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신기한 3D, 4D 가상현실 샵 -theVSstore 본문

기타 잡동사니/영리한 상품지식

신기한 3D, 4D 가상현실 샵 -theVSstore

키스세븐지식 2014. 12. 6. 03:18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신기한 3D, 4D 가상현실의 세계

IT기기의 발달로 가상현실 체험의 세계도 점점 넓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구글 글래스가 나오며 세계의 열광이 지난지 얼마되지 않아, 이번엔 아주 저렴한 구글 카드보드라는 것으로 또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했습니다.
구글은 가상현실 디스플레이 업체인 매직 리프에 거액을 투자하기도 했습니다.

게임부분에서도 설치하거나 몸에 장착하는 가상현실 기기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내 놓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재미있는 버추얼 가상게임 도구를 판매하는 theVRstore를 소개합니다.





이 제품이 신기하다

이 theVRstore 회사의 쇼핑몰에 들어가 보면 흔히 많이 보던 오큘러스 제품같은 3D 글래스, 다기능 조이스틱 등이 전시되어 있는데...
눈길을 끄는 것은 Birdly Flight Simulator라는 제품입니다.

얼핏 보면 이건 대체 뭘하는 도구인가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의자 같기도 하고 십자가 같기도 한 제품입니다. 그런데 이 것은 누워서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엎드려서 사용하는 게임도구입니다.

마치 조선시대에 곤장을 맡는 형태처럼 두 팔을 벌리고 없드리면, 양 손이 닿는 자리에 버튼과 조절기구가 손에 잡힙니다.
앞 쪽에는 풍향장치가 있어서 바람을 내 보내주고, 아래 쪽에는 리프트 장치가 위 아래로 움직임을 줍니다.



새나 비행기가 날아가는 버추얼 가상현실을 실행시키면 바람이 붑니다. 마치 4D극장에서 달리는 장면에서 바람을 불어주는 것 같습니다.
방향을 바꾸면 실제로 몸을 이리 저리 회전시켜주고 기울어 줍니다. 마치 실제로 하늘을 나는 느낌을 줄 것만 같습니다.
얼마나 사실처럼 표현되는지 theVRstore의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장치입니다.



theVRstore의 제품들

theVRstore에는 KOR-FX Haptic Audio Vest 같은 특이한 상품들도 있습니다. 구명조끼를 입듯이 입고 있으면 FX 음향을 들려주는 모양인데, 설명만으로는 확실히 무엇인지는 가늠하기 어렵기는 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한국에서도 이런 상품을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해지는 가상현실 샵입니다.
그 중에서도 새처럼 나는 시뮬레이션 도구는 신기해서 관심이 많이가는 4D 제품입니다.
가상현실 부분에 관심이 많은 매니아라면 theVRstore에 한번 쯤 구경 가봐도 재밌을만한 것 같아서 소개해 봅니다.
(광고글이 아니므로 직접 링크는 걸지 않았습니다.)


★ 이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