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 결말 - 치킨 코미디 천만 영화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 결말 - 치킨 코미디 천만 영화

키스세븐지식 2020. 1. 26. 19:05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 결말 - 치킨 코미디 천만 영화]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는 어리바리한 마약반 형사들이 마약조직을 잡으려다가 치킨 프랜차이즈를 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아래에 전체 흐름이 적혀 있지만, 사이 사이에 황당한 설정과 대사들이 웃음을 주기 때문에 직접 봐야 코미디 영화의 참맛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극한직업은 천만영화이며, 관객수 1620만 명으로 역대 1000만 영화 2위에 올랐습니다.

2018년 이병헌 감독,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신하균 주연으로 개봉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 결말, 치킨 코미디 영화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극한직업 줄거리 - 치킨 장사

영화의 시작은 마약범을 위한 침투작전으로 시작합니다. 장형사(이하늬)와 고반장(류승룡)이 진입을 시도하지만 범인은 유유히 달아나버립니다. 이때 마형사(진선규)가 나타나서 제압하는 듯했으나, 범인은 또 달아나고... 

겨우 붙잡아 체포하긴 했으나 이들 때문에 다중 추돌 사고가 나고 시민들이 다치는 등 피해가 생깁니다. 본서에 들어온 마약반은 서장에게 된통 깨집니다.


이하늬, 진선규, 류승룡, 이동휘, 공명이 혼나고 있다(이하늬, 진선규, 류승룡, 이동휘, 공명이 혼나고 있다 [극한직업 영화 줄거리 결말 천만 영화] / ⓒ 감독: 이병헌)


나오는데 후배지만 먼저 진급한 최반장과 마주칩니다. 가자고 해서 따라가는데, 회식자리에서 최반장은 고반장에게 잠복 수사를 권유합니다. 거물급인 국제 마약조직 이무배의 밀수 정보를 흘려준 것입니다.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는 용의자의 위치를 알아내서 그 앞집에 잠복근무하는 장면으로 바뀝니다. 처음엔 망원경으로 감사했는데, 스토커로 오해를 받아서 문제가 생깁니다.



그들은 치킨집 안에 가서 잠복근무를 하기로 합니다. 거기에서 세끼 내내 치킨을 먹으며 기다리는데... 마약범 아지트에 배달부가 너무 쉽게 들어가는 것을 보고 치킨집 사장에게 묻습니다. 

치킨집 사장은 앞집에서만 주문 올 정도로 장사가 안돼서 가게를 내놨다고 말합니다. 그때 막내 형사 재훈(공명)이 대뜸 말합니다. 이 가게를 인수하겠다고... 모두들 당황하는 상황...


치킨집을 인수한 코미디 1000만 영화(치킨집을 인수한 코미디 1000만 영화 [극한직업 영화 줄거리 결말 천만 영화] / ⓒ 급사: CJ 엔터테인먼트)


설상가상으로 본부에서는 실적도 없는 마약반에 단체 좌천 명령을 내립니다. 그들은 어떻게든 실적을 올리기 위해 퇴직금 등을 끌어모아서 가게를 인수합니다. 

그러던 중... 앞 건물 마약단원이 치킨을 주문하러 왔습니다. 그런데 만들어 놓은 치킨이 없어서 그냥 보내야 했습니다. 이들은 이참에 장사를 하자고 결정하고 정말로 치킨을 만들기로 결정합니다. 그래서 주방장을 뽑는 대결도 하는데...


의외의 치킨 요리 솜씨에 다들 놀란다(의외의 치킨 요리 솜씨에 다들 놀란다 [극한직업 영화 줄거리 결말 천만 영화] / ⓒ 제작: 어바웃필름)




극한직업 결말 - 마약조직 검거

마형사(진선규)가 만든 치킨에 모두들 감탄하고 맙니다. 사실 그의 본가는 30년 동안 왕갈비집을 운영하던 가문이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치킨을 파는데 완전 대박이 납니다. 너무 잘되니까 마약범 감시도 못 할 지경입니다. 

그래서 장사가 안되게 하려고 가격을 확 올리지만, 그래도 잘 팔립니다. 드디어 앞 건물에서 주문이 들어옵니다. 그래서 갔는데... 마약범들은 이사를 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네, 수원왕갈비통닭입니다.(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네, 수원왕갈비통닭입니다. [극한직업 영화 줄거리 결말 천만 영화] / ⓒ 각본: 문충일)


또 문제가 있는데, 소비자를 속이고 폭리를 취한다는 뉴스까지 나면서 가게마저 망할 위기가 된 것입니다. 낙심하는 마약반들... 이때 프랜차이즈 투자를 하겠다는 투자자가 찾아옵니다. 

사실은 마약범들이 그 뉴스를 보고 이곳을 마약유통 경로로 삼으려던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를 알 리 없는 형사들은 그 말을 믿고 프랜차이즈 분점까지 내며 사업을 넓힙니다. 결국 마약조직의 돈으로 사업을 하게 된 것입니다.



다시 장사가 잘돼서 안심을 놓을 찰나... 분점에서 소비자 불만이 터집니다. 무슨 일인지 조사를 하던 마약반은 깜짝 놀랍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분점이 마약유통 센터로 이용되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 과정을 조사하다가 마형사가 인질로 잡히지만, 대단한 무술 실력으로 탈출해서 부둣가까지 쫓아갑니다. 거기에는 테드 창과 이무배가 마약 거래를 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급히 지원 요청을 하고...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이하늬, 진선규, 류승룡, 이동휘, 공명의 일망타진(이하늬, 진선규, 류승룡, 이동휘, 공명의 일망타진 [극한직업 영화 줄거리 결말 천만 영화] / ⓒ 감독: 이병헌)



치킨집 차를 타고 출동하지만 그들은 겨우 다섯 명이었습니다. 하지만 상대는 수십 명의 마약범들... 이들은 범죄자들끼리 싸우도록 유도한 후 진짜 싸움을 시작합니다. 알고 보니 이 마약반 형사들은 각종 무술에서 고수였던 것입니다. 격투 끝에 일망타진에 성공한 그들은 큰 실적을 세우고 칭찬을 받습니다. 

영화 극한직업 결말에서 모두 일계급 특진을 받으면서 해피엔딩으로 끝을 맺습니다.



극한직업 예고편 보기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 결말 - 치킨 코미디 천만 영화]​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