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본문

유용한 지식 칼럼/관심&여가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키스세븐지식 2021. 1. 3. 02:08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남극 피라미드

남극 문명설과 좌표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라스 문명설?]

남극에서 UFO가 발견되었다든지 거대한 외계인 기지가 상공 사진에 찍혔다는 보도들이 종종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최근 가장 큰 화제가 된 것은 피라미드입니다. 그것도 한 번이 아니라 2012년, 2019년 등 여러 번입니다. 이 글에서는 남극 피라미드의 사진과 지도 위치 좌표 등에 대해서 정보를 교환합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남극에서 피라미드를 발견했다?

[Antarctica pyramid]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2012년, 남극에서 피라미드를 발견했다는 기사가 이슈가 되었었습니다. 형태를 보면 정말로 이집트 피라미드처럼 사각형의 둘레에 사각뿔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남극 피라미드의 위치는 해안가로부터 약 16km 정도 떨어진 곳이며, 발견된 것은 모두 3개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집트의 유명한 기자(Giza)의 3대 피라미드처럼 세 개가 나란히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진짜 피라미드라면, 이것이 이집트의 것보다 훨씬 오래된 것입니다.

[남극에서 발견된 다른 각도]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사이언스레이닷컴' 같은 데에서 2012년에 찍었다는 남극 피라미드 사진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발견된 것의 높이는 약 400m 정도 되며 사면으로 평평하고 4개의 모서리가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떤 전문가들은 이 사진을 보고, 극심한 비바람이 연속되면 이렇게 보일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즉, 그냥 산의 일부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모서리의 형태를 보면 너무 정교하지 않은가 생각이 듭니다.

 

 


남극 피라미드 좌표 공유

[구글 어스 좌표 사진]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 ⓒ www.kiss7.kr 캡처

하지만, 이것이 끝은 아닙니다. 2016년에도 남극 피라미드 위치가 알려진 적이 있었습니다. 영국의 일간지 '더 선'이 쓴 기사에 따르면 이 역시도 피라미드 형태의 구조물이었습니다. 네 개의 면이 반듯이 깎여 있다는 것은 두고두고 인공적으로 만든 것이라는 주장이 일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인공물이 아니라는 주장도 만만찮습니다. 즉 '누나타크' 지형이며 빙하로 둘러싸인 산이기 때문에 이렇게 보인다는 주장입니다.

[구글 어스 좌표 사진]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 ⓒ www.kiss7.kr 캡처 좌표 표시

그럼 여기서, 남극 피라미드의 지도 상 위치를 알려 주겠습니다. 좌표는 "79°58'37.9"S 81°57'41.8"W"입니다. 아래에 구글 어스로 링크도 걸었습니다.

그러나 알아 둘 것은 일반 구글 지도로 보면 피라미드 모양이 안 보인다는 것입니다. 구글 어스만큼 입체적으로 실질적인 표현을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래 링크를 누르면 구글 어스가 실행되도록 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남극 피라미드 좌표(클릭하면 구글 어스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구글 지도는 안 됩니다,)

https://earth.google.com/web/search/79°58'37.9"S+81°57'41.8"W/@-79.9768143,-81.96495796,1261.97947153a,2641.88475646d,35y,359.97223809h,0t,0r/data=CigiJgokCZSx09W-bUhAEZSx09W-bUhAGT3cCFHfXgJAIT3cCFHfXgJ

​(구글어스에 링크되는 남극 피라미드 좌표입니다)

 

 


 

아틀란스 남극 문명설?

[구글 어스 세 개의 피라미드]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 ⓒ www.kiss7.kr 캡처

사실 남극 문명설은 처음이 아닙니다. 그동안 외계인 남극 기지설, 남극 인류 기원설 등 수없이 많은 "설"들이 있어왔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많이 제기되는 것이 남극의 '아틀라스 문명설'입니다.

 

아틀란티스 문명이란 뜻은 플라톤이 "티마이오스"와 "크리티아스"에서 언급한 전설의 대륙을 말합니다. 이곳은 지구 최초의 문명이 꽃피웠던 곳이라고 전해져 옵니다. 주장에 의하면 약 9천 년 전의 문명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잘못 봤을 가능성이 더 크다]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이런 주장을 하는 사람들은 약 1만 년 전엔 지구환경이 지금과 달라서 남극과 아틀란티스가 서로 오가며 문명을 나눴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구의 지축은 수만 년 단위로 바뀌고, 그때는 남극도 식물들이 울창한 대륙이었을지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과학자들은 이미 1500만 년 ~ 3000만 년 전부터 지금처럼 얼음으로 뒤덮인 곳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남극은 대서양에 있던 아틀란스와 달리 태평양의 호주와 같은 뿌리의 대륙이라고도 합니다.

 

 


남극 외계인 문명?

[피라미드 위치별 비교]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그러나 남극 피라미드 위치의 사진들을 보면 신비함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문제는 남극의 기후 때문에 아직은 정확한 탐사를 할 수 있는 곳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수천 킬로미터 밖의 외계까지 우주선을 보내는 인간이 아직도 남극 탐사에 어려움을 겪고, 지구 내부로 1만 미터 들어가기도 힘들다니 아이러니한 일입니다.

(아래에 링크된 지구에서 가장 깊은 바다 편을 읽어보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남극문명설 중 UFO설]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남극 피라미드의 위치가 지도에서 확인되지 않았던 것은, 남극에도 눈이 쌓이고 녹고를 반복하는 주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의혹들이 생기는데, UFO가 불시착하며 생긴 듯한 자국이라든지, 충돌한 UFO의 잔해 등이 찍힌 사진도 돌고 있습니다. (구글 어스 좌표는 -70.177653, 87.824707와 -66.273354, 100.984661 등이 있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위의 남극 피라미드 사진들은 키스세븐이 직접 캡처하기도 하고, 각종 유명 사이트 또는 뉴스 언론에서 보도된 자료들을 모은 것입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마리아나 해구 - 세계에서 가장 깊은 바다의 심해어, 심해생물

 

마리아나 해구 - 세계에서 가장 깊은 바다의 심해어, 심해생물

[마리아나 해구 - 세계에서 가장 깊은 바다의 심해어, 심해생물] 세계에서 가장 깊은 바다는 마리아나 해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는 각종 심해어 등 희한한 모양의 심해생물이 살고 있습니

kiss7.tistory.com

보스니아 피라미드 미스터리, 보스니아 석구 미스터리

 

보스니아 피라미드 미스터리, 보스니아 석구 미스터리

[보스니아 피라미드 미스터리, 보스니아 석구 미스터리] 보통 피라미드라고 하면 이집트 피라미드나 멕시코 피라미드를 떠올립니다. 그러나 사실은 세계적으로 퍼져 있고 계속 새로운 발견이

kiss7.tistory.com

 

1976년 청와대 UFO 사건 - 한국의 유에프오 사건들(미확인비행물체)

 

1976년 청와대 UFO 사건 - 한국의 유에프오 사건들(미확인비행물체)

청와대 UFO [1976년 청와대 UFO 사건 - 한국의 유에프오 사건들(미확인비행물체)] 1976년 청와대 UFO 사건은 가장 미스터리한 사건 중 하나로 꼽니다. 한국도 유에프오(미확인비행물체) 목격

kiss7.tistory.com

 

[남극 피라미드 사진, 위치, 지도 좌표 - 남극 아틀란티스 문명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