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엠리밋의 모델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이 함께 하는 CF 본문

기타 잡동사니/영리한 상품지식

엠리밋의 모델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이 함께 하는 CF

키스세븐지식 2014. 12. 29. 00:41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엠리밋의 모델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이 함께 하는 CF] 



나은, 정은지, 임시완이 엠리밋의 광고에 출연했습니다. 

손나은은 LD 엑스 스트레치 II 다운을, 정은지는 LD 엑스 스트레치 다운을, 임시완은 몽블랑 다운을 입고 광고에 출연합니다. 광고를 보고 옷의 제품명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 이름들을 기억해 놓으면 되겠습니다. 



손나은, 임시완, 정은지는 엠리밋의 전속모델입니다. 

손나은은 가수이며 탤런트입니다. 걸그룹 에이핑크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 가문의 영광5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 무자식이 상팔자도 출연했었습니다. 

임시완도 가수이며 탤런트입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제아파이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생, 변호인, 트라이앵글 등에 출연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은지는 가수이며 탤런트입니다. 현재 걸그룹 에이핑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응답하라 1994, 풀 하우스 공연, 영화 세이빙 산타에서 목소리로도 출연을 했었습니다. 

정은지, 임시완, 손나은을 모델로 하여 톡톡 튀는 젊은 모습을 엠리밋이라는 브랜드와 연결시켰습니다. 





엠리밋(m-limited)의 원래 이름은 엠리미티드입니다. 한글로 발음을 옮겼을 때 안 좋다는 의견이 계속 제기되자 이름을 엠리밋으로 바꾸었다고 합니다. 

엠리밋은 밀레(millet), MEH와 같은 회사입니다. 대표 법인은 밀레(millet)입니다. 

엠리밋은 아웃도어 패션의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엠리밋은 2535세대를 주타깃으로 삼아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이 연령층은 주말이나 휴가 기간에 등산을 즐기기는 하지만, 오직 등산만을 위해 아웃도어웨어를 구입하기에는 애매한 포지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도시에 어울리면서도 아웃도어로서의 역할도 하는 패션의류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엠리밋은 도시와 자연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하여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을 모델로 기용하여 젊은 나이와 아웃도어를 표현하였습니다. 


★ 이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필요없음)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