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만화와 소설을 소개하는 AK커뮤니케이션즈의 블로그 본문

기타 잡동사니/영리한 상품지식

만화와 소설을 소개하는 AK커뮤니케이션즈의 블로그

키스세븐지식 2014. 12. 4. 03:32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바쁘지만 책은 읽고 싶고, 그런데 서점에 가서 직접 책을 보기엔 시간이 없고...
막상 온라인서점에 들어가면 뭐가 그리 많은지 결국은 베스트셀러 코너에서 구입을 하게 되고...

이럴 때는 출판사가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에서 책 소개를 읽어 보는 것도 또 다른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 살펴 볼 블로그는 A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요, 이글루스에서도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라고 검색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AK는 애너하임 일렉토로닉스 코리아의 이니셜인데요... 전자서적을 주로 하나 봅니다. ^^
신기동전기건담 등 건담류 소설/만화 등이 유명하구요, 별을 쫓는 아이, 만화 삼국지 등도 많이 알려진 것으로 보입니다.

블로그에 들어가니 의외로 소설들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흔히 말하는 순수문학의 소설보다는 부담없이 손이 가는 종류의 도서들이 많군요. 그렇다고 순수문학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무엇보다, 작품소개, 작가소개, 작품서평, 목차를 한 눈에 정리해 주어서 블로그를 돌아다니기에 좋았습니다.




AK커뮤니케이션즈는 일본 출판문화를 국내에 소개하는데도 유명한데, 운영자가 일본 유학시절에 몸소 일본 출판문화의 소개를 해야겠다는 걸 느끼고 회사를 운영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2004년에 창업했다고 하니 벌써 20년으 넘어가는군요. 알고보니 출판 뿐만 아니라 영화, 애니메이션까지 두루 일본의 출판 컨텐츠를 다루는 회사였습니다.
이제는 한자 검정시험을 대비한 교육용 한자 게임도 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주류적 독서에 지친 분들이라면 AK커뮤니케이션즈의 블로그에서 도서 소개도 읽으며 정보를 알아보는 것도 새로운 흥미가 아닐까 합니다.


★ 이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