게 된다.

 

박강은 급히 수현을 찾아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로 결심합니다. 2년 후, 영화의 결말은 박강과 수현이 아이들과 함께 살아가는 장면을 보여 줍니다. 평범하지만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그들이 진짜 인간다운 삶처럼 보입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영화 신석기 블루스 줄거리 결말 스포 - 영혼 체인지

 

영화 신석기 블루스 줄거리 결말 스포 - 영혼 체인지

신석기 블루스 [영화 신석기 블루스 줄거리 결말 스포 - 영혼 체인지]​최고의 매력남의 영혼이 같은 이름의 추남에게 들어가서 진실된 사랑과 인생의 참의미를 깨닫는다는 것이 영화 신석기 블

kiss7.tistory.com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 엄정화 송승헌 정지훈 서신애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 엄정화 송승헌 정지훈 서신애

미쓰 와이프 2015년 강효진 감독 코미디 영화 ​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 엄정화 송승헌 정지훈 서신애] 결혼을 기피하는 것에도 사람마다 나름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을 통

kiss7.tistory.com

 

[영화 스위치 줄거리 결말 정보 -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코미디 영화]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