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아워즈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폴 워커, 제네시스 로드리게즈​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아워즈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폴 워커, 제네시스 로드리게즈​

키스세븐지식 2022. 9. 21. 01:03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아워즈 영화 줄거리 결말 뜻 / ⓒ Hours


 

아워즈

2013년 에릭 헤이서러 감독의 재난 영화 - Hours

 

영화 《아워즈》의 뜻은 결말, 줄거리 전체를 지배하는 48시간의 "시간"을 의미합니다. 극한의 한계에 도달한 시간... 시간은 그럴수록 느리게 흐르는 법입니다. 그것을 견뎌내는 주인공의 연기가 영화를 강렬하게 지배합니다. 

 

폴 워커, 제네시스 로드리게즈 주연으로 만들어졌는데, 폴 워커는 개봉 2주 전, 태풍 피해자 자선행사에 갔다 오다가 자동차 사고로 죽고 말았습니다. (이 글은 영화 아워즈의 줄거리, 결말, 뜻 정보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아워즈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폴 워커, 제네시스 로드리게즈​

 

아워즈 줄거리

 

초대형 허리케인이 온다는 소식에 도시 전체가 불안해하는 상황입니다. 그때 임산부 에비게일(제네시스 로드리게즈)​이 병원에 실려 들어 왔습니다. 남편 놀런(폴 워커)​이 걱정된 얼굴로 함께 옵니다. 그리고 수술실에 들어가는데... 딸은 무사히 태어났으나 아내가 죽고 말았습니다. 

 

[인큐베이터의 48시간] 영화 아워즈 줄거리 결말 뜻 정보

아내가 아프다고 전화했지만, 놀런은 바로 신경 써주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너무 마음 아팠습니다. 그동안 병원엔 허리케인 때문에 피해를 본 환자들이 몰려듭니다. 하지만 더 안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태아가 미숙아라서 스스로 숨을 쉬지 못합니다. 적어도 48시간은 인큐베이터에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침수돼서 모두 대피한 병원] 아워즈 영화 정보 줄거리 결말 뜻

날씨는 더욱 악화되고 대피 명령이 떨어졌습니다. 환자를 옮기고 의료진도 대피합니다. 다행히 담담의사는 남는다고 합니다. 비상발전기도 있다고 안심시켜 줍니다. 하지만 영화 아워즈의 줄거리는 전혀 그렇지 못합니다. 폭우로 병원이 침수되고 전기가 끊기더니 비상 발전기까지 고장 나 버렸습니다. 

 

 


 

최악의 한계 상황

 

인큐베이터는 전기가 없으면 작동 중단됩니다. 할 수 없이 손으로 핸들을 돌려서 직접 전기를 공급해야 했습니다. 그러다가 간호사를 만났는데, 남겠다던 의사도 이미 떠났다고 합니다. 자신도 떠나야 한다면서, 대신 구조대를 요청해 보겠다고 해줍니다. 그리고 홀로 남은 놀런! 그렇게 17시간이나 흐릅니다.

 

[딸을 위한 아버지의 사투] 영화 아워즈 뜻 정보 줄거리 결말

잠도 못 자고 3분마다 핸들을 돌려서 인큐베이터에 전기를 만들어줘야 했습니다. 의사는 48시간은 지나야 한다고 하고... 3분마다 타이머를 맞추고 또 다른 비상 발전기를 찾다가, 3분이 되기 전에 되돌아와야 하는 반복이 이어집니다. 그때 옥상에서 구조헬기 소리가 들립니다. 그러나 총소리에 놀라 도망갑니다. 

 

[구조견 셜록] 아워즈 영화 결말 뜻 정보 줄거리

옆 건물 사람들이 서로 먼저 타려고 총까지 쏘다가 구조받지 못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절망에 절망이 겹치는데, 그때 길 잃은 구조견 셜록이 병원에 들어옵니다.(영화 아워즈 결말에서 결정적 역할을 함) 뉴스에서는 의약품 약탈이 벌어진다고 하는데, 무섭게 생긴 남자가 들어와서 이것저것을 챙깁니다.

 

 


 

아워즈 결말

 

그 남자는 도와주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셜록이 그의 가방을 물고 늘어지니까 그냥 가버렸습니다. 또 혼자 남은 놀런... 졸면 전기를 공급 못해서 아기가 죽기 때문에, 놀런은 미친 듯이 잠을 쫓았습니다. 그러다가 간호사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구조 요청을 해 주겠다던 그녀는 출발하지도 못했던 것입니다. 

 

[환상으로 나타난 아내(제네시스 로드리게즈)] 아워즈 영화 줄거리 결말 뜻 정보

곧이어 마약류를 훔치려고 2인조 강도까지 들어왔습니다. 그들과 충돌이 일어나고, 놀런은 총을 쏘고 맙니다. 그렇게 해서 겨우 위기를 모면하지만... 영화 아워즈의 줄거리 최대의 위기가 또 옵니다. 그만 잠들고 만 것입니다. 그때 개 짖는 소리와 구조대의 소리가 들립니다. 구조견 셜록이 구조대를 불러온 것이었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기진맥진한 아버지(폴 워커)] 영화 아워즈 결말 뜻 줄거리 정보

피곤해서 제 정신이 아닌 놀런은 그들을 부르려다가 그만 쓰러지고 맙니다. 구조대가 그를 먼저 발견하는데, 아이는 전기가 끊긴 상태입니다. 하지만 놀런은 말할 힘도 없습니다. 이때! 아기가 스스로 숨을 쉬기 시작하며 크게 울 수 있게 됩니다. 영화 아워즈의 결말은 아기 울음소리에 구조대가 둘 모두를 구하면서 엔딩이 올라갑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영화 하루 줄거리 결말 정보 - 김명민, 변요한 타임루프 영화

 

영화 하루 줄거리 결말 정보 - 김명민, 변요한 타임루프 영화

하루 2017년 조선호 감독의 스릴러 영화 - A day 타임루프란 뜻은 시간이 계속 반복되며 똑같은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영화 《하루》의 결말과 줄거리는 이 타임루프에 빠진 두 남

kiss7.tistory.com

영화 13시간 줄거리, 결말, 실화 - 리비아 대사관 습격 사건

 

영화 13시간 줄거리, 결말, 실화 - 리비아 대사관 습격 사건

13시간 2016년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액션 영화 - 13 Hours​ 영화 《13시간》의 결말과 줄거리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2012년 리비아 대사관 습격 사건인데, 실제로 그들은 지원도 받지 못한

kiss7.tistory.com

영화 다크아워 줄거리 결말 뜻 - 올리비아 썰비, 에밀 허쉬

 

영화 다크아워 줄거리 결말 뜻 - 올리비아 썰비, 에밀 허쉬

[영화 다크아워 줄거리 결말 뜻 - 올리비아 썰비, 에밀 허쉬] ​ 공포물 영화 중에는 끔찍하게 생긴 괴물들이 나오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적일 수도 있습니다. 영화 <다크아워>

kiss7.tistory.com

 

[영화 아워즈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폴 워커, 제네시스 로드리게즈​]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