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의 블록버스터급 패러디 - 정성호, 1인 13역을 하다]
정성호?
키 180cm, 나이는 불혹을 넘기는 개그맨... 정성호는 MBC 공채 개그맨으로 SNL코리아, 개그야, 위대한 밥상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뮤지컬에 출연하기도 한 정성호는 다재다능하면서도 능청스러운 연기가 잘 어울리는 개그맨입니다. 이번 유플러스 광고에 정성호는 1인 13역의 활약을 합니다.
먹통과의 전쟁
유플러스 픽쳐스 제작의 블록버스터급 영화 패러디 광고입니다.
가장 행복했던 순간... 혼란에 빠진 사람들...
새해 보신각 종이 울리는 0시 0분에 갑자기 휴대폰들이 먹통이 되고 맙니다. 전국은 혼란에 휩싸이고...
USB뉴스의 엄어나 기자는 새해 먹통 공포에 대한 뉴스속보를 내 보냅니다.
모든 것이 멈춰버렸다... 새해 인증샷을 올려야 한다... 마비된 데이터가 이성까지 마비시킨다... 절박한 기다림, 그 끝은 어디인가...
결국, 유플러스 LTE를 찾아내는 주인공!
분노로 뒤덮인 세상 속... 탈출구는 오직 하나 뿐!... 80MHz로 끊김 없이 빠르니까...
마지막을 장식하는 로고! 유플러스 LTE 8 x3 !
흥행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화들이 총출동하는 패러디 광고를 유플러스에서 만들어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그 많은 역을 소화해 내는 사람은 정성호! 여성 출연을 제외한 모든 역할을 혼자 해냅니다. 무려 1인 13역!
스펙터클한 블록버스터 분위기를 패러디하며 흥미와 웃음을 유발시키는 유플러스 LTE의 광고입니다.
달콤한 인생, 타짜, 신세계, 친구, 박하사탕, 명량, 황해, 인터스텔라 등의 영화를 달큰한 인생, 탕짜, 쉰세계, 칭구, 박하사랑, 명랑, 항해, 인터스빨라라는 이름으로 패러디 해 버렸습니다.
★ 이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